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리플로 고래가 되려면 얼마나 있어야 할까

비트 리플로 고래가 되려면 얼마나 있어야 할까

1개의 계정에 14만개가 들어있어서 26억 달러를 가지고 있는 저 계정은 전세계 딱 한명 뿐이다. 거래소겠지?

왜냐면 1주전에 4만 비트를 출금했다.

대충 2년동안 200번정도 입출금을 했다.

이게 전세계 최고 비트부자의 계좌 되시겠다.

뭐 이건 그냥 천상계 이야기니까. 그러려니 하자.

내가 궁금한건 몇비트가 있어야 상위 1퍼센트의 부자 안에 들어갈 것인가? 이다.

어디보자.. 비트 10개만 있으면 일단 상위 1퍼 안에는 들어갈수 있을것 같다.

그러니까… 현시세로 대충 2억?

왜 이 이야기를 하냐면…어찌됬건 코인에서 존버든, 트레이딩을 하든 결국 이 스코어 보드에 들었을때 …부자라는 네임드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다.

지금은 지금을 그냥 로그 스케일로 적었다만 … 10개정도 보유하고 있음 일단 비트기준으로는 상위 1프로 안에 들어간단 말이지..?

자 그럼 리플을 한번 보자. 우리나라에 리플고래가 참 많지만 이게 실제로 어느정도 인지를 한번 보자.

리플은 상위 100개의 계좌가 전체 리플의 약 65퍼센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차근차근 나눠보자.

상위 1퍼센트에 들려면 적어도 8만개는 가지고 있어야 하나보다.

이번에 막 그 상위 1퍼의 기준이 겁나 올랐다가 …3달 전으로 다시 원복(?)했다.

그럼 대충… 현재 리플 가격으로 했을때 5.5천만원만 있으면 생각보다 쉽게 (?) 리플 상위 1퍼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럼 한번 정리를 해보자.

이번 상승…

리플이 열심히 올랐을때 상위 0.1- 0.2 퍼센트 고래들이 적절한 (?) 시점에 현금화를 성공해서 나이스 단타를 쳤다.

(개인적으로 얘들 따라 가면 뭐 …성적이 나쁘지 않을것같다. 지표화를 한번 고민해봐야겠다)

보유중인 리플의 최대 5퍼센트 가까히를 일단 피크때 파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리플 추가 하락을 막은 1등공신은 상위 0.01퍼센트의 방어 구매 .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아마 얘들이 이번에 작은 고래들이 던지는것을 다 흡수한듯 싶다.

0.01퍼센트 미만의 리플 고래들은 3개월 전의 수량만큼을 다시 모았다.

그럼 리플은 아무래도 구간별로 트레이딩을 잘 치는 녀석들을 잘 따라가면서 추세를 확인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부분 관련되서는 좀더 팔로업을 하면서 다시 업데이트를 기약하겠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