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랜드 모네로 트론 코인 이번 주 추락에서 회복세

알고랜드 모네로 트론 코인 이번 주 추락에서 회복세

2022년 5월 8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알고랜드, 모네로, 트론 이 3개의 암호화폐들이 이번 주 추락에서 회복세를 이끌고 있다

암호화폐 시장은 인플레이션과 이자율 상승에 대한 우려 속에서 지난 주 최악의 폭락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3개의 코인은 50개의 가장 큰 암호화폐를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론(TRX), 모네로(XMR), 알고랜드 (ALGO)는 지난 24시간 동안 가치가 상승하여 암호화폐 충돌을 피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손실은 2주간의 폭락 이후 안정화된 것으로 보이지만, 트론, 모네로, 알고랜드는 주요 토큰 중에서 회복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각각 0.6%, 1.3% 하락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동명 블록체인의 기본 토큰인 알고랜드는 지난 24시간 동안 최고의 성능을 보이는 토큰이었습니다.

토큰은 11% 이상 상승한 0.7084달러로 주간 최고가에 근접했습니다.

알고랜드의 강세 모멘텀은 블록체인이 2022년 카타르 피파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소식은 3일 동안 코인의 랠리를 촉발했으며 0.7342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블록체인은 미디어 노출과 후원을 제공할 피파 거래를 통해 인기를 크게 높일 예정입니다.

알고랜드는 축구 조직이 디지털 자산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론 블록체인의 기본 토큰인 TRX는 100억 달러의 준비금으로 뒷받침되는

새로운 트론 기반 스테이블 코인 USDD의 출시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보유량을 늘리기 위해 트론은 공개 시장에서 약 3,900만 달러의 TRX를 구매하여

지난 24시간 동안 토큰이 6.3% 상승했습니다. TRX는 현재 0.08454달러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USDD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스테이블 코인보다 훨씬 높은 연간 30%의 엄청난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자가 USDD 노출을 얻기 위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코인에 대한 매력이 증가하면 TRX에 이점이 있습니다.

TRX는 이번 주에 30% 이상 상승하여 암호화폐 시장을 크게 능가했습니다.

가장 큰 프라이버스 코인인 모네로(XMR)은 251.44달러로 거의 4% 상승했습니다.

이 토큰은 4월의 최고치에서 크게 하락했지만 이번 주에는 더 많은 채굴 보안에 대한 전망으로 상승했습니다.

블록체인은 채굴 수수료 상한선을 위해 앞으로 30일 이내에 꼬리 방출 업그레이드를 도입할 것입니다.

또한 채굴된 각 블록에 대해 0.6XMR의 최소 채굴 보상을 보장합니다.

XMR 가격은 이러한 뉴스에 긍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

라이트코인, 지난 2년 동안 손실, 앞으로 가격 어떻게 될것인가?!

기복은 암호화폐의 궤도의 일부이지만 시장 붕괴가 발생하더라도 더 넓은 모멘텀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자세를 취합니다. 그러나 라이트코인의 경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라이트코인의 고정 궤적은 지난 5월 ATH를 표시한 이후 계속 하향세이며,

이 코인은 하락세 쐐기 안에 갇혀 탈출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라이트코인도 100 달러선까지 떨어졌고 회복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전개의 원인은 전날 긍정적인 전개에도 불구하고 발생한 5월 5일 확인된 8.88%의 가격 하락이었습니다.

라이트코인 가격 조치

이번 주 초 구찌는 암호화폐 결제에 대한 문을 열고 라이트코인을 포함한 10개의 암호화폐를 수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광범위한 시장에서 지속되는 극심한 두려움으로 인해 라이트코인은 이 발표를 활용하여 회복을 시작하지 못하고 결국 하락했습니다.

현재 9.63% 하락한 라이트코인은 96.1%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이미 낙담한 투자자들을 더욱 실망시킬 뿐입니다.

암호화폐 공포와 탐욕 지수

428만 명이 넘는 투자자들이 손실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패닉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게다가 2020년 3월 이후 26개월 넘게 이익 부족으로 라이트코인 보유자들이 겪은 가장 큰 피해입니다.

라이트코인 손실

결과적으로 투자자들은 라이트코인의 사용을 제한적으로 유지해 왔으며, 이는 네트워크의 속도 감소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라이트코인은 3월만큼 손을 바꾸지 않고 있으며 하루 거래량은 15억 3000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라이트코인 속도

이러한 엄청난 발표가 라이트코인의 긍정적인 반응을 촉발하지 못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알트코인은 그 왕인 비트코인만이 구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전날 7% 하락한 후 3600만 달러에 거래되고 있지만, 비트코인의 궤적을 따라가는 코인으로 알려져 있라이트코인의 랠리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유일한 코인입니다.

비트코인과 0.96의 높은 상관 관계를 공유하는 라이트코인 투자자는 라이트코인 대신 비트코인 차트를 계속 주시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라이트코인과 비트코인의 상관관계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에 대한 트론의 진출은 TRX 코인 가격 상승에 영향을 미쳤다

이틀 전 트론은 USDD 알고리즘 스테이블 코인을 출시했습니다.

트론의 설립자이자 전 CEO인 저스틴 선에 따르면 트론 블록체인은 USDD 스테이블 코인의

보유고로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로 100억 달러를 보유할 예정입니다.

이 보도 당시 트론 블록체인은 이미 2억124만5천 달러 규모의 USSD가 발행되었습니다.

블록체인에 스테이블코인이 출시되면서 해당 블록체인의 네이티브 토큰의 가격과 성능이 급상승했습니다.

어제는 주요 암호화폐와 몇몇 알트코인의 피바다였던 반면, TRX는 네트워크 스테이블코인 출시 이후 상승세를 기록한 것으로 보입니다.

트론의 네이티브 토큰인 TRX는 0.08478달러로 지난 24시간 동안 6% 상승했습니다.

또한 7일 동안 80% 이상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상당한 약진을 보였습니다.

작성 당시 73을 기록한 토큰 RSI는 과매수 지역에서 포지션을 유지했습니다.

이 포지션으로의 진입은 USDD 출범에 따른 TRX HODLers의 누적 증가를 암시하는 스테이블코인 출시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마찬가지로, 보도 당시 언급된 상승 추세에서 MACD 라인과 트렌드 라인의 교차점은 황소가 운동장에서 하루를 보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게다가, TRX의 시가총액은 지난 24시간 동안 5% 증가했습니다. 이는 또한 네트워크의 USDD 출시 이후 토큰의 거래가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7일 동안, 이것은 32% 증가했습니다.

온체인 데이터는 TRX 토큰에 대한 거래량이 급증한 것으로 지난 이틀간 기록되었다고 밝혔습니다.

USDD 스테이블코인 출시 이후 토큰 거래량은 28% 증가했으며, 인쇄 당시 36억 달러였다. 이는 USSD 출범에 따른 거래량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측면에서 USDD의 출시 소식은 TRX 토큰의 사회적 볼륨과 사회적 지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개발 활동 지수는 작성 당시 상승세를 보였지만, 출시 이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USDD 스테이블코인이 효용성과 트론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추가 프로젝트

출시를 계속 누리면서 이 역시 급상승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 185.61억 달러, 블록체인의 혜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서 스테이블코인 수가 급증할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