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CEO SEC 건은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리플 CEO SEC 건은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리플의 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파리 블록체인 위크 참석자들에게 현재 진행중인 SEC 건이 매우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의 오랜 소송이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결제 기업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점점 낙관하고 있다.

갈링하우스는 17일(현지시간) 파리 블록체인 위크에서 열린 메인 스테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인 사건에서 리플의 변호는 그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됐다”고 말했다.

 

“소송은 약 15개월 전에 시작되었을 때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진행되었습니다.”

 

SEC는 2020년 리플과 그 고위 경영진인 갈링하우스, 크리스티안 라르센을 상대로 미등록 증권을 XRP 형태로 매도한 혐의로 소송을 제기했다.

리플넷 커뮤니티 변호사가 리플이 SEC에 대해 “매우 큰 승리”를 얻었다고 발표한 데 이어 나온 발언이다.

이 문건들은 윌리엄 힌먼 전 SEC 국장이 비트코인(BTC)과 이더(ETH)가 증권이 아니라고 명시한 연설과 관련된 것이었다.

“이 사건은 리플에게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미국의 전체 암호 산업에 중요합니다.”라고 Galinghouse는 말했다.

 

그는 리플이 패소할 경우 암호화폐 거래소의 토큰 대부분이 SEC로부터 `증권`으로 인정받는 선례가 마련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는 거래소가 증권거래소에 브로커로 등록하도록 강제할 수 있으며, 거래소는 모든 토큰 보유자의 신원을 등록하도록 강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관련: SEC가 리플랩과의 법적 분쟁에서 작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XRP를 리플의 보안으로 결정한다면 우리는 XRP를 소유한 모든 사람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SEC의 요구 사항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당신은 당신의 모든 주주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럴 리가 없어요!

다만 리플의 설득력 있는 승리는 SEC가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공격적인 추격에서 한 발짝도 떼는 것을 볼 수 있다.

 

파리 블록체인 위크에서 코인텔그래프의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첫 번째 날의 보도는 이쪽에서 확인하세요. 여기서 둘째 날 보고를 참조하십시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