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문 SAFEMOON 코인 시세 정보 분석

세이프문 SAFEMOON 코인 시세 정보 분석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세이프문(SAFEMOON)을 알아보겠습니다.

SafeMoon (세이프문) 이란? 

SafeMoon Protocol은 분산 금융(DeFi) 토큰입니다.  SafeMoon 웹사이트에 따르면 SafeMoon에는 각 거래 중에 발생하는 세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Reflection, LP Acquisition 및 Burn.  SafeMoon 프로토콜은 RFI 토큰 경제학과 자동 유동성 생성 프로토콜의 조합입니다.  기사 에 따르면 , SafeMoon 은 자선 프로젝트 와 암호 교육 앱 뿐만 아니라 대체 불가능한 토큰 ( NFT ) 교환 을 개발할 계획 입니다

SafeMoon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토큰 소유자가 보유한 코인 수에 따라 더 많은 SAFEMOON을(를) 얻게 됩니다.  이것은 최대 80%의 APY가 될 수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이자 계정과 비교할 때 엄청난 것입니다.  SafeMoon 프로토콜은 코인 소각 전략 덕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얻게 되어 디플레이션 디지털 통화가 됩니다. 

SafeMooon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암호 화폐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NFT 시장과 코인 런치패드를 포함하도록 확장될 것입니다.  SafeMoon 프로토콜은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야심찬 로드맵을 갖고 있으며 2021년 말까지 주요 거래소에 상장하고, DEX(분산형 거래소)를 시작하고, 파트너십을 확대하기를 원합니다.  SafeMoon은 2021년 3월 8일에 0.0000000010달러의 SafeMoon 가격과 777조 SafeMoon 토큰 공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SafeMoon의 특별한 점은? 

SafeMoon 백서는 신흥 DeFi 산업의 큰 문제는 신규 이민자가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높은 APY LP 팜의 존재라고 지적합니다.  SafeMoon에서는 토큰이 판매될 때 발생할 수 있는 토큰에 대한 압력을 제거하기 위해 정적 보상(거래되는 토큰의 양에 따라 보상을 조건부로 함)이라는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백서는 “반영 메커니즘”이 SafeMoon 보유자가 토큰을 더 오랫동안 또는 HODL을 유지하도록 하는 인센티브를 추가한다고 언급합니다.  SafeMoon의 자동 LP는 또한 토큰 보유자에게 가격 하한선/쿠션을 제공하여 프로토콜에 안정성을 추가합니다.  백서에 따르면 SafeMoon의 수동 소각 전략은 SafeMoon 토큰 보유자에게도 장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SafeMoon(세이프문) 코인의 유통량은? 

SafeMoon 백서는 다음을 설명합니다. 총 공급량 1,000,000,000,000,000개, 소각된 dev 토큰 223,000,000,000,000개 및 공정한 출시 공급량 777,000,000,000,000 SafeMoon, 백서에 따르면 SafeMoon 프로토콜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각 거래에서 거래에 10%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수수료의 5%는 당시 모든 토큰 보유자에게 재분배되고 나머지 5%는 다시 반으로 나누어 계약에 따라 50%가 BNB로 판매되고 나머지 50%는 앞서 언급한 BNB와 자동으로 페어링됩니다.  팬케이크 스왑에 유동성 페어로 추가되었습니다. 

SafeMoon 네트워크의 안전성은? 

SafeMoon 백서에는 프로토콜의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계획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출시 전에 Dev Wallet의 모든 토큰을 소각했으며 DxSale에서 공정한 출시가 있었고

LP는 4년 동안 DxLocker에 잠겨 있었고 LP가 생성되었습니다.  모든 거래와 PancakeSwap에 잠겨 있습니다

2021년 10월부터 SafeMoon(SAFEMO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