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APEX TS 자동 시그널

비트코인 APEX TS 자동 시그널

클래스와 자동 시그널 알림 서비스 공지를 올리고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셨는데,

문의내용이 서로 다르기도 하고 문의량이 많아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려워

조만간 블로그나 카페에 Q&A 형식으로 다룰 예정 입니다.

더불어 트렌드스토커 시그널이 실 매매에 적용해볼수록 애초 생각보다 훨씬 추세변곡점 파악에 유용해서,

APEX 시스템 트레이딩에도 해당 전략을 정식으로 추가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APEX 밴드, APEX타이머와 함께 정식 명칭은 APEX TS, 향후 TS 시그널 이름으로 홍보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TS 자동 시그널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한국 구독자 분들은 물론 해외 클럽 회원 분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시그널은 한글, 영어로 전송 됩니다.

(향후 중국어 추가 예정)

기본적인 이용 방법인 매매 방법은 댓글에 영상과 게시물 링크 달아놓을테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 드렸던 원리를 간략하게 다시 말씀드리자면

추세전환선의 방향과 일치한 신호에 진입(동그라미가 각각 매수, 매도 타점) 이며

박스 구간과 같이 큰 방향성이 없는 횡보구간에서는 매매를 쉬는걸 추천 합니다.

테스트 중인 자동 TS 시그널 (텔레그램으로 자동 알림됨)

공식 TS 채널

비트코인 TS 자동 시그널

자동 시그널 채널은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일반 회원용 채널이며 기본적으로 비트코인 단기분봉 시그널(5분, 15분)을 제공하게 됩니다.

오늘 비트코인 15분봉 차트

오늘 비트코인 차트로 예를 들면 동그라미 쳐진 TS시그널이 뜨면 텔레그램으로 매수, 매도 시그널 발생을 알립니다.

장이 지저분할 때는 당연히 페이크 시그널이 있을 수 있으니 손절도 정해야하고, 리딩방도 아니므로 기본적으로 제안한 제 전략을 베이스로 매매하시던가 자신의 전략에 맞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VIP TS 채널

알트 코인 TS 자동 시그널

VIP 채널은 한국 및 해외 회원 통합 초대인원이 초기 100명으로 제한 됩니다.

VIP 채널의 경우 시장에서 급등락 중인 알트코인 TS 시그널을 제공 하며, VIP 회원은 공식 채널에도 입장 가능 합니다. 또한 향후 투자 정보는 회원들의 혜택을 위해 VIP채널 -> 공식채널 -> 카페 -> 블로그, 유튜브 순으로 공개하거나 VIP 전용, 공식 채널 전용 정보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ICO나 에어드랍 정보 등)

제 블로그에는 앞으로도 차트 분석 위주의 내용이 올라갈 예정 이지만, 더 많은 투자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TS 채널에 함께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VIP 채널에 올라갈 TS 시그널 차트를 몇장 공유해보겠습니다. 별표 값 표시된 부분에서 시그널 알림이 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빨간색: 매도, 녹색:매수)

팬텀 코인 15분봉

루프링 코인 15분봉

이더리움클래식 코인 15분봉

그리고 스윙,중장기 매매하시는 분들을 위한 4시간봉이나 일봉 시그널도 추가 고려 중이며, 해외선물이나 주식 투자 전용 채널도 생각 중에 있습니다. VIP에 넣을까 했는데 성격이 맞지 않는 것 같아 나눠서 운영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스윙용 TS 시그널 차트도 한번 첨부 합니다. 마찬가지로 별표 값에서 텔레그램으로 알람을 보내드립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원유 선물 (크루드 오일) 4시간봉

비트코인 4시간 봉

골드 선물 4시간 봉

나스닥 4시간봉

갓즈 언체인드 코인 4시간봉

개인적으로는 TS 장기 분봉 시그널을 활용해 매매를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블로그 분석에도 활용할 예정이구요. 장기 분봉 시그널에 대해 카페에 감상문을 올렸는데, 다시 타이핑하기 힘드니 캡쳐로 대신 합니다..

시그널 히스토리를 자신있게 보여드리는 이유는 많이 봐오신 온라인에 공개되어 있는 후행성 지표나 시그널과 결이 다르다는 자신감이 있어서 입니다.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추세 전환 가능성이 있는 자리만 찾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추세 매매를 기준 잡기 위해서 한가지 지표가 더 필요한데, 영상 촬영할 짬이 나질 않네요. 일단 예약해두시면 관련 영상도 가능한 빠르게 제작해보겠습니다. 일단은 예약 받고 있으며 TS 자동 시그널 채널은 이번주안 목표로 정식 오픈하려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페 공지 자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비용

제휴 거래소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무료로 제공 중 입니다. 레퍼럴 수익으로만 유지가 가능하다면 향후도 계속 무료로 유지할 계획에 있습니다.

VIP 채널도 시드 차이정도만 두고 가급적 무료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몇백만원짜리 사기 리딩방보다 본인 계좌에 유익할거라 생각합니다만, 판단은 알아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매매는 알아서 하시는 겁니다. 본 서비스는 리딩이 아님.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