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버 네트워크 KNC 토큰 앞으로의 전망은

카이버 네트워크 KNC 토큰 앞으로의 전망은

어제 상승장 이후 22:30 미국증시가 시작하자 하락세로 이어지며 $35500 구간까지 하락하는 모습에 놀라신분들이 많았을것 같습니다.

미 FOMC회의에서 75bp 금리 인상은 없다는 파월의 인터뷰 내용에 투자자들은 안도하며 상승하는 모습이었지만 선반영 되었을것이라 판단했던 전쟁, 이로인해 상승하는 에너지가격, 러시아 핵, 중국봉쇄 등의 문제가 해결되지 장기간 해결되지 않고 파월에 대한 신뢰도도 낮아지며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에 투자자들이 안전자산으로 자금을 옮기며 미국증시 하락과 비트코인 하락이 일어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방향 예측이 어렵고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스윙관점으로 보기보단 스캘핑 관점으로 지지 저항구간 내에서 손절·익절 을 짧게 잡고 매매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려고 합니다.


카이버 네트워크 Kyber Network 코인

탈중앙화 거래소 DEX를 구현하여 완전한 탈중앙화로 결제 와 환전 등의 서비스를 할수 있도록 목표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개인과 기업들이 가상자산과 토큰을 교환할수 있고, 개발자들은 카이버네트워크 프로토콜을 활용해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디앱구축을 통해 토큰 교환 및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에서 사용하는 코인명은 카이버 네트워크 크리스탈 KNC 토큰 으로 거버넌스 권한이나 수수료로 사용 됩니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여러 블록체인 플랫폼들 사이에서 가상자산 거래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DEX 플랫폼 입니다.

카이버 네트워크 Kyber Network 특징

중앙화 거래소들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개발된 카이버 네트워크의 KNC 토큰은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와 다르게 실직적인 거래만 온체인에서 처리되어 기존의 DEX 들의 문제점이 었던 유동성과 수수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또한 카이버 네트워크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카이버스왑 과 카이버다오에서 스테이킹을 통한 보상을 받고, NFT 거래, 전자 결제 시스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 전망

시가총액 약 1조원,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84위

바이낸스,FTX,코인베이스,비트겟 등 세계 최대 글로벌 거래소에 모두 상장되어 있고 좋은 기술력과 탄탄한 자본금으로 유동성 확장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폴리곤,오로라,팬텀 그리고 최근에는 아발란체 와의 파트너십, USDD 거래까지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활용되며 멀티 블록체인으로써 가치를 평가받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의 가격하락으로 알트코인 가격까지 같이 하락하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단기적 관점에서 보기보단 카이버네트워크의 활용도 부분에 있어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 가치는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Defi 영역에서 KNC토큰은 많은 사람들이 묻어두면 둘수록 가격이 올라가겠지만 카이버 네트워크의 유통량이 줄어들수록 KNC토큰의 가격이 상승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뱅크런과 같은 사태가 발생하면 가격이 급격히 하락할수 있는 위험성이 있을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올려드린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으로 투자 권유에 대한 내용이 아닙니다.

참고만 하시고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