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코인(BASIC)전망 및 시세 분석

베이직 코인(BASIC)전망 및 시세 분석

안녕하세요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가상 자산 금융 플랫폼을 운영 중인 알트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직 코인 소개전 크립토 관련 뉴스 소식

출처: Bitcoin News

현재 러시아는 에너지 수출에 대한 지불 옵션으로 달러와 유로를 사용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협력국의 루블화 및 국가 통화와 함께 bitcoin이 대안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또한 러시아의 고위 의원은 모스크바가 천연가스 및 기타 자원을 위해 암호 화폐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 되시면 BASIC 정보와 함께 코인을 분석하는 법과 보는 눈이 생기셔서 곧 올 불장에서 큰 수익을 얻으실 겁니다.


베이직 코인 이란?

최근 암호화폐 관련 규제들이 나오고 비트의 움직임마저 심상치 않아 전체적인 시장이 많이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여태까지 매번 대상승장이 오기 전 알트 불장이 일어나고 그전에는 불안정한 시장이 계속되어왔는데요.

이번 기회에 전망 좋은 알트를 저점 매집에 하여 큰 시세차익을 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헷갈려 하실 수도 있지만 오늘 소개드릴 코인은 탈 중앙화 금융(DeFi)과 관계가 없습니다.

그럼 가상 자산 금융 관련해서 무슨 일을 하고 어떤 방식으로 플랫폼을 운영 중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베이직 코인담보대출 서비스를 지원해 주고 이용자들에게 인센티브를 지원해 주는 가상 자산 기반의 금융 플랫폼입니다.

1) 대출 서비스

2) 레버리지 대출 서비스

3) 자유 적립식 예금

4) 정기예금

지원하는 서비스

BASIC은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으로금융 서비스를 위해 이자상환 및 스테이킹에 사용되며 유저들의 혜택 제공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특징으로는 기존의 가상 자산 지갑들의 단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진 베이직 지갑인데요.

1. Single Sign-On(SSO) -> 접속이 편리

2. ERC 기반 토큰 -> 안정적인 결제

3. 베이직 지갑끼리 전송이 무료 -> 저렴한 수수료

베이직 지갑 장점

정리하자면 담보 대출 서비스를 지원해 주는 가상 자산 금융 플랫폼이지만, 저는 굳이 디파이가 있는데 위 플랫폼을 사용해야 할 이유가 있나 싶었습니다.


베이직 코인 전망

저는 전망을 분석하려면 상장된 거래소, 거래량, 시가총액을 주로 살펴보며 김치 코인 인지 판단합니다.

우선 상장돼있는 글로벌 거래소는 KuCoin뿐 이었고,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 한국 유명 거래소들에 상장되어 있었습니다.

총 5개의 거래소들에만 상장이 되어있어 언제든 소수의 세력들이 매집하여 차트로 장난칠 수 있을 법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또한 빗썸에만 거래량이 몰려있고 시가총액 400억 원대의 김치중에 김치입니다.

출처: BASIC 웹사이트

제가 글 적성을 위해 공부하던 중 웹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자산 보관 서비스 미운영(영업종료) 안내문을 봤는데요.

추후 운영 재개기한 또한 명시되어 있지 않네요…;;

저는 가상 자산 금융 서비스를 위해 자본력이 탄탄한 글로벌 대형 거래소들과 디파이 거래소들이 많은데 굳이 이 플랫폼을 이용할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변동성이 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차트를 살펴보며 현재 추세와 진입 구간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직 코인 시세 분석

상장빔 이후 하락

빗썸 거래소에 2020년 4월에 7원에 상장되어 상장빔으로 50원까지 폭등한 뒤 바로 하락하였습니다.

차트에서 보실 수 있듯이 캔들 위쪽으로 긴 꼬리들을 형성하며 여러 번의 설거지가 일어났는데요.

정말 변동성이 엄청나네요..;

현재 추세는 5원대에서 지지를 받고 잠시 양봉이 나왔습니다. 베이직 시세는 5.85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승장마다 펌핑과 폭락을 하며 고점 개미들을 만들어내는 김치 코인이라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하지만 비트의 상대강도지수(RSI)가 삼각수렴을 깨려고 하며 상승을 예측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로 인해 상승장 FOMO의 발동으로 현재가 저점이라고 하며 포지션을 잡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시장이 아직 불안정하며 작은 악재로도 하락할 가능성이 있어 섣부른 투자는 위험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충분히 알아보시고 만약 들어가시려면 분할매집 하시면서 조심히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