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인수 후 빗썸 도지코인 등의 흐름은

트위터 인수 후 빗썸 도지코인 등의 흐름은​

다양한 기업이나, 기업가 들이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자산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저마다 각기 다른 가상자산을 바라보는 시각으로 이야기를 하고는 합니다. 이를 통해 시장에서는 변동성이 발생하기도 하고 큰 상승을 보이기도 하죠. 

아마 가상자산에 관심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혹은 주식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테슬라의 CEO인 일론머스크를 모르는 분들은 잘 없으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일론 머스크의 경우는 대표적인 가상자산에 우호적인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일론 머스크가 지난 주 시장에 큰 이슈를 하나 던졌는데요. 바로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거나 사용하고 계신 대표적인 SNS인 트위터를 인수하였다는 소식 이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트위터가 일론머스크에게 주당 54.20달러에 총 440억 달러에, 우리나라 55조에 매각하기로 합의했다고 보도가 되었는데요. 인수가격의 경우에는 주가에 38%의 경영권 프리미엄을 얹은 가격 이였습니다. 머스크의 경우 테슬라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미 도지코인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기에 트위터 인수를 함에 따라 도지코인을 트위터 결제수단으로 채택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인해 큰 상승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기대감을 가지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고, 시장 에서도 향 후 트위터의 행보를 관심있게 지켜보는 듯합니다. 이번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와 같은 변동성이 있을 경우, 해당하는 가상자산의 상승이 일어남은 물론, 향 후 시세 변화에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슈가 되고 있는 트위터 인수 소식을 통해 도지코인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새롭게 투자를 진행해보려 하시는 분들도 꾸준하게 늘어나는 모습이구요. 

가상자산 투자를 할 경우에는 무엇보다 초기 거래소 선정이 중요한데, 도지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가상자산의 거래가 가능하고, 안정성을 지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투자의 첫 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얼마 전, 포브스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순위 발표에서 1위를 하기도 했고, 또 크립토컴페어의 거래소 평가에서 국내1위를 차지한 빗썸 거래소를 많이 선택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안정적인 운영과 신뢰도가 높다는 점, 그리고 다양한 가상자산의 상장과 초기 가입시의 혜택이 좋은 거래소이기에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실 겁니다.

가상자산 투자에 대해서, 최근 많은 기업들과 투자기관에서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고, 점진적으로 제도권 하에 진입을 하는 투자 수단 중 하나이기에, 관심을 가지고 시작해보려고 하신다면,

첫 시작은 빗썸 거래소를 활용해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