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스왑 SWAP 코인 전망 시세 정보 차트 호재

트러스트스왑 SWAP 코인 전망 시세 정보 차트 호재

트러스트스왑 SWAP 정보

트러스트스왑은 기업과 소매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체 DeFi 생태계이다.

9개 블록 체인에 걸쳐 23,0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서 45억 달러 이상을 보유한 트러스트스왑은 암호 보안의 기본 기둥이다.

트러스트스왑의 ‘더 크립토 앱’은 다운로드 수가 400만 건에 달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다.

트러스트스왑에서 실행 패드를 사용하면 4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다.

발행장소 및 발행방법

트러스트스왑은 캐나다에 위치한 트러스트스왑 Inc.에서 발행했다.

특징 및 기능

– 토큰 및 유동성 잠금: 팀 토큰 및 유동성을 시간 경과에 따라 선별할 수 있는 투명하고 다중 체인,

보안 및 분산형 스마트 계약 아카이브이다.(23,0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서 45억 개)

 

– 베스팅 잠금: 시드/ICO/IDO/에어드롭 라운드에 최고의 스마트 계약을 제공하는 매시간 출시 멀티 체인 베스팅 대시보드

– 민트: 멀티 체인 댑은 코딩 경험 없이 누구나 몇 분 안에 완전히 맞춤화되고 감사된 토큰을 만들 수 있게 한다.

 

– 스테이킹/서비스로서의 농업: Farming/Staking Pool을 위한 다중 체인 서비스 토큰 및 유동성 풀 토큰 감사

– 트러스트스왑 출시 패드 및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검증된 스타트업은 Launchpad, Flashlouch 또는

Incubator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체인에 대해 열려 있다.

– 크립토 앱: 400만 다운로드와 100개 이상의 거래소의 다양한 뉴스, 위젯, 추적, 경고 및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 자산 모바일 앱 중 하나이다.

– 스왑 가능 NFT: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운동선수, 브랜드 및 유명인의 독점 제품에 초점을 맞춘 저렴한 NFT 인터페이스이다.

(지원되는 네트워크: ERC721, ERC1155, 미스터리 박스, ETH 및 폴리곤 네트워크, 스왑 가능은 리히텐슈타인 정부의 규정을 준수함)

시세 차트

트러스트스왑 코인의 시가총액은 329억이고, 총발행수량은 1억 SWAP이다.

연중최고가는 1,890.0000 원이고, 연중최저가는 234.0000 원이다.

지난 빗썸 기준 시세는 2.68% 상승한 원을 322.4기록했다.

호재 전망

트러스트스왑에 나열된 거래소이다.거래량이 가장 많은 곳은 Gate.io이고 거래량이 가장 많은 곳은 빗썸이다.

나는 신탁 스와프의 전망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유는,

1. 대형 거래소(코인베이스, 바이낸스, 후오비 등)에 상장되어 있지 않다.

2. 시가총액이 너무 낮습니다.

1, 2위만 봐도 힘들이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그것은 김치 코인이 될 수 있다.

신탁스왑코인 정보를 보면 NFT, 데피, 스테이킹 등 안하는 분야는 없지만 코인 발행은 리플과 같다.

재단이 코인을 발행하다.ex) 만약 당신이 1,000개의 코인을 산다면,

그 재단은 한 시간 안에 1,000개의 코인을 살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 코인들을 발행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사실 중장기 안타보다는 단타로 치고 빠지는 게 낫다.

또한, 그것은 주요 코인으로 표시되지 않는다. 트러스트 스와프 코인은 4월 21일 상장하자마자 하락했다.

엄청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그리고 gate.io에서 확인한다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을 것이다.

그가 떨쳐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이 코인들이 낮다고 생각한다.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 구매하시면 더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에게 투자에 대해 조심하라고 말하고 싶다.

이상으로 트러스트스왑 코인 전망 시세 정보 차트 호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친다.

이 포스팅은 매도,매수 추천글이 아니며,

투자는 본인 책임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