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네트워크 코인(WOO)정보 및 전망 정리

우네트워크 코인(WOO)정보 및 전망 정리

안녕하십니까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 발행코인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어떤 크립토 뉴스소식이 나왔는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죠.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의 암호화폐 시장을 규제하는 것을 목표로 “가상 자산에 관한 법률”에 관한 서명을 했는데요.

러시아의 침공이 계속되는 가운데 자국의 국방 자금과 인도주의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암호화폐 기부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승인이 나온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만약 WOO코인에 대해 잘 모르고 계셨다면 이 글 하나로 관련 정보 뿐 아니라 코인분석법과 보는눈이 생기셔서 상승장에서 큰 수익을 내실겁니다.


우네트워크 코인 이란?

출처: Google Play

WOO 네트워크는 거래소 발행코인으로 바이낸스 BNB, 비트겟 BGB, MEXC MX코인 같은 느낌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현재 누적다운로드 수 5천회로 그닥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고 있는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별점, 평점등 리뷰가 없네요….;;)

WOO 네트워크는 기관투자자를위한 WOO Trade와 일반투자자를 위한 WOO X거래소, 디파이 거래소인 WOOFi 로 나뉘어집니다. 또한 일반 투자자(소매)와 기관 및 DeFi 플랫폼 거래를 수수료 없이 제공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떠한 조건으로 수수료를 없애고 유동성 확보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네트워크 코인은 CeFi 및 DeFi 플랫폼에서 스테이킹을 통해 수수료 할인 및 리베이트를 늘릴수 있다고합니다.

woo network 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WOO X개인 거래자에게 높은 유동성과 제로 수수료 거래를 제공하는 플랫폼. 1,800 WOO이상 보유시 수수료 제로.

WOO TRADE기관 거래자를 위한 플랫폼으로 API를 통해 오더북을 빠르게 업데이트 가능한 거래소 플랫폼.

 

CeFi 플랫폼

WOOFiDeFi 프로토콜 및 애플리케이션에 배포된 다중체인 분산형 거래소. BNB Chain 및 Avalanche에서 스왑, WOO 스테이킹 및 수익 생성 풀 제공.

 

DeFi 플랫폼

정리해보자면 높은 유동성(Liquidity)과 수수료가 없는 거래를 통해 CeFi와 Defi 시장에 문제점을 해결하려는 목표를 가지고있는 거래소 정도로 알고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시가총액 약 6000억원)


우네트워크 전망

저는 알트를 볼때 김치코인을 알아보기 위해서 시가총액과 거래량 및 상장된 거래소들을 아주 중요하게 보는데요.

우선 바이낸스와 크라켄, 후오비글로벌 등 다양한 글로벌 대형거래소들에 상장되어있으며 세계최대 디파이 거래소 유니스왑에서도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WOO Network 거래소에만 거래량이 몰려있지않고, 세계최대 거래소 바이낸스의 거래량이 높은점이 다른 김치알트들 보다 괜찮아 보였는데요.

장기적인 전망은 나름 기술력있고 대형 플랫폼들과 파트너쉽 협업을 맺은 거래소라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생각됩니다.

디파이시장이 더 규모가 커지고 거래소 인지도가 올라가면 충분히 큰 상승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수료 0%는 못참지!!)

그럼 현재 추세와 진입구간을 알아보기위해 차트를 분석하며 저점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우네트워크 코인 시세

올해 1월 20일에 빗썸 거래소에 상장되고 상장빔으로 100%가까이 펌핑을하고 바로 하락했는데요.

상장빔으로 인한 고점 개미들의 탄생도 무시할 수 없을정도 라고합니다…ㅠㅠ

이후 700원대에서 시세를 잡아가다 2월 8일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소식으로 거래량과 함께 잠시 폭등을 했습니다.

그리고 암호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하락하며 우하향 하고있습니다. 현재 저점에서 조금 반등후 600원대에 지지구간이 형성되어있는데요.

시세는 현재 646.7원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만약 들어가시려면 우네트워크 거래소에 대해 좀더 알아보신 후 신중히 분할매집 하시면서 조심히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