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코인(TERRAN) 정보 알아보자

테란코인(TERRAN) 정보 알아보자

요즘 NFT의 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카페나 음식점을 가게 되더라도 NFT를 주제로 삼아서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테란코인은 NFT와 관련이 된 코인입니다.

NFT라는 것은?

NFT라는 것은 대체불가능 토큰(Non-Fungible token)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디지털 자산의 소유주를 증명하는 가상의 토큰입니다.

이미지와 영상 등의 디지털 파일을 가리키는 주소를 토큰 안에 담으로서

그 고유한 원본성 및 소유권을 나타내는 용도로 사용이 됩니다.

NFT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소유권, 판매 이력 등의 정보가 모두 블록체인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최초 발행자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복제 및 위조가 불가능한 것이며,

그 누구의 통제를 받지 않고 복제 불가능한 고유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희소성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훨씬 안전하고, 이로 인해 각종 에술품들과 디지털 자산들이 NFT생산되고 거래되고 있습니다.

테란코인은 ERC-20, BEP-20 토큰의 표준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 암호화폐이자 NFT 플랫폼 코인입니다.

TRR라는 것은 테란 생태계의 공식 유틸리티 토큰으로 주로 가스 요금이나 민팅 수수료에 사용이 됩니다.

또한 테란 체인의 트랜잭션 승인을 하게 될 때 필요하며, 최대 공급량은 100억 TRR로 알려져 있습니다.

NFT 메인넷

토큰 표준 NSTA_602는 테란 체인의 NFT를 주조하기 위한 개방형 프로토콜입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NSTA_602 토큰을 사용하여 그림과 영상에서 본인만의 희귀한 NFT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NFT는 테란체인에서 초당 30만건의 트랜잭션(TPS)속도로 민팅 될 수 있습니다.

테란코인의 목표는 NFT의 개념을 크게 알리는데 있습니다.

기업을 넘어 개인까지, 영향을 미치게; 하는 것에 뚜렷한 의식을 가지고 있는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TERRAN은 NFT플랫폼을 활용하여 유저들이 보다 쉬운 방식으로 NFT민팅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효율적인 자체 블록체인은 물론 프로토콜을 갖춘 공간에서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큰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테란코인은 OPENSEA와 같은 기존 플랫폼을 제치고 업계 1위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테란 팀은 사용자들이 가장 효율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NFT 채굴 플랫폼과 시장을 만들어 이를 수행할 계획입니다.

테란코인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의 혜택을 받아야 한다고

굳건하게 믿고 있기 때문에 NFT를 통해 크리에어터들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또한 자체 NFT MARKET PLACE에서 디지털 자산을 주조함 뿐만 아니라 DDOS 합의 프로토콜을 활용하여

보다 신속한 속도로 대비되는 저렴한 가스 요금으로 친환경 솔루션을 내세우게 됩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테란은 NFT의 원스탑 상점이 될 것이라는 포부로 밝히게 되었습니다.

로드맵

2023

Q1

2023년 내내 유명 글로벌 거래소에 TRR상장

테란의 첫 NFT 컬렉션 발표

NFT보유자들을 위한 첫 VIP 이벤트 시작

Q2

NFT 작가들을 위한 행사 개최하기

DAPI를 제작하기 위해 블록체인 개발자 초청하기

테란의 확장성 및 성능 향상

Q3

신용카드를 통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TRR구매하기

NFT 스왑 서비스 도입

TRR을 크로스체인(ERC/BSC 이외의 다른 네트워크) 탈중앙 거래소에 상장

이렇게 오늘은 테란코인(TERRAN)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아래의 URL로 접속하여 문의를 하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의미 있게 보내길 바라겠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