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바 코인 시세, 전망

알타바 코인 시세, 전망

코인이나 NFT 관련하여 오랜만에 글을 작성해 봅니다. 여러 분야에서 투자를 해오고 있지만,

지금같은 시기에는 어떤 분야라도 예전 대비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진 않지만

그래도 리스크는 낮고 좋은 기회가 있다면 열심히 찾아보고는 있습니다.

그리고 아예 관심을 끊는것보다 지속적으로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며 흐름을 읽어두는 건 향후 다시 기회가 왔을 때를 대비하여 필요한 일이란 생각이 듭니다.

가상자산은 하루가 다르게 빨리 변화하고 있고 정말 많고 다양한 종목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공시나 이슈 등의 발생 상황에 따라 변동성 또한 다른 어떤 투자종목보다 큰 종목들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다른 투자도 마찬가지겠지만 매매할 때 무작정 누군가를 따라하거나 소문에 휩쓸려 하기보다 직접 정보들을 확인하고 공부해 보는 방향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공시내용이나 이슈 사항이 있다면 이런 부분들도 더욱 꼼꼼히 살피는게 좋습니다.

특히 시시각각 새롭게 마켓에 등장하는 새로운 가상자산들이 많기 때문에,

아마 가상화폐나 가상자산들에 투자를 해온 분들이라면 새롭게 상장하는 코인들에 대해서도 많이 공부하고 관심을 기울이실거라 생각됩니다.

얼마전 많은 기존 투자자분들의 관심을 받았던 코인이 빗썸에 상장했습니다.

바로 알타바(티커: TAVA)인데요. 오늘은 알타바 상장 후 시세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그리고 현재의 시세는 어떤지, 그리고 향후 전망은 어떨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상장빔이 있긴 하지만 모든 가상자산에 해당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그런데 최근에 상장하고 굉장히 상승세가 좋았던 가상자산이 있었는데 빗썸에 상장한 알타바가 바로 그것입니다.

알타바는 위 사진에서 대충 짐작하셨겠지만, 패션브랜드들과 협업하여 진행되는 메타버스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알타바 마켓과 알타바 Worlds of You라는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일종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알타바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다채로운 퍼스널라이즈드 맞춤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고

럭셔리 브랜드들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알타바 마켓에서는 shopping을 하고 본인이 원하는 것들로 큐레이션 할 수 있고,

콜렉팅까지 할 수 있게 됩니다. 아직 오픈 전이며 곧 런칭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알타바 마켓은 여러 가상세계에서 상호작용/교환이 가능한 럭셔리 패션 NFT를 거래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여기서 특이점은 바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3D 가상 수집물들이 만들어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본격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의 NFT라서 저도 기대가 됩니다.

메타버스와 더불어 NFT는 끊임없이 가상자산에서 관심받고 이슈가 되어오고 있습니다.

알타바도 다양한 럭셔리 패션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서 저도 기대를 갖고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알타바 시세

알타바 시세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7월 6일 오후 세시에 상장하고

고가 8,800원까지 찍었고 현재는 내려와서 2,500원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고점인 8천원선에서 매도를 못했다 하더라도,

대략 약 4,800원에 매도를 했다고 하면 full로 550개의 TAVA를 받았을 때 264만원 가량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중 드롭을 받으시고,

적당한 가격에 매도까지 하셔서 몇백만원의 수익을 내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알타바 코인 전망은 향후 계획하고 있는 알타바 게임이나 컨텐츠를 비롯한 서비스들의 출시가 얼마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지,

그리고 계획한대로 NFT와 메타버스를 차근차근 착실히 인지도 높은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전개해 나갈것인지 등이 관건일 것 같습니다.

오늘 예로 들어서 설명드린건 알타바였지만, 알타바가 끝이 아니겠죠.

계속 새로운 가상자산들은 등장할 것이고, 새로운 서비스나 기술들을 선보일 겁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1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MEXC 수수료 1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