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쿼크 코인 폴리매쓰 코인 시세 메인넷

알파쿼크 코인 폴리매쓰 코인 시세 메인넷

알파쿼크

디지털화된 지적재산권과 같은 무형의 상품을 구매

출처: 알파쿼크 홈페이지

알파쿼크는 모바일 페이먼트 기능을 이용, 디지털화 된 지적재산권과 같은 무형의 상품을 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알파쿼크의 가상자산 알파쿼크토큰은 2월 26일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에 상장했으며, 고팍스 및 업비트 BTC, 원화마켓에서도 거래가 가능함.

#다날핀테크 #페이코인

알파쿼크 다날핀테크와 업무협약 체결

페이코인 및 알파쿼크 토큰의 실생활 활용 방안 모색, 사용자 확대, 서비스 생태계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고 함. 알파쿼크와 다날핀테크가 운영하는 가상자산 플랫폼 간의 제휴를 통해 상호 이용 범위를 확대 결제 서비스의 활용성을 다각화할 계획으로 알려짐.

#알파쿼크시세 #알파쿼크차트

알파쿼크 일봉 차트

알파쿼크 코인시세는오늘도 24% 급등을 하고 있다. 과연 이 상승 추세가 계속 될 수 있을지 궁급합니다.

만약 이런 아래 모습으로 마무리가 된다면 개인적으로 전고점 돌파 시도를 한번 해볼 것으로 기대가 되는 데요.

요즘은 코인들의 시세가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강한 시세가 나오고 있는데 이런 상승흐름에서는 가장 유리한 매매방법은 전고점 돌파가 유리해 보입니다. 주식시장에서도 시세가 강할때는 먼저 전고점을 넘어가는 주식들이 주도주로 탄생을 해서 시세를 분출하는데 요즘 코인들의 움직임을 보면 전고점을 넘는 코인들이 더 크게 올라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매매를 하려면 기준과 원칙은 필수이긴 하지만…. 절대 원칙이 아직 없으신 분들은 코인 전고점 돌파 할때 진입은 삼가해 주시구요.

폴리매쓰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주는 플랫폼 제공

폴리매쓰는 전통적인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주는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만들어짐. 폴리매쓰는 유가증권법을 위반하지 않고 ICO진행 및 토큰 발행을 도와주는 플랫폼이며, ICO로 4조원 이상되는 자본을 끌어들여 전통 금융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음. 3월 폴리매쓰 메인넷 출시가 예정

폴리매쓰 일봉 차트

알파쿼크코인이 오늘 전 고점을 돌파하는 양봉이 나오면 좋은 모습이라고 했는데 폴리매쓰코인시세도 동그라미 친 곳을 보시면 전고점을 돌파한 양봉이 나온 후 상승을 하는 모습입니다. 코인시장 자체가 강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코인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의 추세가 죽지 않는 이상 계속 전고점 돌파에 중점을 두고 매매하는게 유리해 보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