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의 전망과 뉴스정보

비트코인의 전망과 뉴스정보

비트코인

아래 자료는 장기적인 자료를 참고하기 위한것입니다.

만든 시기는 보통 주중이라서~(수~금) 이후에 보는 차트와는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투자는 자신의 책임인 만큼 신중하게 충분한 정보를 취득하고 하셔야 되며

리스크가 클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 이웃들중 투자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제공및 제 자신의 공부를 겸한 자료입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 커뮤니티를 들어갔다가 거지같은 글을 하나 봤습니다.

“ㅇㅇㅇㅇ파산신청”

참~ 보면 볼수록 인간들의 질이 아주 나쁘다는것을 느낍니다.

저도 이런 정보 올리기 싫은데, 저런 인간들 때문에 정보를 올릴 필요성을 느낍니다.

유튜브등에서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의견중에 이런 말씀이 있었습니다.

“정보를 올리는 사람들중 상당수가 가짜다~”

설마 했는데, 그말을 듣고 난후, 커뮤니티에 최근들어 정보를 엄청 많이 가져오는 사람의 글을 유심히 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글 내용에 자기가 가져온 내용이 직접 가져온게 아닌, 다른 사람이 가져온 정보를 가져온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참~ 어이가 없는게~)

이분이 올리는 내용을 그대로 보면 제목만 봐도 공포 분위기가 느껴집니다.ㅠㅠ

긍정적인 내용은 하나도 없고 모두 부정적인 내용인데, 결과적으로 글을 보고나면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들 모두 팔아야 하는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위에 저 내용이 굉장히 심각한건~

정보의 출처가 자기가 1차가 아니고, 이마 다른 사람이 만든 정보를 자기 입맛에 맞게 가져온다는겁니다.

부정적인 뉴스만~ ㅠㅠ

그래서 저 유튜버님이 그런 뉴스를 상당히 주의하고 경계해야 된다고 하신거죠~(이분은 주식쪽입니다.)

 

지난달에 제가 비트코인 의 횡보에 대해 얘길 한적이 있었는데, 당분간 저런 형태로 이어질겁니다.

그럼 언제까지.. 그건 저도 모릅니다… 때되면 올라가겠죠~

비토코인 차트를 주봉으로 보면, 이전의 2020년도의 길고 긴 횡보를 시작하는 느낌이라

저는 그렇게 보는거구요~ 저기서 밑으로 더 빠진후에 다시 횡보를 하는 식의 반복도 가능합니다.

차트로 그려보면 이런 느낌이죠~

길고 긴 횡보, 그리고 빠진후 다시 횡보, 아마 저기가 끝일듯 싶긴하지만

물론, 이건 저만의 생각인데, 저기서 더 빠진후의 횡보보다는 지금 위치에서의 횡보후 올라갈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런쪽에 더 가깝지않을까 생각하는거죠~

지난달에 제가 이더리움이 6월말까지 3x만원 간다는 미친놈 얘기를 해드린적이 있습니다.

제가 왜~ 그 사람 얘기에 민감하냐 하면~ 제가 이더리움을 가지고 있기 떄문이죠~^^

주식의 고수님들이 그러더라구요~ 주식은 조금씩 모으는거다…라고

그래서 이더리움이 38만원이 되기 위한 조건을 찾아봤습니다.

너무 먼 기간을 찾는거 의미가 없고, 화면의 차트에 보이는 네모난 박스의 기간이

2020년 7월 27일쯤의 비트코인 차트인데, 이때 가격이 1100만원대 였습니다.

이더리움은 이때가격 35~44만원사이~

그러니까 적어도 비트코인 이 6월달엔 1천만원대까지 빠지면 가능한 이더리움의 금액이 3x대인겁니다.

한마디로 이 xxx가 졸라 싸가지 없는게, 이런 글을 싸지른 목적이 딱하나 입니다.

공포감에 손절들 치게 만들기 위한 글이었던거죠~ ㅠㅠ

그럼 비트코인 이 1천만원대 가거나 이더리움이 3x 대 갈 일은 없는가 라는건데

뭐~ 갈수도 있습니다. 다만, 그게 갑자기 그렇게 가는게 아니라 단계적으로 간다면 가능하겠죠

반대로도 가능은 한겁니다. 갑작스런 상승은 없습니다. 그러면 개나 소나 다 코인할겁니다.

질문하나~ 왜~ 이분은 이렇게 많은 글을 올릴까요~

부정적인 글앞에 v로 표시해봤습니다. 8개나 됩니다.

13일에도 엄청 올린것 같은데, 새벽에만 0시부터 4시까지 8개입니다.

딱 눈에 보이는게 하나 있습니다.

여러분의 돈을 걱정해서… 그럴리가 없죠~

정보를 올려서 인정 받고 싶어서.. (댓글 달린 갯수가 점점 줄어듭니다.)

제일 충격적인건 이분이 1차 가공자가 아니란 겁니다.

즉, 누군가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걸 이분이 다시 가져오는 경우도 있는거죠~

제목의 ㅇㅇㅇㅇ청산 ! 파산 같은거 말입니다. (이더리움 관련된겁니다.)

실제로 그럴까요~ 개소리입니다. 이런 기회를 이용해서 선물에서 숏을 치기 위한 잔머리입니다.

패닉셀만 나와주면 짭짭하게 챙길겁니다. (쫄딱 망하길 이 포스팅을 겸해서 저도 기원해 봅니다.)


그러는 너는 다아냐~ 물론 저도 모르죠~

다만, 저는 여러분들에게 수시로 말씀드린것처럼 기억력 하난 좋습니다.

대부분의 차트를 외웁니다… 차트가 후행이라고 해도~ 같은 조건이 나오면 그건 제겁니다.

세력인지, 고래인지, 범고래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운영이란걸 한다면 모든 조무라기들을 다 떨구고 갈순 없구요~

그중에 머리가 되는 몇몇 사람들이 조금 먹는 정도는 봐주겠죠

주말이라 공감만 (늦었네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