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트 SWEAT 코인 토큰 M2E 상장 시세

스웨트 SWEAT 코인 토큰 M2E 상장 시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스웨트 SWEAT 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기존에 포스팅 드렸던 내용으로 9월12일 상장 후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스웨트 이코노미(SWEAT)란?

스웨트 코인 Sweatcoin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된 매우 인기 있는 모바일 피트니스 앱입니다.

전세계에 1억 1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이 앱은 매일의 신체 활동에 대해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어 보다 건강한 생활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사용자는 인앱 통화 인 스웨트 코인 Sweatcoin으로 보상됩니다.

이것은 비 암호화 가상 토큰이며 사용자의 신체 활동에 보상하는 금전적 인센티브 역할을합니다.

사용자는 이제 Sweatcoin을 SWEAT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것은 현실 세계의 상품과 경험을 얻기위한 암호화 토큰입니다.

2022년 9월 작성 시점에서 Sweatcoin은 58개국에서 가장 다운로드된 건강 및 피트니스 앱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스웨트 이코노미 Sweat Economy는 Sweatcoin이 새로 시작한 web3 이니셔티브입니다.

official website

Sweat Economy 앱 내에서 암호화 토큰인 SWEAT와 암호화폐 지갑인 Sweat Wallet이 시작됩니다.

런치로부터 4개월에 1,300만을 넘는 지갑이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스웨트 코인 Sweatcoin은 투자자로부터 1,300만 달러를 조달하고 DAO Maker 런치패드를 통해 공개 토큰 판매 및 스트롱 홀드 제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스웨트 코인 SWEAT의 차별성

이 응용 프로그램은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세계를 만들기 위해 신체 활동을 장려하여 세계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웨트코인 Sweatcoin은 Move-To-Earn (M2E) 스타일의 게임의 선구자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참여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는 Play-to-Earn 게임과 유사합니다.

official website

M2E 게임에서 사용자는 일상 생활에서 신체를 움직여 가상 통화를 실제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팀은 앱이 사용자의 신체 활동을 평균 20% 늘리고 NHS와 제휴하여 보다 건강한 사회 구축과 글로벌 의료 시스템 부담 완화를 지원한다고 말합니다.

official website

또한 Sweat Economy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판매한 적이 없다고 말하지만, 사용자는 자신의 운동 데이터를 건강 관리 회사에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STEPN은 2022년 초에 수익 창출의 추세에 탄력을 주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3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M2E 섹터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official website

암호화 공간에 참여하는 M2E 기존 기업의 파도가 있는 반면, Sweat Economy는 토큰을 시작하여

Web3 ‘라이프 스타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전에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글로벌 사용자 기반을 이미 보유하고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스웨트 코인 SWEAT 공급유통량

Sweat Economy 팀은 토큰 공급에 상한선을 두지 않습니다.

더 많은 단계를 거치면 더 많은 토큰이 발행됩니다.

CoinMarketCap

그러나 팀은 지수적으로 감소하는 인플레이션을 구현하므로

각 연속 SWEAT에 대해 민트하기 위해 더 많은 단계가 필요합니다.

 

스웨트 이코노미 SWEAT 네트워크 보안성 측면

SWEAT 토큰과 Sweat Wallet은 모두 증명(PoS) 컨센서스 메커니즘에서

실행되는 레이어 1 블록 체인인 NEAR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합니다.

CoinMarketCap

유효성 검사기는 최소 시트 가격 67,000$NEAR을 스테이킹해야 하지만 실제 시트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해 최대 100개의 시트가 유효성 검사기에 할당됩니다.

SWEAT 거래는 언제?

SWEAT 토큰은 2022년 9월 12일에 시작됩니다.

CoinMarketCap

스웨트 코인 SWEAT 상장거래소

CoinMarketCap

팀은 TGE 이후 모든 주요 DEX 및 CEX 거래소에서 SWEAT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상장거래소는 중복포함 총 25곳에 상장되어 있어 시작하는 토큰 중 비교적 분산화를 이루었다고 보여집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