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엑스 코인 시세 전망 한번은 줄 거 같습니다

스톰엑스 코인 시세 전망 한번은 줄 거 같습니다

 

최근 스톰엑스의 급등은 이번 업비트 급등 이유는 특별한 호재가 있다기 보다는 세력 매집이 끝나고 가격을 올리는 걸로 보인다.

코인은 원래 메타 형식으로 가격이 오르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엔 엑스 메타인가 싶기도하다.

스톰엑스 코인 시세 전망 한번은 줄 거 같습니다

언제 어떤 메타가 올 수 있을지 궁금 할텐데 사실 세력 마음이라100% 맞추기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대략적인 흐름 정도는 있는데 어떤 코인이 오르면 끝물, 어떤 코인이 오르면 다음에는 이런 코인이 커플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있음 등이다.

스톰엑스 코인 시세

스톰엑스 코인은 최근 비트코인 상승과 맞물려 소폭 상승하다 최근엔 큰 폭으로 약 30% 이상 급등하였다.

현재 시세는 11원 중반 정도에 형성되어있다.

시가총액이 1166억원 정도 밖에 안되는 코인이고, 현재 장이 불장까지는 안되기때문에 거래대금이 스톰엑스로 많이 들어오면서 폭발적인 상승이 나온 것 같다.

스톰엑스가 거래되고 있는 거래소를 살펴보게되면 업비트 거래량이 전체 대비 약 69%를 차지하고 있다.

이어서 해외 최대거래소인 Binance 가 약 15%로 2위에 올라있고, Pionex, Bitvavo, DigiFinex, FTX 등 순으로 거래량 상위에 올라있다.

거래량 대부분이 업비트에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업비트 세력에 의해서 가격이 크게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톰엑스 코인 시세 전망 한번은 줄 거 같습니다

스톰엑스 코인 전망

스톰엑스 코인의 전망을 이해해보기 위해서는 우선 스톰엑스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이해해야한다.

스톰엑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디지털 자산을 쇼핑과 연계하여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인 앱이다.

익스피디아, 나이키, 이베이 등 다양한 쇼핑몰을 사용자들은 이용하고 비트코인 등의 디지털 자산 형태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쇼핑을 좋아하시면 한번 체크해볼만한 플랫폼이다.

최근 공시를 확인해보니 특별한 호재는 없어보입니다. 신규 상장 또한 잘 이뤄지는 편은 아니다.

작년에는 630만 달러 규모의 신규 자금 유치가 이뤄졌지만, 올해는 Binance 에서 신규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 외에는 특별한 소식이 없다.

스톰엑스와 같은 코인은 개인적으로 펀더멘탈을 굳건히 믿고 투자하는 코인이라기 보다는,

현재와 같이 상승 흐름이 나왔을 때 세력이 한번쯤은 터트려줄 수 있는 코인이라 이때 수익을 먹고 빨리 빠지는게 좋다고 본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톰엑스 코인 시세 전망 한번은 줄 거 같습니다

무리한 매매를 기피하는 것이 코인 투자에서는 잔고를 지키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1~5분봉 짧은 시간 기준으로는 스톰엑스 코인은 상승 후, 어느 정도 박스권에 진입한 상황이다.

30분~1시간봉 기준으로는 하락길을 걷고 있기때문에 지금진입은 물리기 딱 좋은 타이밍이 아닐까 싶다.

급등하는 코인에 진입하시려면 1분봉만 보고 들어가시면 손실볼 확률이 거의 99%라고 생각한다.

5분봉, 10분봉, 15분봉, 1시간봉 등 다양한 차트를 함께 분석하고 진입해야지 전체적인 차트의 흐름을 읽어나갈 수 있다.

여기에 호가창 등 또한 참고하며 매수세가 지금은 어느 정도로 강한지 또한 어떤 시세에 매도나 매수벽이 두텁게 형성되어있는지 체크하길 바란다.

자신만의 확고한 매도라인, 매수라인을 정하고 진입해야 갑작스러운 코인의 변동에 현명하게 대응해볼 수 있다.

스톰엑스 코인 시세 전망, 이평선 전략.

스톰엑스는 간단하게 시장을 비트할 수 있는 전략이 있다. 추세를 추종하는 매매방법이다.

이 전략만 반복했다면 스톰엑스 코인으로 21배가 넘는 수익을 거둘 수 있었다.

물론 여기에는 몇 가지 원칙을 철저히 지킨다는 가정하에 있다. 누구나 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어차피 안 할거 알지만 알려는 드려본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