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하는법 선물거래 마진거래 입금 출금 정리!

비트코인 하는법 간단하게 총정리

과거에는 투자라고 하면 부동산이 대표적이었어요.

그러나 부동산의 경우에는 덩어리가 굉장히 큰 편에 속하기 때문에

젊은 세대나 월급을 받는 직장인한테는 진입 장벽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투자 금액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주식이나 비트코인 정도가 있는데요.

그러나, 최근에는 미국의 0.75% 자이언트 금리 상승 등 경제적인 악재가 겹치면서

투자 분위기가 많이 위축된 것이 사실입니다.

 

​비트코인 하는법 : 비트코인의 이점

이러한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도 수익을 만들고 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이용한 수익 창출입니다.

비록 시장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더라도 하락할 것을 예측하는 숏 포지션으로

진입한다면 수익을 만들 수 있는 구조인 것인데요.

선물거래 같은 경우에는 현재 국내 거래소에서는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며, 오늘은 이렇게 선물거래를 통해서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비트코인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트코인 하는법: 거래소 선택하기​

“비트코인 하는법1. 거래소 선택”

실질적으로 거래를 하기위해서는 당연히 거래소를 선정하고 가입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대표적인 국내 거래소로는 빗썸, 업비트 등이 있으나 이 곳에서는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선물 거래를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외 거래소를 중점적으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위해서 주로 가입하는 곳은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후오비, MEXC 등이 있는데요.

비트코인 거래 붐이 일어나면서 소형거래소도 많이 생겨 났지만 말씀 드린 해외 거래소의 경우

대형, 메이저 급이라고 할 수 있으며 거래량이나 보안상 다양한 면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거래량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선물 거래는 현물 거래와는 다르게 레버리지 기능을 활용하여

내가 보유하고 있는 증거금 보다 많은 금액으로 거래를 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하는법 : 거래소의 입금

“비트코인 하는법2. 가입, 선물 거래소로의 입금”

위에서 비트코인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해외 거래소를 말씀드렸는데요.

대체적으로 비슷한 방법으로 진행이 되지만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에 초점을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거래소에서는 가입 과정에서 레퍼럴 코드를 입력함으로써

수수료 할인을 해주는 일종의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각 거래소 별로 적용되는 혜택이나 레퍼럴 코드가 다르다고하니 참고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해외 거래소의 경우 원화의 직접 입금이 불가능해서,

국내 거래소 중 하나를 통해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환전해서 송급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Wallets(지갑) 탭-> Spot 탭을 통해서 내가 갖고 있는 코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다음 USDT를 선물 지갑으로 옮겨줘야 되는데, Futures(선물)탭-> Amount에 자산을 얼마나 보낼지 입력한 다음->Confirm Transfer 자산 이동 탭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하는법 : 실거래

“비트코인 하는법 3. 실제 거래”

위의 2번 과정을 거쳐서 선물 지갑으로 자산을 옮겼다면 솔직히 비트코인 하는법은 이것이 전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실전이기 때문이에요.

가장 우측 상단에서 교차(Cross:자신이 선물 계좌에 갖고 있는 모든 달러를 증거금으로 설정)/격리(Isolated:포지션 자체를 증거금으로 설정) 중 한가지 방식을 선택한 다음 레버리지 배율에 대한 설정 (보통 2~125배까지 있음 바이낸스 레버리지도 최대 125배) 후 롱 포지션(상승) 또는 숏 포지션(하락)에 진입할지에 대해서 선택하고 펀딩 피를 확인해주는 것으로 전부 끝나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거래소를 기준으로 해서 선물거래 비트코인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 방법으로 실질적인 투자 활동을 한다면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만들 수 있지만 워낙 변동성이 심하게 움직이고 있는 만큼 항상 공부를 해야 하며 다른 투자자들의 동향까지 참고해 볼 필요가 있을거에요.

아래에 레퍼럴 코드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다음 포스팅에서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비트코인,#코인,#바이낸스,#바이낸스거래소,#해외거래소,#선물거래,#선물거래소,#마진거래,#현물거래,#레버리지,#격리,#롱숏,#교차#공매도,#바이낸스가입,#암호화폐,#바이낸스수수료,#가상화폐,#블록체인,#레퍼럴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