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상승대처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상승대처

요새 다리가 아파서 움직이지도 못하는 상황이였는데 강우량이 높아서 강남지대에 물이찼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 재산피해도 크지만 무엇보다도 인명피해가 생겨서 참 걱정입니다.

오랫만에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관련 설명을 드려볼까 하는데 여태까지 설명을 드렸던 mexc가입방법이나 이용방법과는 별개로 상승장에 어떻게 대처를 해야 되는지 꿀팁을 방출해볼까 합니다.

한창 하락세에서 요새들어 다시 반등추세를 겪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선택과 어떻게 타이밍을 잡아야되는지에 대한 솔직한 의견과 더불어 한국어지원이 가능한 mexc 를 이용하는 이유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MEXC 수수료 할인 20% 레퍼럴 코드

현재 BTC를 제외한 알트코인들도 모두 같은 흐름으로 가고 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나쁘지는 않지만 매매타이밍을 잘못 찾게 되면 다시한번 고생을 하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기 때문에 이슈가 가장높은 mexc 거래소를 통해서 어떻게 기회를 잡는지 최대한 꼼꼼하고 자세하게 한번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지금 추세에 대한 확신과 가상자산의 분배가 중요하다는 생각들을 많이 하시게 되는데 현물의 경우에는 20%올라가는데 엄청난 시간이 소요가 되기 때문에 많은 자금을 들여야 하지만 그나마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고 선물의 경우에는 위험도는 높아지지만 높은 수익률을 가질수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완전히 떨어져서 다시 상향세로 돌아서거나 갑작스러운 폭락장이 올때에 이용하시면 좋기 때문에 mexc 거래소를 이용하시는게 좋다고 설명을 드리고 있고 한국어지원과 더불어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최저수수료가 적용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비트코인 선물거래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거래소의 수수료는 지정가 : 0.018%, 시장가 0.038%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고 있지만 국내시장에서는 주식시장에만 유일하게 허용이 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주식 뿐만아니라 코인까지도 허용이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해외거래소인 mexc거래소를 통해서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가장 어려워하는 매매타이밍과 단타까지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텐데 100%정답은 없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기 바라고 각자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진심어린 조언을 부탁드려보고 싶은데요.

지금 상황에서는 레버리지를 통한 거래를 할수 있는 선물이 대세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이런 방법도 있다는걸 한번 알아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구요.

앞트로 비트코인 선물거래소를 많이 이용하시면서 각종 방법이나 혜택들도 받으시기 바랄게요.

얼마전까지만해도 비트코인 선물거래소인 mexc에서 봤을때 BTC의 가격은 3015만원까지 있었고 거기서 진입을 했으면 하락장을 한번 겪고나서 현재 상승을 했기 때문에 추세를 먼저 보셔야 됩니다.(지금은 3200선)

추세는 이제는 떨어졌고 조금씩 오르고 있는 상황이고 여기서 버블이 한번더 발생하게 된다면? 엄청난 수익을 거둘수 있다는 생각을 할수가 있는데요.

가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EXC 수수료 할인 20% 레퍼럴 코드

 

내 자금 : 2천만원

레버리지 : 20~50

지금 예상 : 지금부터는 더 떨어질것 같지는 않다?

그렇게 생각이 들었으면 확신을 가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는 타이밍을 잡으셔야겠죠?

지금 올라있는 상태에서 진입을 했다가는 낭패를 볼수도 있습니다.

지금 현 상황에서는 상승세가 워낙 크기 때문에 계속 주욱 올라갈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지금 시장가에 진입을 하는것은 바보같다는 생각이 들고 좀더 낮은 저점에서 들어갈 준비를 해야되는데요.

마냥 올라가게 된다면 누구나 BTC로 부자가 될수가 있기 때문에 차트는 절대 그렇게 내버려두는 경우가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천천히 상승장을 치고 있기 때문에 더이상 떨어질 여지는 없고 경제안정화에 더불어서 다시 살아날것이라고 예측이 강하게 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예 저점밑으로 말고 중간정도? 거기서 상승장이기 때문에 살짝 위로 진입타이밍을 잡으시면 됩니다.

이미 ‘지정가’로 주문을 들어갔는데 자산분배는?

우선, 시장의 위험성 때문에 증거금을 모두 넣지 않습니다.

1000중에서 반정도를 진입을 들어가고 밑으로 내려가던지 올라가던지 그냥 가만히 내버려 두시면 되겠죠?

일반현물과는 수익률이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25%정도만 들어가도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레버리지를 이용하시면 되거든요.

3100선에서 1차진입~ 3000이면 레버리지 만땅에 올진입들어가야 겠죠?

대상승신호가 왔기 때문에 오늘 어떻게 들어갈지를 결정을 하셔야 되구요~

어려우면 차트화면에서 반짤라서 진입하시면 됩니다.

원래 이렇게 어렵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은데 지지선? 저항선? 물론 참고하기는 하지만 부동산도 그렇고 주식도 그렇고 원래 해본사람들은 쉽게 생각하고 결정하지만 안해본 사람들은 어렵게 생각하기 때문에 그차이가 선명하거든요

쉽게 생각하고 자산분배만 잘하시면 되고 단타를 잘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또 타이밍이 달라질수는 있겠죠!

무튼 매수타이밍은 떨어졌을때 무릎에서!

매도타이밍은 올라갔을때 어깨에서!

두가지만 잘 알고 계시면 선물은 어려운게 없습니다.

이렇게 추세가 선명할때는 기회라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현물말고 이왕이면 선물이 나을거라고 보고 있고 진짜 너무 모르겠으면 24300 진입타이밍을 지속적으로 노리고 계시면 됩니다.

내려갔을때는 올라가면 진입! 올라갔을때에는 떨어졌을때 진입!

그리고 그냥 예상하는 수치까지 계속 마냥 기다리세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