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 해외거래소 로 출금하는 방법

라이트코인 해외거래소 로 출금하는 방법

업비트와 빗썸에서 라이트코인이 특금법 관련 유의 종목으로 지정되면서 상장폐지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진 상황입니다.

아직 시간은 충분하지만 입, 출금 이슈가 언제 또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코인을 옮겨두실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바이낸스 계정 생성

우선 바이낸스에서 사용할 계정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계정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인증까지 모두 하셔야 업비트에서 출금이 가능하니 시간을 따로 내서 차근차근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입금 주소 복사

회원가입과 기본인증이 완료되었다고 가정하고 계속 진행 해보겠습니다.

바이낸스 메뉴중 Wallet(지갑) → Fiat and Spot(현물 등 화폐) → Deposit(입금)으로 들어갑니다.

그다음 코인 이름과 네트워크를 LTC로 선택하고 나서 ‘Get Address’를 클릭합니다.

만약 가상자산이 검색이 안될 경우 우측 상단에 ‘Deposit Crypto’ 버튼을 눌러 전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주소(Address) 옆에 복사 버튼을 눌러 라이트코인 지갑 주소를 클립보드에 복사합니다. 이제 업비트로 가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입출금 → LTC 검색 → 라이트코인 행 클릭하고

출금 신청 탭 → 출금 수량 입력 → 확인 클릭합니다.

지갑종류(바이낸스)를 선택하고, 받는 사람 주소에 바이낸스에서 복사해둔 라이트코인 주소를 붙여넣기 하고 ‘출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출금 신청 확인을 위해 계정 정보 옆에 ‘확인’을 클릭하고 ‘카카오페이 인증하기’를 눌러 카카오톡 인증을 해줍니다.

트래블룰 이후로 바이낸스로의 입, 출금 반영 시간이 늦어져서

출금 신청을 하고 30분 ~ 1시간 정도 느긋하게 기다려야 출금이 진행됩니다.

라이트코인 입금 확인

바이낸스로 와서 Wallet → Fiat and Spot → LTC 검색하여 입금된 라이트코인 수량을 체크하면 됩니다.

해외 거래소는 국내 거래소와 달라서 가격 변동에 따른 잔고 계산을 따로 해주지 않습니다.

이 상태로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코인을 팔고 싶으면 마켓으로 가서 트레이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