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19년 8월 3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19년 8월 3일)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주말 중 올라온 글 올려드릴게요~

출처 : 코인텔레그래프

Fundstrat Global Advisors의 공동 창업자인 Tom Lee는 비트코인이 올해 2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는 연준의 금리 인하로 인한 유동성 증가가 위험자산인 암호화폐로

돈을 이끌 것이며 이는 암호화폐 업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다른 자산 클래스와의 상관 관계가 낮기 때문에 헤지 펀드로도 사용됩니다.

리서치 회사인 델피 디지털(Delphi Digital)의 보고서에 따르면 비슷한 맥락에서

큰 중앙 은행들이 비둘기파적인 태도를 취했다고 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미래 비트코인 시가총액이 금의 시가 총액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자산 운용사인 Morgan Creek Digital Assets의 공동 창업자인 Anthony Pompliano는

한발 더 나아가서 자산을 다변화하기 위해 금을 사는 중앙은행들이

“비상관적이고 비대칭적인 점”을 이유로 비트코인을 살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Global Macro Investors와 Real Vision Group의 설립자인 Raoul Pal은 장기적으로

비트코인의 보상이 리스크를 훨씬 상회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에 따르면 현재 시가총액이 약 187억 달러인 비트코인은 8조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어떤 자산 종류도 그러한 천문학적인 수익을 제공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7월 14일 이후 처음으로 20일 EMA 이상으로 상승했습니다.

이는 긍정적인 신호이지만 50일 SMA에서 약간의 저항에 직면 할 수 있으며,

그 이상에서는 하락 추세선까지 상승할 수 있습니다.

하락추세선에서 강력한 매도가 이루어지리라 예상하지만,

매수세력들이 이를 돌파하면 13,973.50 달러의 리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들은 이전 분석에서 제안한 바대로 포지션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

비트코인이 하락추세선 위로 상승이 어렵다면 부분적인 수익실현이 가능하며 나머지

부분들 또한 손절가를 높여 수익을 지킬 수 있겠습니다. 거래자들은 하락추세선 돌파가 실패할 경우

조심스럽게 움직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약세인 하락 트라이앵글 패턴 형성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패턴은 $9,080 이하로 붕괴시 완성됩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반등을 시도하지만 추진력이 부족합니다. 이는 높은 가격에서의 수요가 부족한 것을 보여줍니다.

매수세력들은 20일 EMA 그 위로는 235.70달러에서 저항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을 넘기면 50일 SMA에서 약간의 저항(돌파할 것으로 예상)이 있으며 320,840 달러까지

랠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이전 분석에서 권장한대로 장기 포지션을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이더리움이 20일 EMA 또는 235.70 달러에서 돌아서 상승추세선

아래로 떨어지면 낙관적인 전망은 무효화 될 것입니다.

$192.945 이하로의 붕괴는 하락세를 재개시킬 것입니다. 아래 쪽으로는 $149.935가 예상됩니다.

20일 EMA는 평평해지고 RSI는 범위 형성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중앙쪽으로 점차 상승 중입니다.

이러한 모호함은 앞으로 며칠 이내에 바뀔 것입니다.

리플

리플은 20일 EMA로부터 다시 한 번 후퇴했으며 이는 하락세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높은 수준에서의 매수력 부족을 보여줍니다.

두 이동평균은 아래로 기울어져 있으며 RSI는 음수 영역에 있습니다.

이는 매도세력들이 우위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래로의 첫 번째 지지는 $0.30이고 그 아래로는 $0.27795입니다.

$0.27795의 붕괴는 가격을 $0.19로 끌어내릴 수있는 큰 부정적인 신호가 될 것입니다.

반대로 리플이 20일 EMA 이상으로 상승하면 강세가 됩니다. 리플은 $0.34229 이상에서

모멘텀이 생길 것입니다. 거래자는 매수하기 전에 분위기가 긍정적이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다시 11,000달러로 올라왔는데요,

이번에도 힘을 못받고 내려갈지

아니면 단기 고점을 다시 테스트하러 갈지 지켜보시죠~!

좋은 한주 되세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