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 전망 리플 랩스 주식 IPO 상장

리플 시세 전망 리플 랩스 주식 IPO 상장

섬네일

리플 시세 전망 및 리플 랩스 주식 IPO 상장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리플 XRP 코인으로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관점과 역대 차트 분석을 통해 추후 리플 시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리플 시세 전망

-. 분석 자료 정리

-. 투자 매력도 확인

 

리플 시세 전망

리플 XRP 코인은 전 세계 금융망을 이어주고 있는 스위프트의 다음 버전인 스위프트 2.0이 될 거라고 하는 의견이 있습니다.

정말 빠른 전송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로 인해 저도 해외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 간 송금을 할 때 리플을 직접 이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입출금 속도 빠름!


일각에선 미국의 정부 부채 털기 용도로 리플 1만 달러까지 올라간다는 음모론도 존재하며 이렇게 리플에 대한 다양한 관점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사항들은 우리가 코인에 투자하면서 참고만 할 뿐이지 결국 어떤 코인이 살아남을지는

아무도 모르기에 알트코인 투자는 반드시 적절한 분할 전략으로 대응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리플이 코인의 끝판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중이 크진 않지만 가장 마지막에 판다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리플의 적수는 다른 잔챙이 알트코인이 아니라 비트코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근거는 미국 증권 거래 의원회 SEC와 리플의 소송 문제,

리플의 전신인 리플 랩스의 나스닥 상장에 관련되어 있는데요.

리플을 지독하게 괴롭히고 있는데 개리 겐슬러 SEC 의장은 사실 가상 화폐에 친화적인

인물이며 가상 화폐 교육 담당 교수직을 지냈을 정도로 블록체인과 가상 화폐에 이해도가 높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개리 겐슬러


그래서 저는 이 소송과 관련된 모든 상황들이 짜고 치는 고스톱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플 랩스의 IPO 상장이 이루어진다면 리플에서 XRP 코인을 굳이 덤핑하지 않아도

자금 조달이 용이해지기 때문에 코인 가격 상승이 따라올 것이라는 의견을 지지하고 있죠.

저는 매우 공격적인 투자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리스크 또한 충분히 고려를 합니다.

어설프게 손해를 보고 어설픈 이익을 추구하는 것보다 극단적인 가능성에 몰빵하지 않고 분산하여 배팅을 하는 것이죠.

그리고 언제나 여러 가지 시나리오를 상상하며 어떤 상황이 발생해도 예상 범위 안에서 일어나도록 지속적으로 공부합니다.

알고 당하는 것과 모르고 당하는 것은 대응하는 데 있어서 엄청난 차이를 발생시킬 테니까요.


분석 자료 정리

최근 리플 시세는 0.5 달러 밑으로 떨어지며 약 35조 원의 시가 총액 가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뒤를 이어 줄곧 가상 화폐 시장 시총 3위 자리를 고수하던 리플은 테더와 바이낸스 거래소 코인에 순위가 밀려난 상황인데요.

여러 가지 코인들이 공존하지만 결국 제로섬 싸움입니다.

모두가 공존하며 경쟁하며 살아남는 아름다운 모습은 기대할 수 없으며 서로 죽이고 죽는 치열한 싸움 속에서 살아남는 코인 만이 모든 것을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리플 개요


리플은 전 세계은행들 간 이체, 송금 시스템에 집중하여 개발 연구를 거듭하고 있으며 이것은 기축 통화 달러의

패권을 위협하는 것임으로 리플의 운명은 결국 미국이 리플을 품느냐 마느냐에 달려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저는 미국이 결국 뒤에서 리플을 자연스럽게 품고 자기들의 패권을 지키기 위해서 활용한다는 생각으로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고요.

벌써 리플과 연계된 주요 금융권 은행들이 70개 이상 이 시스템 확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리플에 투자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일본의 SBI가 엮여 있기 때문인데요.

일본에 잠자고 있는 2경 원에 달하는 현금과 일본 최대 은행 소프트뱅크라는 배경에서 이상한 냄새를 맡고 있는 것이죠.

리플 랩스의 주식 IPO 나스닥 상장 추진은 최대 외부 주주인 SBI(Soft Bank Inverstment)가 담당합니다.

저는 이런 부자들의 음모에 발이라도 담가놓자는 마음가짐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 CNN, 블록 타임스 / 일본 리플


최근 미국 SEC와 리플의 법정 소송 문제 관련하여 약식 판결이 나온다는 이슈로 인해 비트코인을 포함한 다른 알트코인들보다 많이 올라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2021년 상승장 대비 말도 못 하게 떨어진 상황이지만 앞으로 리플을 매수할 수 있는 기회는 점차 줄어들 것이며 모두가 확신을 할 때쯤엔 이런 가격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일봉차트


투자 매력도 확인

이렇게 리플에 대해 여러 가지를 알아봤는데 현재 리플 시세가 과연 투자 매력도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죠.

아래 차트는 월봉 기준의 리플 차트인데 노란색 선이 제가 예상하는 가장 이상적인 흐름입니다.

과거 지표를 그대로 옮겨다 놓은 건데 흐름대로 간다면 상승 부분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겠죠.

하지만 요점은 하락에 대한 문제입니다. 지금 올라가든 내려가든 2~3년 뒤에 지금보다 시세가 떨어질 것이 두렵다면 투자를 하지 않는 게 맞습니다.

리플 월봉 흐름, 과거 지표 복사


제가 깡통을 차고 확실하게 깨달은 것은 로우 리스크 하이 리턴, 하이 리스크 로우 리턴 식 투자는 절대로 해선 안된다는 겁니다.

오로지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로우 리스크 로우 리턴 방식의 정공법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죠.

투자의 성공 요소는 마인드가 80% 이상을 차지한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수 억 원을 벌어놓고 깡통을 차며 실패한 이유는 단언컨대 마인드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투자 실패 테크트리

    • 손해를 감수할 생각은 하지 않고 큰 수익만 바란다

    • 큰 위험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적은 수익으로 만족한다

  • 투자 성공 테크트리

    • 손해를 감수하고 큰 수익을 노린다

    • 적은 위험성에서 큰 수익을 취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리플에 200만 원도 안 되는 소액이 들어가 있지만 저는 이게 0원이 돼도 후회가 없으며 그걸 감안하고 투자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10배 이상 수익으로 나올 계획을 세우고 그렇게 대응할 뿐이며 이것이 제가 정한 200만 원이 전부

사라지는 위험성을 견뎌낸 저에게 부여하는 대가입니다.

리플에 투자한 금액이 반 토막이 난 채로 5년, 10년이 흘러도 끝내 5배, 10배 수익을 보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저는 지속적으로 현금 흐름을 만들고 또 다른 매력적인 자산에 대한 투자를 이어갈 테니까요.

모두 성공적인 투자 전략으로 부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