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웨이 FWT 코인 스테이킹 시세 정보 차트

프리웨이 FWT 코인 스테이킹 시세 정보 차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프리웨이 FWT 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Freeway Token(FWT)

프리웨이 Freeway는 더 많은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 열쇠로서 프리웨이 토큰(FWT)은

Freeway에 대한 모든 것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여기에는 기본 유틸리티 토큰인 프리웨이 Freeway 토큰이 포함됩니다 . 

official website

FWT는 빠르게 확장되는 Freeway 세계를 위한 순수한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프리웨이 Freeway에서 사용할 때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하므로 투기자보다는 일반 플랫폼 사용자에게 훨씬 더 가치가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프리웨이 Freeway가 커질수록 FWT에 더 많은 가치가 추가되고

Freeway 및 FWT 사용자에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FWT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

1. 최대 30%의 연간 보상을 얻기 위해 FWT를 스테이킹, 보상 풀에는 많은 변수가 있으므로 연간 보상 수치는 다를 수 있지만

FWT를 스테이킹한 것에 대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간 15-30% 사이입니다. 

official website

2. FWT를 사용하여 수퍼차저를 연간 10% 추가로 늘리십시오.

Freeway에서 잔액의 5% 이상의 가치가 있는 FWT를 보유하면 프리웨이 Freeway 수퍼차저에 대해 연간 10% 추가 보상을 받으십시오. 

 

3. FWT 소지자는 무료 Freeway 경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10-70,000 사이의 보상 냄비 몫으로 FWT 사용자를 여러 번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FWT에서 더 많은 것이 제공됩니다.

official website

4. Layer 1 Freeway Chain에서 가스 요금 등을 받으십시오.

FWT는 사용자 스테이킹 및 노드 검증자에게 위임을 통해 Layer 1 Freeway Chain을 보호합니다.

사용자와 검증인 모두 Freeway의 스테이킹 보상 풀과 Freeway Chain에서 생성된 가스 수수료에서 보상을 받습니다. 

5. 대규모 발표를 확인하세요.

이 FWT 유틸리티 뉴스는 너무 커서 우리 자신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약간의 힌트가 있습니다. 말을 키울 수 있는 곳을 생각해 보십시오. 

FWT는 계속 제공하는 암호화 선물입니다. 

official website

파이프라인에 있는 더 거대한 프리웨이 Freeway 프로젝트와 모든 새로운 Freeway 제품 및 서비스에

적용된 최대의 유용성과 가치를 통해 Freeway 사용자와 FWT의 미래는 밝습니다. 

 

FWT 스테이킹 방법 Freeway Token Staking

프리웨이 Freeway에서 FWT를 구매하거나 예치하면 스테이킹이 쉽습니다. 

스테이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30일 동안 연간 최대 30%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30일의 스테이킹 기간이 끝나면 FWT가 자동으로 언스테이킹 됩니다. 

스테이크 버튼을 다시 눌러 새로운 30일 기간을 시작하고 계속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official website

  30일 스테이킹 기간 중 언제든지 재설정하여 30일 전체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30일의 스테이킹 기간이 끝날 때까지 FWT를 언스테이킹하거나 출금할 수 없습니다. 

FWT를 스테이킹한 것에 대한 보상이 매일 발행되고 선택한 슈퍼차저의 잔액에 추가되기 때문에 보상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즉, 보상도 보상을 받기 시작합니다.

 

FWT가 Freeway Chain을 보호하는 방법

Freeway Chain은 Origin IBC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무신뢰 브리지로 작동합니다. 

우리는 모든 주요 블록체인에 연결할 수 있는 이더리움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Freeway Chain은 FWT 스테이커가 투표한 21개의 검증자 노드(일명 블록 생산자)를

사용하는 UX 네트워크의 고효율 분산형 인프라를 기반으로 합니다. 

Freeway Chain을 운영하고 보호하는 대가로 FWT 스테이커와 블록 생산자는

가상 작업 증명 알고리즘을 통해 FWT 스테이킹 풀의 보상과 레이어 1 거래 수수료(가스)의 일부를 받습니다

각 블록 생산자는 스테이킹된 FWT의10%(47,619,048FWT)의 1/21 이상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 스테이킹된 FWT는 해당 날짜에 대한 스테이킹 보상 풀의 블록 생산자 부분을 제외하고는 다른 보상이나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프리웨이 FWT 시세와 상장거래소 및 차트정보

CoinMarketCap

프리웨이 FWT 코인 토큰의 시총은 1013억이고 총수량은 10,000,000,000FWT이며 유통량은 총수량과 같습니다.

현재 상장된 거래소는 상기와 같이 4곳이며 어센덱스에 70%로 지나치게 불균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현재 차트는 위와 같으며 현시간 기준 1시간, 일간, 주간차트 모두 상승을 보이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현재 진입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관심 있으신분은 장단기 이평선의 움직임과 거래량을 동반한 주요캔들 움직임 등으로 기본적인 분석하신 뒤에

저점 이하로 분할매수하는 방법으로 접근하시길 조언드립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