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월드 코인 토큰 호재 시세 정보

에일리언 월드 코인 토큰 호재 시세 정보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에일리언 월드 Alien Worlds 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Alien Worlds (TLM)이란?

official website

에일리언 월드 Alien Worlds(TLM)는 분산형 비대체 토큰(NFT) 메타버스이며,

플레이어는 행성 세계를 중심으로 한 흥미로운 경제 속에서 희귀한 자원인 Trilium(TLM)을 놓고 경쟁합니다.

official website

따라서 에일리언 월드 Alien Worlds에는 분산 금융 (DeFi) 요소도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TLM을 스테이킹하고 TLM을 사용하여

Planet 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s (DAOS)에 투표하여 전진합니다.

official website

Play-to-arn (P2E) NFT 게임은 올해 인기와 가치가 지수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에일리언 월드 Alien Worlds에서 ‘탐험가’라는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와 Planet DAOS에 참여하여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Alien Worlds에서 마이닝하면 사용자는 네이티브 게임 내 통화인 Trilium (TLM) 또는 NFT 팩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TLM을 스테이크하여 보상을 늘리고 다른 사용자와 NFT를 싸울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현재까지 Alien Worlds는 상당한 양의 로드맵을 구축했으며

Binance Launchpad에는 TLM이 있고 Binance Launchpool에는 TLM의 퍼밍 기간이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앞으로 Alien Worlds는 게임 내 토지 소유자에게 매일 배정 청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rtifacts NFT는 곧 출시되며 향후 계획에는 NFT의 상호 운용성이 포함됩니다.

 

Alien Worlds의 특성

Alien Worlds의 첫 번째 독특한 기능은 다수의 DAOS가있는 게임 메타 버스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TLM 코인 홀더는 누가 플랫폼을 운영할지 결정할 권리가 있으며,

사람들은 TLM을 사용하여 베팅, 투표 또는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플레이어는 자신의 TLM을 Planet DAO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행성에 대한 동맹을 보여주고 매일 더 많은 TLM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된 TLM의 양을 기준으로 사용자가 지구의 미래에 투표할 수 있는 범위에 영향을 줍니다.

에일리언 월드 Alien Worlds의 지도자가 되는 것은 특별한 위업이 아닙니다.

xangle

이 플랫폼에서 플레이어는 여러 행성에서 평의원이 될 수있는 입후보를 할 수 있습니다.

각 행성은 각각의 Planet DAO 계정에 대한 멀티 시그 제어를 공유하는 여러 선출된 평의원에 의해 관리될 수 있습니다.

Alien Worlds의 또 다른 독특한 기능은 무료로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official website

이렇게 하면 많은 기존 게임의 특징인 고가의 장벽 비용이 회피되어 초보자에게도 사용하기 쉬워집니다.

Alien Worlds의 인기 증거로 NFT 게임에서 두 번째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DappRadar에 따르면, 이것은 모든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에서 두 번째, 24시간 사용자의 모든 DApp 게임에서 1위입니다.

이것은 Alien Worlds 커뮤니티 개발 노력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들은 가상 통화 커뮤니티를위한 인기있는 메시징 플랫폼인 Discord에서

18 개 언어로 활동하며 영어권 국가, 중국, 러시아, 일본 및 터키를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팀은 Axie Infinity의 시작 부분에서 볼 수 있듯이 P2E 게임이 매우 인기있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및 인도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현지화 작업을 수행합니다.

다른 커뮤니티 활동에는 유명한 지적 재산 온보딩, 활성 Telegram 및 Discord 커뮤니티 지원,

스폰서드 드롭 및 프로모션, 확장 작업 지원 및 정기적인 AMAS 구현이 포함됩니다.

Alien Worlds (TLM) 유통공급량

CoinMarketCap

공급량은 10,000,000,000입니다. TLM 토큰 할당은 다음과 같습니다.

 

13.75%가 시드 판매에 TLM 사전 판매에 6.69%. 바이넌스의 런치패드에 2.92%;

외부 프로토콜 개발에는 3.5%. 마케팅 비용의 9.24%; Alien Worlds 재단에 13.14%;

프로젝트 고문에게 5.35%. 팀에 14.6% ; 거버넌스의 3.89%.

유동성 제공의 경우는 5.84%. 스테이킹 보상으로 3.41%; 0.78% 보안 감사에 사용.

생태계 보조금의 14.24%; 2.72%가 참여 보상에 사용됩니다.

Alien Worlds 네트워크 보안성

Alien Worlds는 기본 토큰 TLM이 배포된 3개의 블록체인(Binance Smart Chain(BSC), Ethereum 및 WAX)에서 실행됩니다.

CoinMarketCap

3개의 블록체인 각각은 Alien Worlds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부드럽고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첫째, Binance는 스테이킹 기능을 지원하여 BEP-20 TLM 소유자가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반면 WAX는 대부분의 핵심 게임 로직에 무료 트랜잭션 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ien Worlds 상장거래소

CoinMarketCap

Alien Worlds는 여러 가상 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주상장사인 PancakeSwap (V2), Gate.io, LBank가 있습니다.

중복을 포함 70곳의 상장은 비교적 분산화가 되어있다고 보여집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