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투자 빗썸에서 시작하면 좋은 이유는?

비트코인 투자 빗썸에서 시작하면 좋은 이유는?

올 한 해 2021년 참 다사다난 했던 해가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요.

새로운 신년을 맞이한 게 얼마 전인 것 같은데 벌써 2022년이 다가오고 있네요.

2021년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참 다양한 부분에서 큰 변화들이 있었다고 할 수 있는 한해인 듯합니다.

물론 이러한 변화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재테크에도 영향을 끼쳤는데요. 물론 코로나 19로 인하여 경제상황이 위축이 되는 부분들도 있었지만, 이로 인한 경기 부양책 등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더욱 관심을 가진 한 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 중심에 있었던 재테크 수단 중 하나가 바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으로 대표되는 가상자산 투자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거고요. 

특히나 작년 말부터 시작된 비트코인의 상승과 개인투자자 뿐만 아니라 기관투자자들까지 비트코인의 투자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시작하면서 재테크의 수단으로 2021년 한 해 완전히 자리잡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여기에 특금법을 통한 가상자산거래소의 신고 등의 과정을 통해 더욱 투명한 제도권내의 투자 상품으로 비트코인은 자리를 잡기도 하였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러한 부분은 어디를 가더라도 혹은 뉴스나 TV를 통해서 이제는 아주 쉽게 그리고 자주 비트코인의 시세나 투자관련 내용들을 접할 수 있다는 것만 보더라도 알 수 있는데요. 디지털 금이라고 불리는 비트코인의 경우, 기존 부정적인 견해를 보이던 금융권이나 기관 투자자들도 속속 해당하는 투자를 시작하기도 했고, 테슬라 페이팔 등의 대기업들 역시 이러한 비트코인의 거래나 사용에 대한 우호적인 입장 표명과 사업과 연관을 지어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를 하기도 한 모습을 2021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비트코인 투자를 시작할 경우 가장 첫 걸음은 바로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어떤 거래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해당 거래소에 따라 시세의 차이는 물론, 비트코인 외에 알트코인 등을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의 종목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거래소의 경우에는 안정적인 운영과 시세변동과 매매가 원할 할 수 있는 거래량 그리고 꾸준한 가상자산의 상장이 이루어지는 곳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국내 거래소 중 이러한 거래소를 고려할 경우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거래소가 바로 빗썸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빗썸의 경우는 우선 투자자가 가장 우선적으로 확인하게 되는 수익이 좋은 거래소로 알려져 있죠. 많은 사용자들이 활용하는 거래소인 만큼 안정적인 거래량이 보장되기에, 시세변동에 따른 수익을 얻기가 좋다는 점은 물론, 초보분들에게는 초기 가입 시 부터 상당히 다양한 혜택을 주기에 초기 가입시의 혜택을 통한 초기 수익을 올리고 시작을 해볼 수 있다는 장점 역시 존재합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거래 뿐만 아니라 가상자산의 상장이 상당히 꾸준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 후 좋은 시세를 보여줄 수 있는 가치 있는 종목들의 상장이 이루어지기에, 이러한 코인들을 미리 매매하여 수익은 올릴 수 있는 수익을 올리기 좋은 환경이 갖추어져있다는 것이 가장 클 거라 생각 듭니다. 

아래는 이러한 가상자산의 대표적인 종목이라 할 수 있는 루나와 링크의 차트인데요. 중간중간의 변곡이나 조정은 존재하나 꾸준하게 우상향 하는 이러한 가상자산의 상승이 꾸준하기에 매매를 하기에 상당히 좋은 거래소라 할 수 있습니다. 링크의 경우에는 흔히 네이버 코인이라 불리는 가상자산으로 국내에서는 빗썸에만 상장이 되어있는 코인이기도 하죠. 

이러한 수익과 함께 보셔야 할 부분이 안정성 그리고 신뢰도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을 텐데요. 코인이나 거래소를 참고할 때 많이들 보시는 곳이 바로 코인게코 혹은 코인마켓캡 등의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래는 코인게코의 국내거래소의 신뢰지수 현황인데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보시는 것처럼 국내 거래소 중 빗썸만이 유일하게 8점의 신뢰점수를 기록하여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코인마켓캡에서도 국내 거래소 중 가장 좋은 거래점수를 받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도 하죠. 안정성과 수익성 투자를 할 때 가장먼저 확인해보는 기본적인 부분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러한 2가지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거래소를 찾아 2022년 비트코인 투자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빗썸 거래소를 활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