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트러스트 코인 UTK 토큰 결제 플랫폼 시세 정보

유트러스트 코인 UTK 토큰 결제 플랫폼 시세 정보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유트러스트 코인 Utrust UTK 토큰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트러스트 코인 Utrust (UTK)란?

유트러스트 코인 Utrust (UTK)는 결제 수단으로 가상 화폐의 사용 편의성, 특히 결제 플랫폼의 미발달 트랜잭션 보안과

비교적 높은 수수료를 초래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 플랫폼의 주요 목표는 낮은 수수료로 신속하고 원활한 가상 화폐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상인이 암호화폐 보유자의 많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 플랫폼을 통해 구매자는 안전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환불 옵션도 제공되며 판매자는 가상 화폐 시장의 높은 변동성으로부터 보호됩니다.

official website

유트러스트 코인 Utrust는 블록체인과 기존 법정 통화 시스템의 최상의 기능을 결합하여

보다 안정적인 지불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유트러스트 코인 UTK Utrust의 특성

cryptocurrency의 가장 심각한 문제 중 하나는 가격 변동입니다.

유트러스트 Utrust는 시장 변동으로부터 판매자를 보호하고 구매자에게 환불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를 그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구매한 제품이 구매자에게 도달할 때까지 Utrust는 거래를 보호하고 중개자 역할을 하며 거래 성공을 보장합니다.

암호화폐 사용자는 암호화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 여러 지갑과 거래소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Utrust는 사용자가 신속하고 안전한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고유의 네이티브 지갑을 도입하여 이러한 복잡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fficial website

모바일 월렛은 온체인 및 오프체인 결제를 모두 지원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암호화 통화를 법정 통화로 변환하여 가격 변동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유트러스트 코인 Utrust (UTK) 유통공급량

2022년 10월 현재 최대 공급량인 5억 UTK 중 4억 9000만 개의 동전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1000만 장의 토큰은 잠겨 있으며 인플레이션과 가격 상승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유통 공급량의 약 2.35%, 즉 10,591,181 UTK를 주문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UTK는 Ethereum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UTK를 저장하고 받으려면 사용자에게 ETH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CoinMarketCap

유트러스트 코인 UTK 네트워크 보안성

Utrust는 ERC20 기반 토큰이므로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기본 네트워크로 보호됩니다.

Utrust는 XPOS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보안을 강화하는 Pundi X와도 제휴하고 있습니다.

유트러스트 코인 Utrust(UTK) 상장거래소

UTK 토큰은 다음과 같은 많은 주요 암호 교환에서 지원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