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피 코인(STPT)정보와 에스티피 삼성 관계 정리

에스티피 코인(STPT)정보와 에스티피 삼성 관계 정리

안녕하세요 빅보스베이비 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디파이 플랫폼을 운영중인 코인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티피 소개전 크립토 관련 뉴스소식

출처: Bitcoin News

지난 몇 달 동안,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1982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며 크게 증가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자녀를 둔 젊은 가정들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반면, 은퇴자들과 고정 수입을 가진 노년층들이 물가 상승의 직격탄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또한 지난 주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의 인플레이션 압력에 대해 블라디미르 푸틴을 비난한 후, 이제 바이든은 선박 가격이 미국 전역에 천정부지로 치솟았다고 주장하면서 다른 위반자를 발견했다는 보도를 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되시면 STPT 정보와 함께 코인을 분석하는 법을 터득해서 상승장에서 좋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스티피 코인 이란?

​ICO의 개념

혹시 ICO의 개념에 대해 알고계시나요?

ICO란 Initial Coin Offering의 약자로서, 새로운 암호화폐를 만들기 위해 불특정 다수의 투자자들로부터 초기 개발 자금을 모집하고 그 대가로 코인을 나눠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쉽게말해서 주식의 IPO와 비슷한 개념인 암호화폐 발행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ICO는 IPO와 다르게 자산 모금에 걸리는 시간과 비용 훨씬 적게들고, 디지털 친화적인 특성을 통해 전 세계 투자자들이 누구나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연중무휴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신원확인(KYC), 자금세탁방지(AML) 및 투자자 인증과 같은 필수적인 적법 검사를 통해 운영되고있던 법적 보호 장치들도 함께 없어졌는데요.

바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위해 STPT 네트워크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STP 코인

에스티피 코인

블록체인 컨설팅 회사에서 개발된 토큰 발행자가 전 세계 각국에서

규제를 준수하는 방식으로 자산을 토큰화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데요.

1. 스마트 계약에 포함된 규제 및 발급자 고유의 준수 요건을 토큰 수준에서 충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규제 환경의 변화를 포착하여 각국의 규제와 소유자 및 발행자 조건에 따른 규제 사항을 준수하며 토큰화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3. 토큰화된 자산을 분산화하여 부분적 자산화가 가능합니다.

특징

정리해보자면 자산을 토큰화하고자 하는 사람과 투자자가 원하는 점들을 효율적으로 통합하요 블록체인 자산을 토큰화시켜주는 DAO 및 DeFi를 위한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에스티피 삼성 관계 및 전망

출처: STP_Networks 트위터

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Networks 에서 개발한 블록존(Blockzone)이 2020년 3월 31일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Blockchain Keystore)에 디앱으로 공식 탑재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에스티피 네트워크의 토큰인 STPT도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에 탑재되었는데요.

블록존 디앱은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에서 토큰 전송 및, 각종 에어드랍, 스테이킹 및 기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상장된 거래소, 거래량, 시가총액들을 살펴보며 김치코인 여부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BTCEX의 거래량이 87%로 거의 모든 거래가 한거래소에 몰려있는데요. 이럴경우 소수 세력들의 매집만으로도 큰 변동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에스티피 코인은 시가총액 1000억원대의 소규모 알트코인이고 상장된 거래소들도 한정적이라 장기적인 전망을 보고 들어가시기엔 위험부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차트를 살펴보며 현재 추세와 진입구간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티피 코인 시세

작년에 정말 많이 펌핑을해서 코인투자를 어느정도 해보신분들이라면 이미 알고계실겁니다.

21년 초 대상승장때에는 약 5배정도 급등을 하고 조정장이오고 시세가 다시 원상복귀 되었습니다.

그리고 7월부터 반등장이 오면서 조금씩 상승을 하다가 10월에 7배정도 폭등을 했는데요.

당시 제가 본 차트는 매일 9시 장이 시작되면 계속해서 폭등하며 언제든 포지션에 들어가기만 하면 수익을 냈었습니다.

그러나 김치폭등의 결말은 조정물량이 빠지며 긴꼬리를 형성하고 쭉 하락했습니다.

현재 시세는 112원에 거래가 되고있으며 우하향하고 있습니다.

이런 알트들의 특징은 세력, 고래들이 저점매집을 하고 폭등시킨뒤 물량을 떠넘기는 것 입니다.

현재 상승추세선에 따라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현재 130원대에 저항구간이 형성되어있어 저항선을 뚫어주면 펌핑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만약 불장을 예상하시고 들어가시려면 분할매수 하시면서 조심히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