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1억 → 37억 가는 전략 공개

이 글에서 나온 것만 그대로 따라하실 수 있다면 충분히 월급이상의 ‘자동수익’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함.

더이상 노동소득은 답이 아니다.

나는 ‘출근이 너무나도 싫었고’ 지금은 추세트레이딩을 통해 나름대로의 경제적자유를 얻어 퇴사이후 자유로운 삶을 사는중.

*매수매도추천 아닙니다.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50% 할인코드가 떴으니 거래소비트겟을 추천드립니다.


이 전략은 비트코인 마진거래, 즉 바이낸스 SOLUSDT 페어에서 활용할 수 있음.

다만 비트코인 마진거래의 경우 레버리지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아무나 추천하진 않아요.

일단 현물부터 해보면서 소액으로 감을 잡아야 함. 절대 그냥 뛰어들지 마세요.

비트코인 마진거래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3700%

결론부터 말하자면, ‘딱 하나의 기법’으로 ’37배’가 넘는 수익률을 거둔 전략을 알려드림.

1. 뉴스를 볼 필요도 없고

2. 차트를 볼 필요도 없고

3. 언제 진입해야 하나, 빠져나와야 하는 고민할 필요 없음

여기서 알려드리는 이거 ‘한개’만 알고 가면, 여러분의 인생에서 더이상 트레이딩으로 고민하는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될 거라고 장담함.

37배 벌어보신분?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투자로 10배 이상 수익을 내본 사람 손들어봐? …라고 하면 대부분 슬프게도 상위 1%다.

1~2배 돈번사람이 상위 10%고, 나머지 80%는 대부분 ‘본전만 찾으면 좋겠다’라는 사람들이다.

아마 이 글을 보고 찾아온 사람들은 모두 이 정도의 케이스로 요약될 거라고 예상해본다.

1. 수익 냈다가 다시 손실로 바뀌고

2. 업비트 김치코인 탔다가 반토막 나보고

3. 하락장에 돈벌려고 단타치다가 더 크게 물린 사람들

그제서야 이제 좀 제대로 ‘공부’해야겠다라고 생각하기 시작하는데… 안타깝게도 이 트레이딩 기법이란 것이 또 사람마다 보는 기준이 모호하다.

엘리어트 파동을 예를 들어보자면, 누구는 임펄스 파동으로 카운팅하고 누구는 커렉션 파동으로 카운팅하고 똑같은 차트를 보고도 해석이 이렇게 달라지는 데 당연히 코린이들은 돈잃을 수 밖에 없음

이런 고민은 더이상 안해도 됨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1. 어디서 진입하지?

2. 어디서 팔지?

자 이거부터 말씀드려보겠음. 바로 ‘이동평균선’임.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이런 ‘대중적인 지표’가 돈을 번다고? 너무 뻔한 거 아님?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맞다.

그런데 이 지표 하나로 작년 올해 3,700%의 수익을 낼 수 있었던 전략이라면?

SOLUSDT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바로 바이낸스의 SOL 코인이 그 주인공이다. 트레이딩뷰에서는 이런 지표들을 검증할 수 있는데 SOL코인에 이것을 적용하면 엄청난 장기수익을 자랑했다.

실제로 모든 코인에 다 해당하는 건 아니고, 특정 분봉에 SOL코인에만 해당하는 전략이다.

솔라나는 이더리움 킬러라고 불리는 코인이고, 알라메다의 뽀글이가 밀고있는 대표적인 플랫폼 코인이기도 하다.

15분봉 20선 기법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솔라나 코인이 나온 이후로 이 기법을 적용하면, 승률은 30%다.

10번중에 7번은 돈잃는단 소린데 이게 돈 번다고? 그렇다. 대신 그 3번 먹을 때 길게 먹을 수 있다.

이거 모르고 넘어가면 안된다. 이해안되면 다시 보길 권한다.

1. 순익은 3,700%

2. 트레이드한 회수는 총 1,170번

3. 승률은 29.49%

4. 수익팩터는 1.184 – 그러니까 잃을때보다 벌때 1.184배씩 더 벌었다는 거다.

5. 최대손실폭은 40% – 최대 40%까지 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15분봉 20선 기법 하는법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바이낸스 SOLUSDT 마켓으로 들어감. 레버리지 쓰고싶으면 선물. 아니면 현물.

1. SOL이라고 검색

2. MA 빼고 다 끄기

3. 지표 설정

4. 지표 설정 2

5. MA1 을 20으로 맞춤 (20 이동평균선)

6. 15분으로

언제 사고 팔까?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간단하다. 그냥 이동평균선 위로 올라오면 사고 떨어지면 팔면 된다. 존나 쉽다.

그런데 어려윤 이유가 하나가 있다. 여러분은 ‘손절’을 못한다. 기본적으로 이 기법은 ‘승률’이 높은 전략이 아니기 때문에 추세가 터지는 구간에서 크게 먹고 그외에는 계속 짧게 손절하면서 방어한다.

이럴때 한번씩 크게 먹는다

전략에 만능은 없다

비트코인 마진거래 하는법

37억으로 어그로 끌었지만, 백테스트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진 못한다.

다만 SOL은 진짜 ‘좋은 코인’중에 하나다.

모든 코인들이 상폐당해도 얘는 10년 후에는 살아남을 코인이라 생각한다. 아주 추세가 깔끔하고 좋은 코인이다.

확실한건 아무리 어그로 끌려서 클릭했더라도, 님이 아무런 전략없이 그냥 ‘존버’만 외친 분이라면 이 전략을 보고 바로 실행해봐도 무방한 전략이다. 존버보단 정확하게 37배 더 낫다고 이건 장담할 수 있다.

아무런 대응도 못하고 손절도 못하고 존버만 하시는 분들은 다시는 코인 하지말라고 조언해주고 싶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