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분석

셀로 CELO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및 분석

 

1. 무엇​을 하는 코인 인가?

셀로(CELO) 코인이란 씨랩스(CLabs)가 개발한 블록체인 오픈 금융 플랫폼 입니다.

셀로는 페이스북의 리브라(Libra) 프로젝트의 대항마로 소개되면서 더욱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2020년 3월 12일에는 블록체인 기반 오픈 화폐 시스템 구축을 위한 글로벌 연합체 셀로 얼라이언스(Celo Alliance)를 출범하였습니다.

셀로 코인 개발자!?

르네 라인스버그(Rene Reinsberg) 셀로 공동창시자

셀로의 공동창시자이다. 2002년 독일의 오토 베이 즈 하임 경영 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2006년에는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2009년 미국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에서 경영학석사(MBA) 학위를 취득하였다. 

2. 코인의 특징은 무엇인가

셀로는 사용자의 전화번호, 메일 등을 공개 키로 사용하는 주소기반 암호화(Address-based Encryption) 방식을 사용하여 더욱 간단하고 쉬운 금융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셀로는 비잔틴 장애 허용(Byzantine Fault Tolerance,BFT)지분증명(Proof of Stake, PoS)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3. 코인 차트 분석 및 전망은?

셀로 호재 및 전망 차트 분석

셀로 플랫폼 내의 거래는 모바일 동기화에 최적화 되어 빠르고 가벼우며 cUSD를 사용하여 낮은 거래 수수료를 지향합니다.

셀로의 비전은 사용성과 가격 안정성을 갖춘 금융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직 해외거래소 가입을 안하신 분들 중에서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1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MEXC 수수료 10% 할인 가입 링크

* 본 포스팅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결정 및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