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앱토스 코인 신규상장 시세정보모음

업비트 앱토스 코인 신규상장 시세정보모음

오늘 업비트에 앱토스 코인(APT)가 상장이 됩니다. 이미 해외 유명 거래소들은 상장을 다 했는데요.

바이낸스 기준 1달러에 상장해서 최고 100달러까지 갔는데 이게 9900%입니다.

그런데 저 가격에 많이 판 사람은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도 상장가 대비 590%를 기록하고 있으며 APT 코인은 프라이빗 세일 또는 IEO가 이루어지지 않은 코인이라고 합니다.

 

앱토스 코인 상장 된 곳을 살펴보면 바이낸스와 FTX가 거래량이 가장 많고 여러 유명 해외거래소에는 이미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업비트는 왜 더 늦게 상장하는지 이유는 모르겠네요.

업비트 신규상장 소식은 오랜만이긴 한데 공지사항을 보니 프라이빗 세일이나 IEO는 이루어지지 않다고 적혀있으며

ATP와 동일한 심볼을 가진 타 디지털 자산이 존재하니까 유의하면 될거 같아요.

거래 계시는 2022-10-19 17:00 예정이라고 합니다.

천하제일단타대회가 열릴지도…

뉴스를 찾아보니 IEO나 프라이빗 세일은 없지만 이미 초기 네트워크 참여자 11만 명에게 약 2,000만 APT를 에어드랍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앱토스 코인이란?

Aptos는 미국 Meta사의 블록체인 사업인 디엠의 개발 직원이 집결하여 시작한 새로운 블록체인입니다.

레이어-1 블록 체인이며 기존 레이어-1 체인에 비해서 처리 속도 개선과 안전성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건 약 4800억원의 자금 조달에 성공한 코인이며 Meta(구 페이스북)의 스테이블 코인 개발 엔지니어가 창설했고 Google과의 협력이 발표 되었기 때문입니다.

2022년 4월에 앱토스와 구글 클라우드가 파트너십 제휴를 발표 하고 노드 설정을 간소화할 수 있게 되었죠.

APT 코인의 특징은 초당 1,000개 이상의 거래수와 MOVE라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합니다.

메타 파생 프로젝트 앱토스 코인이 성공할지는 지켜봐야 할거 같고요. 투자자들도 화려한데 a16z, 바이낸스 랩스, FTX 벤처스 등등 투자를 했습니다.

트위터를 가보니 초기 네트워크 참가자에게 토큰을 제공했고 그외의 다른 에어드랍이나 경품은 없다고 적혀있는데요.

찾아보니까 토큰 유통 및 인센티브 계획 요약을 봤는데 메인넷 출시 당시 토큰의 초기 총 공급량은 10억 APT이며,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약 510,271,359개, 핵심 개발자들에게 1억 9000만, 나머지는 앱토스 재단과 개인 투자자들에게 분배가 됐습니다.

재단이 총 1.65억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향후 10년 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개인투자자와 현재 핵심 기여자가 보유한 토큰은 메인넷 출시부터 4년간 락업 일정이 적용되고 첫 1년 간은 유통을 안한다고 합니다.

현재 바이낸스에서 앱토스 코인 시세는 9,667원에 거래가 되고 있고 현재 유통된 물량만 계산했을 때

시가총액은 1.3조 정도 되며 만약 이 가격에 10억에가 다 풀리면 시가총액이 10조 정도 됩니다.

지금 도지코인이 가상화폐 시총 순위 10위인데 시총 11조입니다.

하지만 한번에 물량이 풀리는게 아니라서 시세가 더 상승 할수도 있으나 상승전에 하락을 할수도 있습니다.

세력도 개미들 물량을 다 빼서 먹어야 올리겠죠?

업비트 신규상장이 되지만 단타치실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유통량은 현재 1.3억개라고 뜹니다.

아마 미리 바이낸스에서 매수해서 업비트로 보낼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만약 상장 펌핑이 있으면 미리 축하드립니다.

저도 소액 보내볼려고 하는데 업비트는 입출금이 열려있는데 바이낸스는 지갑이 닫혀있습니다.

예상 복구 시간이 국내 상장 시간보다 더 늦어서 사도 보낼수가 없네요.

입출금이 빨리 풀릴수도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래에 바이낸스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요즘은 저는 현물거래는 거의 안하고

선물거래 단타로 거진 수익을 보고있는데

한달 5천만원 정도 수익은 나는거 같습니다. 🙂

하락장에서도 수익이 나니까여.

해외거래소는 필수로 이런 새로운 코인 상장될때

보따리 장사해서 펌핑 먹을수도 있으니

꼭 하나 가입해두시고 위의 긁 읽어보시면

가입방법이라던지 코인 보내는 법 등등

다 있으니 초보분들은 도움 되실꺼에요.

다들 성투하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