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머스크 도지코인, 테슬라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테슬라

 

일론머스크

#1.

일론머스크는 투자와 관련된 글을 트윗하였습니다.

결국 회사의 가치를 스스로 확인하고 투자하며, 시장에 좌우되지 말고 장기투자 관점에서 투자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내가 아주 많이 받은 질문인데,

몇몇 회사 주식을 사라, 단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데 너가 그 것들은 믿어야 한다.

팔때는 만약 너가 그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나빠지고 있다고 생각할이며 시장의 혼란은 신경쓰지마라.

이것은 당신이 장기투자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2. CNN에서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를 위한 투자유치와 관련하여 비난(데이터이용)하는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이에대해 일론머스크는 ‘누가 과연 당신의 정보를 이용하려는 기업에 투자할 것인가? 지켜보자’, ‘햇빛이야 말로 최고의 살균제이다’ 라고 응수하였습니다.

CNN은 트위터의 중립성이 무너지고 일론머스크를 위하여 운영될 것이라고 비판하는 것인데요,

CNN은 원래 일론머스크나 테슬라에 비난적인 글을 배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결과로 모든 것을 입증하는 일론머스크가 트워터를 어떻게 바꿀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트위터

#3.

일론머스크가 그의 어머니와 함께 MetGala에 참석하여 카메라 앞에서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입니다.

일론은 자기 자신을 meme Lord 라고 불러달라고 했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전재산이 이런 사람 손에 달려있어!’ 라고 트윗을 하고 있습니다.

도지코인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

트위터 상에 스팸봇 + 사람이 작성한 댓글 스레드를 보여주면서 어떻게 이런 스팸머를 확인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에 일론머스크가 ‘사람이 확인해야 한다’ 고 답변을 남겼습니다.

이에 대해 억만장자이자 NBA 댈러스 구단주인 마크큐반은 도지코인을 이용한 아이디어를 냈는데요,

실제로 그는 도지코인 지지자로 댈러스 티켓으로 구매를 허용하였습니다.

포스팅에 도지코인을 할당하고,

스패머를 신고하면 스패머의 도지코인을 받는 구조를 만들자는 겁니다.

도지코인을 이용하여 알고리즘으로 잡아낼수 없는 스패머를 신고제로 차단하자는 내용입니다.

이에 일론머스크는 ‘나쁘지 않은 아이디어다’라고 답변했습니다.

아래는 마크큐반의 포스팅 내용입니다.

우리는 긍정적인 도지코인 표현을 덧붙일수가 있는데,

모든사람이 1개의 도지코인을 모든 포스트에 추가한다.

만약 누군가가 특정 포스트나 사람을 스팸이라고 확인하면,

그들을 스패머의 도지코인을 가져갈수 있고 스패머는 도지코인을 100배 이상 만들어야 할것이다.

만약 스패머가 아니면 이의제기자의 도지코인은 잃는다.

도지코인 최고!

#2.

도지코인 재단의 DogeDesigner는 도지코인이 트위터에서 추가할수 있는 기능들이라는 내용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 프로필에 tipping 기능

  • 모든 포스팅에 1개 도지코인 추가기능

  • 메세지로 도지코인 전송기능

  • space (단체 커뮤니티)에서 tipping 기능

  • 광로를 통한 도지코인 수입

트위터상에서 도지코인의 사용이 확대되면 인터넷 화폐의 위상이 높아질것으로 보입니다.

#3.

약 3800만USD 에 대한 트랜잭션 수수료가 0.006 doge 가 나왔다는 포스팅입니다.

놀라운 수수료 비율이 아닐수 없네요, 도지코인의 화폐로서의 기능은 정말 뛰어납니다.

테슬라

#1.

테슬라가 미국 캘리포니아 EV 판매 (1분기) 에서 상위 TOP3를 휩쓸었습니다.

테슬라는 총 78%의 점유율을 캘리포니아 67,118 BEV 판매량에서 보였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입니다.

#2.

테슬라 상하이공장 풀가동 시점이 다가오면서, 테슬라는 기가상하이의 가동률을 두배이상 올릴려는 계획입니다.

말그대로 세계 최고의 차량생산기지로 만들려는 계획인데요,

공장 인근부지에 새로운 시설을 확충하여 매해 45만대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