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시세 과거 차트 분석으로 보는 미래

비트코인 시세 과거 차트 분석으로 보는 미래

비트코인 시세 과거 차트 분석으로 보는 미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지금 비트코인이 실시간으로 아주 귀방망이를 세차게 후들겨 맞고 있지만 눈 하나 깜짝 안 하시고 버티셔도 상관없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목표는 겨우 이런 분위기에 흔들릴 수준이 아니니까요.

 

-. 비트코인 시세 현재 상황 브리핑

-. 비트코인 도미넌스, 달러 커런시 차트 분석

-. 역대 시세를 통해서 본 미래 전망

 

비트코인 시세 현재 상황 브리핑

비트코인 시세가 아주 아름답게 빠지고 있습니다. 가장 건전하고 추가 매수 찬스에 적합한 모양으로 하락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네이버랑 카카오게임즈로 단기 수익 먹겠다고 설치면서 현금 투여 안 했으면 500% 무조건 매수했을 타이밍입니다.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매수하기 좋은 시점은 비트코인 -% 대비 알트코인들이 2~3배 이상 -%를 보여주면서 빠지는 극단의 공포 분위기인데요.

이 지표만 보고 적립식으로 모아가셔도 재밌는 시장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거지! 클레이튼 너무 맛있어 보인다!


이번 하락으로 현재 해외 거래소에 있는 제 코인들 달러 가치가 1,000 달러 가까이 사라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하락이 너무 즐겁고 앞으로 더 골이 깊어져야 다음 반감기에 1억 갈 것이 2억 가고, 2억 갈 것이 5억까지 가기 때문이죠.

저번에 지캐시랑 WRX 코인을 추가 매수한 것만 해도 벌써 몇 십만 원을 손해 본 상태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반 토막이 되어도 1도 상관없다고 생각하고 매수했기에 문제없다고 판단되고요.

다만 제 걱정은 1년 후에도 이 가격이 지속되었을 때 얼마나 내가 현금을 더 많이 모아서 추가 매수를 할 수 있느냐는 겁니다.

네, 부업 및 현금 흐름을 어떻게든 늘려서 조금이라도 더 지속적으로 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년 후에 비트코인이 지금 가격보다 낮으면 그건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으시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매달 우리는 월급을 받고 그것을 모아서 추가 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비트코인 도미넌스, 달러 커런시 차트 분석

현재 차트는 큰 의미가 없으니 달러 커런시와 비트코인 도미넌스 차트를 통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웃긴 것은 며칠 전 코인 베이스와 증권사 통합 지라시가 나왔는데 바로 떨구는 거 보니 상황이 너무 재밌습니다.

달러 커런시 표가 있는 부분이 비트코인 시세가 거진 최고점 근처일 때 부근입니다.

지금 말도 안 되게 높게 치솟아 있죠? 산이 높으면 골이 깊습니다.

달러 강세가 길어지고 더 오르는 만큼 미국은 몇 년 후 에너지,

식량난 등을 들먹이며 미친 듯이 달러를 또다시 찍어내서 달러 가치를 떨구겠죠.

(이때 에너지, 식품, 건설 등 인프라 주식들이 오를 겁니다)

그리고 또 금리 인상을 통해 지금과 같은 공포를 주며 쭉쭉 이어나가다가

비트코인한테 뺨 처맞고 리플로 부채를 틀어막게 될 겁니다.

(빨간색만 제 희망과 꿈)

달러 커런시, 비트코인 지배력 차트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예전처럼 80% 부근까지만 차지하는 게 최대 마지노선이라고 봅니다.

그도 그럴게 이제는 알트코인들이 커도 너무 컸어요.

알트코인들이 거대한 상승 전에 한 번씩 전부 박살 날 수 있겠으나

그래도 비트코인이 전체 가상 화폐 시총 80% 이상을 가져가는 상황은 조금 힘들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결국 6~70% 정도 상승했다가 A-B-C 패턴으로 지옥 가면서 알트코인들 100배 상승 시나리오 나오는 게 최선이겠죠.


역대 시세를 통해서 본 미래 전망

비트코인에 투자하시면서 물린 분들 중에 진짜로 비트코인의 목표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저의 비트코인 목표 가격은 개당 100억입니다. 제가 눈 감는 날 전에 그날이 온다고 생각하고 투자합니다.

그렇다면 각자 생각은 다르겠지만 보편적으로 생각하시는 목표가인 1억 원 언저리를 두고 보겠습니다.

지금 4가지 색상별로 시세 흐름을 가상으로 그려봤는데 결국 전부 10만 달러 위를 돌파하는 그림입니다.

현재 변동성이 의미가 있을까요? 결국 1억 원까지 오르면 그만이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1번을 기대하고 계실 텐데 사실 4번이 가장 확률이 높습니다.

비트코인 상승 시나리오 모음


2년 이상을 버텼는데 지금보다 아래로 내려갈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끔찍하시죠?

아래 과거 지표를 통해서 보면 더욱 그걸 잘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부터 -80% 하락을 2년간 견뎌서 2019년에 -20%가 되었는데 2020년에 다시 -80%가 되는 기분을 느끼면 어떤 느낌일까요?

그래서 손절을 했는데 바로 1년 뒤에 16배가 오르며 8,000만 원이 됩니다.

이런 시장에 들어와서 -50%를 보며 낙담을 하실 건가요? 당연히 추가 매수를 해야 합니다.

비트코인 역대 가격 변동성


이것은 당연히 비트코인이 제 말대로 100억, 아니 1억 원까지라도 상승한다는 전제하에 적용되는 것이며

그 믿음과 판단이 서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 내용입니다.

비트코인은 0달러에서 1달러가 된 순간, 이 세상을 집어삼킬 모든 준비를 완료했으며 질병, 전쟁, 경제 위기,

그 어떤 파도 속에도 끝까지 살아남을 것은 비트코인뿐입니다.

현명한 투자 전략으로 어떤 상황이 와도 깡통을 차지 않을 방법으로 정당하게 수익 내시어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결론 _ 왕관을 쓰려는 자, 반드시 그 무게를 견뎌야 합니다.

반드시 투자는 개인 판단하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