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시세 향후 5년 간 최소

리플 코인 시세 향후 5년 간 최소

리플 대표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코인 시세 향후 5년 간 최소 6,000 ~ 8,000원 간다?

올 초에 2,400원대까지 올라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리플 코인이 최근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소송 이슈도 있었고, 당시에 소송 결과에서 승소한다면 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많았는데,

최근 NFT 코인들의 이슈로 리플 코인은 다소 묻혀버린 상태입니다.

리플 코인은 2012년도 출시된 코인으로 한때는 시가총액 2위까지 올랐으나 현재는 7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리플 XRP는 글로벌 경제산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야심차게 탄생하였으나

2020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에서 ‘미등록 증권 판매’라는 혐의로 기소하게 됩니다.

이에 리플은 이의를 제기하였고 소송이 진행되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년 가까이 소송전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코인베이스의 브라이언 암스트롱 CEO는 트위터를 통해서

“미국 SEC와 리플 간의 소송이 생각보다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SEC는 암호화폐 산업을 공격하는 것이 정치적으로 인기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리플의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리플을 증권으로 간주한다면 SEC와 절대 합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혀 한동안 소송전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리플 코인 시세

리플은 앞서 이야기한대로 SEC 소송 논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에초 목표 였던 0.6달러를 붕괴하고 1달러를 넘어갔죠.

최근 파트너십과 더불어 제도적 지원은 리플 코인 시세 관점에서 긍정적 영향을 줄 것이고 이것을 기반으로 내년부터 느리지만 상승하게 될 것이라는 예측이 많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리플 소송전이 내년에 마무리 되면 분명 급상승이 이루어 질 것이라는 것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리플이 소송 전에서 패할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말은 결국 소송전이 종료 시점을 기점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022년부터 2025년까지의 리플 코인 시세를 전망하는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22년 소송 전이 마무리 되면서 3천 원선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이어 23~24년 지금 리플이 가지고 있는 계획과 발전이 리플 코인 시세를 개선시킬 것이라며 4~5천 원선까지도 내다보고 있습니다.

결국, 올해에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선에서 횡보장을 이어가다가 내년이 되어서야 상승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2022년에 출시 예정중인 리플 유동성 허브 역시 기대되고 있죠.

유동성 허브는 기업 고객을 위한 솔루션으로 기업들의 글로벌 마켓, 거래소,

장외거래와 탈중앙화 등에서 암호화폐로의 접근을 유동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됩니다.

이러한 리플 허브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이더리움클래식, 리플 등을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코인을 더욱 확장할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코인이던, 주식이던 수익률 + 얼마이던 결국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하죠.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매달 +% 수익을 내다가 단, 한번이라도 – 를 타게되면, 금방 원점으로 돌아가버리니 낮은 수익률이라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