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이 사랑하는 리플 리플 가격 상승

​은행이 사랑하는 리플 리플 가격 상승

 

리플 가격 0.8불까지 상승 전망.

은행이 사랑하는 리플 가격 오를까

– 샌드글래스 번역제공

마스 누스

8 시간

-리플 (XRP) 최대 27.3% 상승 가능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은행 규제 기관과 함께 일할 준비가 리플을 말합니다.

해독 디코딩 캐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다시 한번 규제 기관과 협력하고 그들에 대한

재차 강조 했다. 한편, 가격은 1 분기 2019 최저가 XRP 거래와 함께 안정적입니다.

리플 가격 분석

기본

디자인에 의해, 리플 Inc 솔루션은 은행과 금융 기관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것입니다.

, 브래드 Garlinghouse는 목표 달성을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특히 리플 (XRP) 보안 또는 유틸리티 인지 여부를

해석할 규제 문제가 있지만, 후원자는 자산이 유틸리티 라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관할에서는 기업이 XRP 파생 상품을 출시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SEC 침묵은 굉장히 큽니다.

카라 스위셔와 함께 해독 디코딩 캐스트와 인터뷰에서, 브래드 Garlinghouse 규제 기관과 은행 작업과 관련된 자신의 깊은 욕망을 표현 했습니다.

나는 은행을 생각 하지 않는다 […] 정부는 멀리 이다.

 

은행은 실제로 사회에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 매우 중요한 규제 프레임 워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은행이 역할을 계속 봉사할 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능합니다.

나는 이것(XRP)이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성장 하는 혜택을 누릴 있는 기술의 새로운 세트라고 생각 합니다.

추가적으로,

은행의 99% 소수의 은행과 경쟁사에 의해 통제되는 무언가를 우리가 민주화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사랑합니다.

촛대 배치

 

언론의 발표 시간에, 리플 (XRP)는 최대 27.3% 지난 주로부터 올랐지만, 전날 아래로 2.7% 떨어졌습니다.

동시에, 추세는 상승이며 유리한 지점에서 40 센트 높은 것을 목표로 하는 황소 장세입니다. (즉, 0.8 센트를 향할 것입니다)

우리의 입장을 안내하는 것은 지난 동안의 펀더멘탈입니다.이외에도 Garlinghouse 코멘트에서,

 

채택은 임박했으며, 그리고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이며, 리플넷이 은행에 연결되기

전에는 xCurrent 버전 4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그것은 XRP의 수요를 부추길 것입니다.

 

가격이 Q1 2019 최고치 이상을 돌파하면, 불장스냅이 지난 5 15 일과 16 번째 평가의 마지막 수정 후에 트렌드로 되돌아가며,

 

배당률은 XRP Sep 2018 수요를 확인 하는 추세 연속 단계에서 60 센트의 번째 목표에 랠리를 진행할 것입니다.

 

한편, 리스크-오프, 공격적인 트레이더는 34-36 센트에 타이트하게 스톱할 있습니다.

 

기술 지표

모멘텀은 구축되고 있고, 우리의 참고 막대는 5 월 14 일의 황소 바입니다.그것은 1억8700만의 높은 볼륨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합니다.

 

5월 15일 이상의 하락은 최근의 평균치 6천8백만 이상의 높은 거래량과 이상적으로는 1억7천7백만 이상의 거래량이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