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독점 라이트코인 입금 및 거래이벤트

​한국독점 라이트코인 입금 및 거래이벤트

한국 시장에서 유의 및 거래종료가 되어버린 라이트코인(Litecoin) 투자자들은 억울할수 밖에 없을겁니다.

익명성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이유로 왠지 한국에서 유의를 시키고 , 거래를 종료해버렸습니다.

이처럼 예전에도 한국에 다크코인들이 상폐를 많이 하였습니다.

그래서 라이트코인을 가진 투자자들은 MEXC 거래소에 가서 이벤트를 그냥 즐겨도 될것 같습니다.

요즘은 한국 거래소보다 외국 거래소가 더 인기 많은것은 알고 계실거예요.

그중에서도 MEXC , 후오비 , 바이낸스 , FTX 정도 있지만 저는 MEXC 거래소가 훨씬 상장하는 코인들도 그렇고 ,

UI가 너무 편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기회에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가입후 ,

그리고 라이트코인 있는 유저들은 가입후 이벤트를 즐기는것이 좋아보입니다.

이벤트 1 – (MEXC로 LTC(Litecoin)를 입금하여 5,000 USDT 선물 증정금 공유

이벤트 기간 동안 MEXC로 LTC를 입금을 완료하시는 사용자분들에게 선착순 200명 인당 25 USDT 선물 증정금을 준다고 합니다.

5라이트코인보다 높으면 되니까 투자자들은 옮겨도 될것 같습니다.

▶ 필수 사항 : 순 입금 금액 > 5 LTC

이벤트 2 – MEXC에서 LTC(Litecoin) 현물 거래하여 10,000 USDT 선물 증정금 공유

–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LTC 현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10,000 선물 증정금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 필수 사항 : 현물 거래량 > 1,000 USDT

이벤트 3 – MEXC에서 LTC(Litecoin) 선물 거래하여 10,000 USDT 선물 증정금 공유

– 이벤트 기간 동안 MEXC에서 LTC 선물 거래를 완료한 사용자는 거래 금액에 비례하여 $10,000 선물 증정금 상금풀을 공유합니다.

*필수 사항 : 선물 거래량 > 3,000 USDT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다시한번 MEXC 거래소에 옮기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LTC가 국내 거래소서 퇴출된 이유는 지난 5월 라이트코인

재단에서 진행한 밈블윔블(MWEB)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따라 익명 전송 기능이 추가됐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그리고 밈블윔블 업그레이드로 이용자는 LTC를 보낼 때 주소와 거래량 공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지만.

하지만 이 기능은 자금세탁 가능성 때문에 그동안 특정금융정보법상 위법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이번기회에 라이트코인 MEXC 거래소로 옮겨서 이벤트 받는것이 개꿀이겠죠~~~? 기대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