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추천 및 순위 TOP4, 50% 할인코드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추천 및 순위 TOP4, 50% 할인코드​

현재 비트코인은 국내거래보다 해외 비트코인 선물거래소에서 거래하는게 더 인센티브가 많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일단 업비트 대비 거래 수수료도 훨씬 쌀 뿐만 아니라,

단타를 할 때 가장 중요한건 사실 거래수수료보다 ‘슬리피지’다.

슬리피지란?

일종의 거래대금이 부족해서 벌어지는 현상인데, 거래대금이 부족한 거래소에서는 호가가 부족하기 때문에 ‘항상 더 비싸게 사야하고, 항상 더 싸게 팔아야하는 미세한 차이’가 발생한다.

뭐 백만원정도로 단타치는거야 상관없지만, 천만원 일억 단위가 넘어가게 되면 거래대금이 부족하다는 것은, 거래할 때마다 내 시드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갈려나간다는 걸 뜻한다.

굳이 레버리지를 고배율을 쓰지 않더라도, 해외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거래대금이 높은 순위에 따라서 더 마찰비용이 적게 든다고 볼 수 있다.

내가 팔고 싶은 가격에 정확히 체결이 되어야 하고, 내가 사고 싶은 가격에 정확히 체결이 되어야 한다. 이게 수수료보다 훨씬 중요한 요소라고 보인다.

비트겟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추천 및 순위 TOP1

코인마켓캡의 선물거래소 순위는 계속해서 바뀌지만, 현재 가장 핫한 거래대금을 자랑하는 비트겟거래소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중 둘째가라면 서러운 거래량을 보여주는 FTX도 씹어먹고 올라왔다.

게다가 비트겟은 선물거래소 순위 중에서 가장 ‘레퍼럴 혜택’이 좋은 거래소 중 하나이다.

현재 바이낸스의 경우 한국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제공되던 최대 40%할인 혜택이 사라지면서, 비트겟거래소가 선물거래소 순위로 치고 올라오고 있다.

왠만해서 비트이더 정도의 거래대금이 큰 종목을 거래할 때는 그냥 바이낸스보다 비트겟에서 거래하는 게 좋아보인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비트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추천 및 순위 TOP1

최근에는 비트겟에서 좀 밀리지만 전통의 강호다. 해외 선물거래소 중에 특별히 추천할 만한 이유는 ‘지정가 거래’ 때문이다.

물론 실전 매매할때 지정가를 단타칠때 얼마나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일봉 이상으로 긴 트레이딩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지정가만 써도 무방하다.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서는 현존하는 거래소 중에 가장 빠른 체결 시스템과 트레이딩 속도를 제공하고 있다. 서버로 치면 절대 렉걸리지 않는 선물거래소 중에 하나라고 보면 된다.

속도에 민감한 단타 트레이더라면 반드시 바이비트 선물거래소를 가입해놓도록 하자.

바이비트 가입 링크 (평생20% 수수료할인) 

MEXC 글로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추천 및 순위 TOP1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순위 중에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거래소 중에 하나다. 아직 거래대금은 비트겟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지만, 거래 레퍼럴 혜택이 비트겟보다 좋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다만 아직 MEXC의 경우 코인마켓캡 거래량 26위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아주 작은 알트코인을 거래한다면 슬리피지가 더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점은 거래대금이 좀 더 붙으면 원활하게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MEXC 거래소의 특징은 바로 제2의 BNB가 될 수도 있는 ‘MX코인’에 있다. 런치패드와 킥스타터라는 프로그램으로 MX코인 보유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수익을 분배해준다’는게 특징.

MEXC 선물거래소 50% 선물거래 할인코드 받기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추천 및 순위 TOP1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역시 거래량 부동의 원탑 바이낸스 거래소다.

아무리 위의 선물거래소들이 좋다 한들 바이낸스의 경우 상장펌핑도 엄청나고,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동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다만 레퍼럴 혜택이 사라진 점이 좀 아쉽다. 현물거래만을 한다면 바이낸스를 안쓰고는 힘들다.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20% 할인코드 (현물, 선물 포함)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