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렛저 룸네트워크 플로우코인 시세 전망

파워렛저 룸네트워크 플로우코인 시세 전망

 

그동안 한 포스팅에 하나의 코인만 분석 했었는데, 각자 궁금해하시는 것도 다르고 저도 포스팅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적이므로 시범삼아 글 하나에서 가능한 핵심만 뽑아 몇가지 코인에 대한 분석을 동시에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분석할 코인은 파워렛저, 룸네트워크, 플로우코인 입니다.

파워렛저 (POWR)

파워렛저 1시간봉

파워렛저는 1차 상승 파동이 나온후 일단 전고점 테스트에 실패한 상황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파워렛저 관련 분석을 쓰려했는데, 시간이 나지 않아 포스팅을 못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보통 1차 파동이 나오고 피보나치 되돌림 0.236은 추세를 유지하는 거의 최후의 보루이기 때문에 매수를 받아볼만 합니다. 여하튼 그 때 였으면 파워렛저를 610원대에서 매수를 받아볼만하다고 말씀 드릴수 있을 것 같은데 지금은 이미 시세가 나온 뒤 늦은 상황 입니다.

만약 다른 코인에서도 급등 후 0.236 라인에 도달하는게 있다면 매수를 받아 볼만 합니다. 0.236을 깨고 내려온다는건 일봉상 시가까지 내려오는 긴꼬리를 의미하기 때문에 단기 상승 추세가 종료되었다고 봐야합니다.

파워렛저 1시간봉

파워렛저는 일목균형표 상에서도 중요한 자리에 도달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목균형표의 지지저항은 1시간 이상부터 신뢰를 두는 편인데, 횡보 중에 내려온게 아니라 명확한 추세 안에서 있는 가운데 도달한거라 이 자리 지지 여부는 중요합니다. 다만 윗꼬리를 동반한 매도세와 4시간 봉의 RSI 상 패턴을 감안하면 깨고 내려올 확률이 더 커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파워렛저 4시간 봉

파워렛저 4시간 봉을 보면 RSI가 과매수 밴드 저항을 돌파 시도하다가 내려오는데 기술적 분석 상으로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 다만 파워렛저 포함 오늘 분석하는 코인들은 비트코인 향방에 추세가 알트코인 들에 중장기적 영향을 줄 것으므로, 긴 관점은 보려고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워렛저 4시간 봉

파워렛저 단기 상승 채널은 다음과 같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일목균형표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지지에 도달했으며, 급등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자리가 지지되어야하며 최소한 상승 밴드 이탈은 나오지 않아야 상승추세가 유지된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코인 등급 평가 업체의 파워렛저 프로젝트 평가 점수 및 분석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워렛저 평점 및 투자분석

리서치 업체의 파워렛저 목표가

파워렛저 평점에 사용된 상세 평가 항목

룸네트워크 (LOOM)

룸네트워크 1시간 봉

룸네트워크는 1차 상승후 단기 조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급등을 이어간다면 170원이나 160원에서 지지가 나와야 하므로, 공격적인 투자자라면 그 가격대에서 매수를 받아볼 수 있고, 큰 리스크를 지고 싶지 않다면 145원 대 매수후 140원 붕괴시 손절하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특정 가격 언급할 때 마다 드는 걱정인데, 대응이 안되는 분들은 단기 매매 자체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제 관점만 공유할 뿐이고, 차트는 항상 뜻대로 가지는 않습니다. 제 글을 포함한 인터넷의 어떤 분석도 참고만 하셔야지 맹신하거나 무작정 따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룸네트워크 1시간 봉

룸네트워크의 중요 상승 채널 입니다. 채널 이탈시 상승 추세가 종료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룸네트워크 일봉

룸네트워크는 일봉의 일목균형표가 매우 중요 합니다. 저렇게 두꺼운 저항대를 뚫고 올라섰기 때문에 일봉 아랫꼬리로 휩소가 있더라도 오늘이나 내일의 종가는 위에서 유지되어야 상승 추세를 지속 할 수 있다고 봅니다. 해당 지표에서의 중요한 지지가격은 아까 언급드린 150원대로 비슷 합니다.

해외 코인 등급 평가 업체의 룸네트워크 프로젝트 평가 점수 및 분석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룸네트워크 평점 및 투자분석

해당 리포트의 룸네트워크 목표가

룸네트워크 상세 평가 항목

플로우코인 (FLOW)

플로우코인 일봉

플로우코인은 단기관점보다는 일봉상 중요한 위치에 도달해 있기도 하니 좀 더 중장기적인 관점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일목균형표상 일봉 구름대 저항에 밀려 내려온 상황인데, 단기적 캔들패턴은 썩 좋은 모양새가 아니므로 길게는14000원을 깨지않고 지지하며 횡보하다 음운 돌파가 나오며 상승하는 시나리오가 가장 좋은 그림으로 보고 있습니다.

플로우코인 일봉

플로우코인은 단기적으로는 오늘 저점 근처인 16500 위가 리스크 적은 매수 기회이기는 합니다. 일봉상 장기적으로 형성되어 있는 하방 채널 돌파 뒤 리테스트 중이라 리스크가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만 플로우코인이 다시 채널 안으로 들어온다면 횡보 내지 추세가 다시 하방으로 꺾일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채널 안으로 다시 들어온다면 손절을 추천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플로우코인 일봉

플로우코인은 일봉상 다음과 같은 단기 리니어리그레션 채널안에 갇혀있는데, 가끔 해당 지표 해석을 잘못하는 분이 있어 추가 언급을 해드리면 리니어리그레션의 상하단은 지지저항으로 사용이 가능은 하나, 여타 추세선과 비교해 신뢰도가 높은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종가가 밴드를 뚫고 올라가 마감되면, 해당 값과 지지 저항도 변하기 때문에 볼린저밴드와 같이 저항 위 상단에 머물면 그 방향으로 추세가 이어진다고 해석해야 합니다.

아래부터는 해외 코인 등급 평가 업체의 룸네트워크 프로젝트 평가 점수 및 분석

플로우코인 평점 및 투자분석

해당 리포트의 플로우코인 목표가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