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입금 모바일 pc버전 비트코인 투자

빗썸 입금 모바일 pc버전 비트코인 투자 거래 사용법 차익거래

여러가지 사회적, 경제적 이슈가 맞물리게 되며 각 투자처의

전체적인 흐름이 주춤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재테크 수단이 존재하지만 가상 화폐 시장에서는 현재가 매수 타이밍이다

혹은 아직은 조금 더 보수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등의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전문가들의 의견 또한 이렇게 갈리고 있는 시점이다 보니 누군가가 이것이 맞다 고 확신하고

추천하는 것에 귀를 기울이기 보다는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게끔 계획을 잘 잡아

가상 화폐 재테크를 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상 화폐 투자 붐이 일어 난지도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아주 많은 종류의 해외 거래소가 생겨나게 되었지만

오늘은 국내 거래소 중 빗썸 입금 과정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빗썸(Bithumb)

빗썸 입금과 출금에 관한 이야기를 하기 이전에 빗썸에 대하여 알아보고 가야 할 텐데요.

국내 거래소 중 1, 2위를 다투고 있는 곳으로 전 세계적으로도 40위권 이내 순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21년 기준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이더리움, 메이저, 일반, 신규 등

총 137종의 암호 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당연히 해외 메이저 거래소와 비교한다면 거래량이 떨어지고 취급하고 있는 암호 화폐가 적을 수 있으나

국내에 기반을 두고 있는거래소인 만큼 한국인 유저가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다는 점,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 국내 이용자가 많다는 점,

API를 지원하며 출금 한도가 타 거래소에 비교하였을 때 높다는 장점들이 있겠습니다.

빗썸 입금

주식 거래를 하려고 하면 증권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가상 화폐도 마찬가지 인데요.

빗썸에서 입금과 출금을 통한 거래를 하고자 한다면 빗썸과 제휴되어 있는 농협중앙회 계좌를 개설하여야 합니다. 계좌 개설은 직접 방문하여도 되며 농협 올원 뱅크 어플을 통해서도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빗썸 입금의 경우는 PC와 모바일 두가지 모두 가능합니다.

사실상 크게 다를 것 없지만 구분 지어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 빗썸 입금 – PC ver

빗썸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지갑 관리’ 탭으로 들어가 줍니다.

그 후 ‘입금’ 탭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화면에 구분, 주소 이렇게 두가지가 보일 것입니다.

구분 란에서 입금을 원하는 가상 자산을 선택 한 후 아래의 주소 탭에서 주소를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출금하고자 하는 곳에서 빗썸에서 발급 받은 입금 지갑 주소를 입력하여 가상 자산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2. 빗썸 입금 – Mobile ver

빗썸 어플로 접속하여 하단에 있는 입/출금 탭을 클릭해 줍니다.

그 이후 입금을 진행하고자 하는 가상 자산을 선택하고 ‘입금하기’를 눌러 주소를 발급 받아 주면 됩니다.

이 후는 PC 버전과 같이 출금 처에서 빗썸에서 발급 받은 입금 지갑 주소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QR코드나 입금 주소를 복사하여 기입할 수 있습니다.

출금 과정도 빗썸 입금 과정의 역순이라 생각해 주시면 간단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다 자세한 설명을 위하여 추후에 개별적으로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국내 거래소이다 보니 국내 유저가 사용하기 쉽도록 인터페이스가 구축 되어 있으며

한국어로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문의 사항이 생겨도 즉시 해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빗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고객 지원’ 탭 -> ‘이용 안내’ 탭을 따라 들어가게 되면

빗썸 입금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이미지와 함께 있기 때문에 따라하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국내에 수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고 현재 1,2 위를 다투고 있는 메이저 거래소인 만큼

앞서 언급 드린 바와 같이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국내 거래소의 경우 선물 거래를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빗썸에서도 선물 거래는 이용할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만약, 가상 화폐 투자에서 선물 거래 방식을 채택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외 거래소 중

레퍼럴 코드를 부여 받아 수수료 2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바이낸스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본 링크에 관하여는 아래에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거래소를 선택하시든 현재와 같이 유동성이 큰 장에서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계획을 세워 접근 하시는 것이 좋다 볼 수 있으며

성공적인 투자 이끌어 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