셴투 코인 (CTK) 시세와 전망 및 호재 분석

셴투 코인 (CTK) 시세와 전망 및 호재 분석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셴투 Shentu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xangle

Shentu Chain이란?

Shentu Chain은 DeFi, NFT, 자율주행 차량과 같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실행하기 위한 보안 우선 위임 증명 블록 체인입니다.

official website

Shentu Chain은 eWASM 및 Ant Financial의 AntChain과의 호환성뿐만 아니라

완전한 EVM과 Hyperledger Burrow와의 호환성을 갖춘 Cosmos Hub로 구축된 크로스체인 호환성을 선호합니다.

official website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온체인 트랜잭션의 실시간 가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악의적인 취약점을 발생하기 전에 식별하고 플래그를 지정하는 Security Oracle을 사용하여

다양한 프로토콜에 걸쳐 보안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보안 점수의 수준에 따라 모든 프로토콜의 감사 된 블록 체인 프로젝트는

보안 문제로 인해 회복되지 않을 정도로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암호화 자산에 대한 유연하고

분산 된 상환 시스템인 ShentuShield 멤버십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ShentuShield 멤버십은 이러한 자격을 갖춘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모든 커뮤니티 멤버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암호화 자산 소유자에게 안전망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재단, Qtum 재단 및 IBM에서 지원하는 하이퍼보안 프로그래밍 언어인 DeepSEA로 기본적으로 코딩할 수 있습니다.

DeepSEA는 EVM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Shentu Virtual Machine (SVM)과 직접 작동합니다.

official website

SVM은 스마트 계약 및 블록체인 보안 공지를 혁신적으로 게시하여

전례 없는 방식으로 액세스, 검사 및 스마트 계약 결정에 위험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CTK는 Shentu Chain의 네이티브 디지털 유틸리티 연료로, Security Oracle 및 ShentuShield 시스템 운영,

Shentu Chain 가스 소비 지불, 네트워크 내 거버넌스 결정 투표 등 온체인 기능의 핵심 유틸리티 역할을 합니다.

official website

Shentu 보안 오라클이란?

보안 오라클은 DeFi에서 사용되는 미션 크리티컬 스마트 계약의 신뢰성을 평가하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 기술을 사용하는 운영자의 분산 네트워크에 의해 형성됩니다.

이러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점수와 함께 이러한 운영자는 CTK 보상을 받습니다.

 

보안 오라클은 모든 프로토콜과 상호 운용 가능하며 사용자는

스마트 계약을 운영하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Security Oracle과 통합된 스마트 계약은 신고하여 악성 트랜잭션의 발생을 방지하고 암호화 자산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website

ShentuShield, 셴투 실드란?

ShentuShield는 암호화 통화의 분실 또는 도난 환불을 모든 프로토콜에서 허용하는 분산 멤버십 시스템입니다.

환불 결정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또는 개별 커뮤니티 지지자일 수 있는 ShentuShield 회원의 재량으로 완전히 이루어집니다.

회원은 담보 제공자로서 자신의 담보를 제공하거나, 방패 구매자로서 암호 보호를 구입하거나, 둘 다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xangle

담보 제공자는 스테이킹된 CTK에서 스테이킹 보상을 획득하는 동시에

실드 구매자가 기부한 수수료의 일부도 획득합니다.

 

Shield 구매자는 수영장에서 자금을 예약하고 자신의 암호화 자산의 환불로 사용하고

담보 제공자에게 직접 전송되는 CTK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시되고 감사된 클라이언트 목록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빗썸

DeepSEA, 딥시란?

DeepSEA는 SVM, EVM, eWASM 및 Ant Financial의 AntChain과 호환되는 안전한 프로그래밍 언어 및 컴파일러 툴체인입니다.

official website

DeepSEA는 Ethereum, IBM-Columbia 및 Qtum에서 연구 보조금을 수여하여 하이퍼 보안 프로그래밍 언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DeepSEA로 코딩하는 동안 수학적 증명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의도한 사양과 실제 코드의 무결성이

증명되므로 공식적인 검증과 정확성을 더욱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셴투 가상머신 (SVM)이란?

SVM은 EVM과 완벽하게 호환되지만 전 세계 컴퓨터에서 볼 수있는

주요 유니버설 VM 인 x86-64 OS 프로세스 모델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되고 있어, 장래적으로는 arm64 로의 확장이 가능합니다.

 

SVM은 온체인 보안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스마트 계약이 위험 허용도에 따라 서로 다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SVM은 스마트 계약 샌드박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스마트 계약(특히 아직 보호되지 않은 작업) 작업을 나머지 시스템에서 분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