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코인 차트분석 크로미아 칠리즈 라이트코인

월요일 코인 차트분석 크로미아 칠리즈 라이트코인

Team Zero는

암호화폐 트레이딩 서비스를 운영 중인 Binance KOL 입니다.

KOL 활동의 일환으로 아래 링크를 통한 가입 시 최대 20% 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과 Team Zero의 마진 및 선물 트레이딩 전략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주아, #업비트 #CHZ #칠리즈

질문

칠리즈 684에 재진입했는데 상승 여력이 남아있는지 궁금합니다

칠리즈는 상승추세로 다시 전환하기 위해서는 670원 위에서 시세를 형성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현 관점에서는 이평선 역배열 및 하락다이버전스가 보이기 떄문에 기존 보유물량을 처분하는 관점이 바람직하며, 신규 진입으로서는 리스크가 더 크다고 판단 됩니다.

제공 드린 차트는 30분 봉이지만 1시간봉 ~ 4시간봉 모두 비슷한 유형 입니다.

만약 하락다이버전스를 무력화하고 상승에 성공하게 된다면 680원과 730원이 저항구간으로 보입니다.


이더 가즈아, #업비트 #LTC #라이트코인

LTC/KRW

질문

안녕하세요 방장님.. 라이트코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180000에 진입했습니다 .

계속 홀딩을 해야할지 방향을 못잡겠네요..

기본적으로 라이트코인 또한 현재 횡보를 거듭하며, 수렴이탈을 앞두고 있으며,

4시간봉 차트에서는 수평매물대와 5일 이평선을 기반으로 하여 22만원 초반대에서 강한 지지구간을 형성 하고 있습니다.

상승 가능성은 거래량을 동반하여 24만원을 윗도는 가격대를 형성 할 경우

이평선 골든크로스와 상승다이버전스 형성에 의한 추가상승을 염두 해볼 수 있겠습니다.

상방이탈 시 목표가는 268000원 / 320000원 정도로 보실 수 있겠습니다.


랄라, #업비트 #CHR #크로미아

CHR/BTC

원화기준 평단 479원 (사토시기준 700사토시 전후)

질문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업비트 btc마켓에 크로미아 차트 분석 문의드립니다

엊그제 차트가 좋아보인대서 들어갔는데 별 업다운이 없더라구요

평단 479라고 원화로 뜨네요

더 들고 가봐도 되는 자리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문의드려요^^

혹시 지지구간 무너지거나 하는 자리 위험자리 가 있다면 어느정도 감수하고 있어도 되는지도요~

거래량이 약 3비트 수준으로 4시간봉 이하 차트에서는 의미있는 차트분석이 어렵습니다.

CHR/BTC 종목은 일봉 피보나치 0.5구간에서 저항을 받고 있으며, 캔들관점 상에서도 거래량이 실리면서 등락을 보였던 가격대로 보입니다.

현재는 등락폭이 거의 없는 것을 박스권 내지 수렴구간에 진입 했다라고 표현 할 수 있는데 현 구간에서는 사실상 도박에 가까운 배팅자리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기술적관점에서 상방이탈에 성공한다면 830SAT ~ 860SAT가 다음 저항구간으로 보이나 상방이탈에 실패 한다면 532 ~ 560 SAT까지 하락 할 가능성을 염두 하셔야 합니다.

기술적관점에서 의미 있는 지지구간은 앞서 언급드린 532 ~ 560SAT와 수렴구간 하단인 620SAT 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