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이너 해시 레이트 전쟁 중

이마이너 해시 레이트 전쟁 중

[Eminer] 이마이너, 해시 레이트 전쟁 중 | 중요한 채굴 문제, 비트코인 가격 인상, 해시 레이트 플랫폼,빗썸, EM코인, 마이닝 플랫폼

블록체인이 탄생할 때부터 탈중앙화, 안전성, 위조방지 등의 특징은 모두 해시 레이트에 의존해 왔습니다.

그러나 비트 코인의 가격의 오름에 따라 인터넷 전체의 해시 레이트도 발전하고 있는데

대폭 증가한 해시 레이트로 인해 에너지 소모도 굉장히 증가했습니다.

해시 레이트를 어떻게 이용해야 가장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발휘시킬 수 있을까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마이너(Eminer) 해시 레이트 플랫폼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마이너(Eminer), 해시 레이트 토큰화

이마이너(Eminer), 해시 레이트 토큰화

Eminer의 핵심은 해시 레이트를 토큰화 시키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해시 레이트 서비스, 해시 레이드 유통, 금융서비스 그리고 정보서비스를 구축하여

블록체인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기록합니다. 이 패턴은 채굴 산업의 업그레이드에 필연히 겪어야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구첵적으로 해시 레이트 플랫폼으로서의 Eminer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핵심은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해시 레이트를 토큰화 시켜 공적인 가치 평가 및 전환 매개체로 만드는 것과 또 하나는 블록체인을 통하여 서비스의 신뢰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Eminer의 해시 레이트 서비스

Eminer의 해시 레이트 서비스

채굴을 할 때 막대한 코스트를 투자해야 되기 때문에 일반 유저는 채굴할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저렴한 전력을 구하기 어렵고 전문 관리 장소에 진입하기 여려우며 종류가 다른 코인에서

해시레이트를 바꾸기 어렵고 금융서비스를 얻기 어려운데다가 전문인력을 고용해서 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는지 항상 체크해야 합니다.

해시 레이트 플랫폼으로서, 이마이너(Eminer)의 가장 큰 목적은 유저에게 해시 레이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현재 채굴 생태계에는 마이닝 풀을 중심으로 수 많은 중소 마이너가 있습니다.

그러나 채굴할 때 역시 채굴기를 구매해야 되며 전문적으로 체크하는 인력을

고용해야 되기 때문에 일반 유저가 채굴하기란 매우 어려운 현실입니다.

라이트 채굴이라고 불리는 이유

이마이너(Eminer)의 해시 레이트 서비스가 ‘라이트 채굴’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이 서비스가 마이너의 영역을 확대시켜 ‘클라우드’와 유사한 개념을 형성시켰기 때문입니다.

유저가 EM 코인을 구매하면 채굴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M 코인을 통해서 채굴기 구매, 관리 비용 지불, 전력비용 지불 그리고 수수료 지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마이너(Eminer)가 제공한 해시 라이트 서비스는 채굴업계의 전문 ‘클라우드’ 해시 레이트 서비스로 볼 수 있으며 마이너의 영역을 확대시켰습니다.

이마이너(Eminer)

상술한 기능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Eminer는 대규모의 해시 레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miner는 자신의 해시 레이트만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해리 레이트 노드의 지원도 받고 있습니다.

이 각도에서 보면 Eminer는 실제로 업그레이드된 마이닝 풀로 볼 수 있습니다.

Eminer는 해시 레이트를 토큰화하여 채굴에 참여하는 범위를 확대시키는 것을 통해 채굴의 해시 레이트 시장을 만든 것 입니다.

현재 Eminer는 BTC 채굴기 외에 ETH, LTC, XMR 채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miner의 해시 레이트 서비스는 매우 개방적이며 제3자의 마이닝 풀에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다.

제3자의 마이닝 풀은 EM 노드를 사용하기 위해 지불합니다.

Eminer는 앞으로도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해시 레이트를 확대시킬 것이며 외부 마이닝 풀의 해시 레이트를 유입시킬 예정입니다.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Eminer는 중국, 키르기스스탄, 카하흐스탄, 에티오피아에서 마이닝 풀을 개설하였습니다.


이마이너(Eminer), 순환 서비스

Eminer플랫폼에서 유저들은

자금이 필요할 때 보유하고 있는 채굴기 등의

고정 자산들은 어떻게 할까?

– Circulation Service –

이마이너(Eminer)는 토큰화 모드를 통해 신속하게 자산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플랫폼 내, 2군 시장에서 자산을 이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EM 코인으로 해시 레이트를 양도할 수 있게 됩니다.

EM 코인은 해시 레이트를 나타내기 때문에 EM 토큰을 양도하는 것이 즉슨 해시 레이트를 양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치 순환의 문턱이 크게 감소하고 더 큰 순환을 가져올 수 있게됩니다.

마이닝 풀 등의 해시 레이트 업체도 노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플랫폼에 해시 레이트를 제공하여 EM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Eminer가 유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해시 레이트를 토큰화시키고 유통의 속도를 올리면서 난이도를 줄였기 때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도 해시 레이트의 토큰화가 큰 잠재적 영향력을 가지게 되는 원인으로 보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이마이너(Eminer), 금융 서비스

이마이너(Eminer)의 금융 서비스는 주로 광산 업계 참가자의 자본 요구를 해결합니다.

금융 서비스에는 대출, 헷징, 플래시 거래 및 기타 비즈니스가 포함됩니다.

광산 기계 제조업체, 광부 또는 기타 참가자인지 여부에 관계없

이 유휴 토큰을 손에 coins 수있어 코인에 대한이자 수입을 실현하고 헤지 비즈니스를 수행하여 비용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유동성이 필요한 참가자는 더 높은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토큰을 빌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참가자는 토큰에 대한 관심이 자신의 작업을 통해

더 많은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하며 토큰을 빌려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광업을 중심으로 생성 된 금융 서비스는 전체 산업의 활동을 촉진하여

형식을 더욱 풍부하고 번영하며 효율적인 자원 흐름을 가능하게합니다.

이마이너(Eminer), 채굴 정보 서비스

Eminer는 더 많은 광부, 광산 기계 제조업체, 광산 등을 생태에 끌어들일 수 있도록

광산 산업에 중점을 둔 고급 정보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정보에는 세계 여러 지역의 전기 가격 변동, 마이닝 머신 전송 정보, 마이닝 머신 판매, 마이닝 머신 평가,

산업 블랙리스트 정보 및 기타 산업 자원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 정보는 광산 업계 참가자를위한 가치 정보입니다.

예를 들어 저비용의 전력을 찾는 광부의 경우 전력 가격의 변화에 ​​항상주의를 기울입니다.

현재 전체 광업이 모든 종류의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여전히 전체 산업에서 신뢰하는 정보 공개 및 공유 플랫폼이 부족합니다.

Eminer가 더 많은 산업 참가자가 컴퓨팅 서비스, 유통 서비스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경우,

특히 헤드 기관이 환경에 통합 된 경우 이러한 정보 서비스는 더 가치가 있으며 더 많은 참가자의 신뢰를 얻습니다.

모든 사람이 신뢰하는 가치 정보를 지속적으로 생성 할 수 있다면

해시 율 서비스, 금융 서비스 및 순환 서비스와 같은 Eminer 생태계의 다른 서비스에 가치를 추가하여

전체 생태계의 통합 및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EM을 사용하여 노드 선거의 권리와 이익을 입증 할 수도 있습니다.

EM을 보유함으로써 해싱 파워 노드는 동시에 BTC와 EM의 두 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EM 잠금을 통해 잠금 보상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토큰화의 변화

일반적으로 Eminer는 광업을 토큰 화합니다.

큰 관점에서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우선 모든 사람이 Bitcoin 및 기타 주류 토큰의 마이닝 파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채굴에 참여하고 Bitcoin 및 기타 주류 cryptocurrencies와 같은 기본 토큰의 발행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비트 코인을 얻고 자하는 사람은 2 차 시장에서 구매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1 차 시장에서 채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채굴 난이도

현재의 채굴 난이도에 따르면, Eminer의 컴퓨팅 성능을 토큰 화하지 않으면

채굴기를 구입하고 채굴 풀과 같은 일련의 작업에 참여해야합니다.

이 임계 값은 비교적 높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많은 일반 사용자를 금지합니다.

Eminer의 라이트 마이닝 컴퓨팅 파워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플랫폼 토큰 EM을 통해 컴퓨팅 파워를 직접 구매하고 Bitcoin과 같은 주류 디지털 통화 마이닝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채굴에 참여할 수있는 상황이 현실화되면 전체 채굴 시장에서 1 차 발행 및 2 차 구매가 점차 균형을 향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1 단계 토큰 발행, 즉 채굴, 전문성 및 자본의 높은 임계 값으로 인해 일반 사용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제는 채굴 산업의 해시 비율을 토큰 화함으로써 일반 사용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전체 채굴 산업의 가치 순환이 가속화됩니다.

5 월에 예상되는 우기 및 비트 코인 생산 감소 시장을 충족시키기 위해 Eminer는 도킹 리소스 및 채널, 광산 장비 배치, 3 월에 성수기 신뢰 준비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비가 오는 계절에 다가오는 양육 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환기, 수자원 및 전기 테스트, 전력 장비 테스트, 운영 및 유지 보수 인력 사전 준비 등.

Eminer 해시 레이트는 컴퓨팅 전력 시장의 주기적 동적 법칙을 사용하여 시장 변동의 반감에서 더 많은 확장 기회를 찾고 얻을 것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