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 OXT 코인 VPN 관련 호재와 전망 알아보기

오키드 OXT 코인 VPN 관련 호재와 전망 알아보기

오키드 코인이란?

2019년 12월 시작된 오키드는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상 사설망(VPN)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자신을 세계 최초의 인센티브 또는 P2P(Peer to Peer) 개인 정보 보호 기능 네트워크라고 묘사하는 이 프로젝트는

인터넷을 더 자유롭고, 더 개인적이며, 더 사적인 것으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는 네트워크 제공자로부터 대역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참여자는 인터넷에서 독립적으로 그리고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OXT 코인이라고 불리는 기본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OXT는 생태계의 다양한 서비스를 위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이 프로젝트는 이더리움의 느리고 비싼 특성을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오키드(OXT) 네트워크의 운영은 체인 밖에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속도 저하와 높은 이더리움의 수수료로부터 보호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VPN 경험을 향상시킴으로써 이 프로젝트는 국가 및 기업 수준의 압력과 검열로부터 보호하는 분산형 구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인터넷 규제가 전 세계적으로 활성화됨에 따라 VPN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오키드 VPN 서비스는 월 또는 연간 단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신에, 사용자들은 종량제를 이용하여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스티븐 워터하우스가 CEO인 판테라 캐피탈의 공동 창업자인 Dr.프로젝트는 VPN 서비스와 함께 신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키드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달러 또는 리라와 같은 명목상의 통화로 ‘Orchid Loan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크레딧은 네트워크 제공 업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PN 서비스를 받는 사용자는 여러 장치를 동일한 계정에 연결하고 대역폭 공급자를 변경하고 소셜 네트워크에 계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키드(OXT) 코인 개요

OXT 코인은 오키드 생태계의 주요 암호 화폐 역할을 합니다.

ERC-20의 스마트 계약에 의해 이더리움에서 생성된 이 토큰은 최대 공급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즉, 상황에 따라 더 많은 토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XT를 채굴하는 것은 이더리움에서 가능합니다.

채굴자는 사용자에게 대역폭을 제공하여 보상을 받습니다.

사용자는 OXT 코인을 사용하여 생태계 내에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키드 OXT 코인 시가 총액 정보 및 최근 1일 시세 추이

OXT를 통해 사용자는 낮은 거래 수수료를 받고, VPN 서비스를 구입하고,

오키드(Orchid)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OXT의 VPN 서비스는 기존 VPN 서비스가 있는 서버 대신 대역폭 공급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설립 당시 시가총액 1억8480만 달러였던 OXT는 279번째로 큰 암호화폐였습니다.

또한 6억 9천만 개의 토큰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오키드 OXT 코인 상장 거래소 목록 상위 6개

오키드(OXT) 코인 구매 방법

OXT 코인은 거래량이 많은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토큰을 나열하는 거래소로는 바이낸스, 크립토닷컴, 후오비글로벌, 코인베이스 등이 있습니다.

오키드(Orchid)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이러한 거래소들 중 하나에 가입하여

그들의 지갑에 금액을 예치함으로써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키드(OXT) 코인 시세 분석 및 전망

오키드 코인 일봉 주요 지지 저항구간입니다.

현재 단기 주요 지지구간에서 반등하고 있으며

0.1달러 부근 위에서 시세가 계속 형성되어 주어야 0.12달러 이상까지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요 지지구간은 0.02달러 구간마다 분포되어 있으며 가장 큰 저항은 0.18 – 0.2달러 부근입니다.

 

코인 시장 전체 관점

(최신 및 이전게시물들 참조)비트코인의 시세는 코인 시장의 지수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같이 참조해야 합니다.

현재 다행히 3번 지지를 받아 준 점은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객관적으로는 아직 단기 지지와 기존의 저항 구간 사이에서의 횡보 상태로 보이며,

한 쪽 방향을 확신하기보다는 추세가 나왔을 때 대응하거나,

예측매매 시에는 손절가를 짧게 걸고 매매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럴 때는 근본 코인으로 현물 거래로는 하기 힘든 선물 거래 단타를 활용하여 수익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