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및 상승이유 정리

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전망 및 상승이유 정리

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전망 및 상승이유 정리

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및 상승이유 정리

안녕하세요 빅보스 베이비입니다.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이더리움 기반의 알트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체인 코인 설명전 크립토 관련 뉴스

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및 상승이유 정리

출처: Bitcoin News

미국 재무 장관인 재닛 옐런(Janet Yellen)은 암호화폐에 이점이 있다고 공식적으로 인정했는데요. 옐런은 현재 암호화폐가 비약적으로 성장했으며, 많은 미국인의 투자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재무부가 건강한 혁신을 위한 규제 권장 사항을 작업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 되시면 GO 코인 정보뿐 아니라 곧 시작될 알트 불장에서 코인을 분석하는 법을 터득하셔서 큰 수익을 얻으실 겁니다.


고체인 코인 정보

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및 상승이유 정리

블록체인 트릴레마 해결 방안

고체인은 블록체인 트릴레마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의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확장성(Scalability), 탈 중앙화(Decentralization),

안성(Security)의 세 가지 문제는 한 번에 해결할 수 없음을 말합니다.

 

2세대 암호화폐인 이더리움의 확장성(Scalability), 보안성(Security)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개발되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이더리움 네트워크 코인들 중 과연 어떤 점이 특별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빗썸 고체인 코인 정보 및 상승이유 정리

고체인 코인은 10000배 친환경적이고, 1000배 저렴하며 100배로 빠른 웹 3.0 호환 블록체인이라고 합니다.

1. 100% 이더리움 호환

2. 확장성(Scalability)

3. 보안성(Security)

4. 상호 운용성(Interoperability)

5. 속도(Speed)

GoChain 장점 및 특징

다른 기존의 블록체인들의 확장성과 보안성 문제를 해결, 그리고 거래 수수료를 저렴하게 하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 블록체인들과 비교해 봤을 때 초당 트랜잭션 횟수와 거래당 수수료, 거래 지연시간, 하루 거래 한도에서 월등히 우세한 수치를 보유하고 있네요.

정리해 보자면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저렴한 수수료 빠른 거래 속도 및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고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체인 코인 전망

저는 알트 코인들의 전망에 상장된 거래소, 거래량 및 시가총액이 정말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플랫폼이 아무리 비전이 있고 기술력이 뛰어나더라도 한정된 거래소에 한 거래소에 거래량이 집중되어 있으면 상장폐지 결과를 맞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GoChain은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어 한국거래소에만 상장되어 있는 잡 김치 알트들보다는 그나마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또한 바이낸스의 거래량도 나쁘지 않아서 충분히 글로벌 자본력을 기대해 볼 법 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플랫폼이 별다른 메리트가 없어 투자자들의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을지가 의문인데요.

‘빠른 거래 속도와 확장성 저렴한 수수료가 있는데 뭐가 문제냐’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셀 수 없이 많은 ERC-20 토큰들이 저렴한 수수료와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고 많은 거래소들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그런 비슷한 알트들 중 별다른 메리트가 없는 이상 살아남기 힘들다는 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여기에 시가총액도 300억 원대로 너무 소규모라 급격한 시세 변동 역시 우려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럼 이제 차트를 살펴보며 현재 추세와 진입 구간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체인 코인 시세

빗썸 거래소에 상장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인 추세를 볼 순 없지만, 단기적인 추세는 상장 후 상승세를 띄다가 26원 때까지 하락한 다음 다시 반등하고 있는 차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시세는 30.27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위 차트를 보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캔들 위쪽으로 꼬리가 긴 알트들은 변동폭이 커서 설거지가 일어나는 유의해야 하는 코인으로 추격 매수하시는 분들은 고점에 물리실 위험성이 다분합니다.

이런 변동폭이 큰 소규모 알트들은 하락 후 횡보할 때 저점 매집에 하여 불장에서 익절하는 느낌으로 운영하시면 좋을 듯한데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진 않지만 그래도 만약 들어가시려면 분할매집 하시면서 조심히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