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쓰 코인 급등에 따른 분석 및 대응 방안

폴리매쓰 코인 급등에 따른 분석 및 대응 방안

하락장 속에서도 늘 경주마는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대 하락장 속 경주마 역할을 하고 있는 폴리매쓰 코인에 대해서 간략하게만 알아보고록 하겠습니다. 엠블럼 같이 황소처럼 오르고 있군요.

주간 상승률 1 위 폴리매쓰 전망

폴리매쓰 (poly)

폴리매쓰 네트워크는 보안 토큰을 쉽게 만들고 보안 토큰을 제공하는 탈 중앙화 플랫폼으로서, 보안 토큰 생성의 복잡한 기술적 과제를 단순화하고 수조 달러 규모의 금융 증권 시장을 블록 체인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야망있는 프로젝트 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려본다면, 폴리매쓰는 주식, 채권, 부동산 등 전통적인 금융자산 및 실물자산을 블록체인으로 관리 및 거래하기 위해 고안된 플랫폼인데, 폴리매쓰 토큰(POLY)은 플랫폼에서 화폐처럼 사용되어 각종 자산에 대한 거래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폴리매쓰 시스템 안에서는 오직 ‘폴리매쓰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투자자만이 거래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 KYC (Know Your Customer) 사업자에게 신원등록 비용으로 POLY를 필수적으로 지불하여야 거래를 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간단하게 두 가지 특.장점을 살펴보자면,

첫째로 폴리매쓰는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는 달리 보안 관련 데이터를 따로 저장하여 해킹의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ST-20표준을 사용하고 있으며, ST-20토큰은 기존 ERC-20토큰에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가 요구하는 규제사항들을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포함시킴으로써 관련 규제를 위반하지 않으면서도 블록체인의 장점을 도입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시가총액 및 거래소

폴리매쓰의 시가총액이 1000억원 미만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죠? 생각보다는 규모가 있습니다. 3천억 규모의 시가총액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만, 업비트 상위 거래 종목이다보니 항상 오버슈팅에 유의하면서 투자해야겠습니다.

현재 시세

업비트 폴리매쓰 차트 . 전망

Poly의 현재 시세는 약 390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참고바랍니다.

기술적 분석

“재정적 의견이 아닙니다. 투자 판단에 대한 책임은”

“늘 투자자 본인에게 있다는걸 명심해주세요.”

업비트 상위 거래량 유통량 종목은 늘 기술적 분석을 무마시키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지만 굳이 매매를 해야한다면, 역시 간단하게 지지와 저항만 살펴보면 되겠죠? 일봉상 바로 전 고점인 350을 기준으로 잡되 업비트 종목은 늘 조심하셔야 하고 상방으로는 오저슈팅이 나온다면 주봉 전고점인 510원까지도 과한 시세가 나올 수 있습니다.

>>>>>>지지 : 350원<<<<<<

>>>>>>저항 : 510원<<<<<<

천천히 지켜보면서 매매하셔야 겠습니다.

전망

폴리매쓰는 SEC의 규제를 위반하지 않는 선에서 블록체인의 장점을 살린 솔루션 및 인프라를 제공해왔으며 앞으로의 방향성 또한 그러합니다. 향후 폴리매쓰는 폴리메쉬(Polymesh) 메인넷을 출시하여 기밀 유지, 거버넌스, 결제 등과 관련된 공공 인프라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그 서비스의 범위를 넓혀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통 독보적인 시세가 나오는 종목들은 독자적인 메인넷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미루어 볼 때 만약 메인넷 출시가 된다면 큰 시세를 기대해볼 수 있겠죠?

아직 확실한 로드맵이 나온건 아니기때문에 조금 더 공부를 해야할 듯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