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레이븐코인 시세 전망

비트코인 레이븐코인 시세 전망

비트코인 BTC

비트코인 주봉

오랜만의 비트코인 분석 입니다. 최근 알트코인 분석들을 하긴 했지만, 사실 그 어느 때보다 비트코인의 향방이 중요한 시기인지라 개별 코인들 흐름에 큰 의미를 두지는 않았습니다. 비트코인은 예전에 한번의 하락만으로 바로 반등하기는 어려울 것이다라는 의견을 드렸는데, 긴 횡보 후 다시 저점 근처로 내려온 상황 입니다. 주봉상 일목균형표 양운 상단 지지에 진입했는데, 슬슬 반등이 나올지 추가하락으로 갈지의 분기점에 와 있습니다.

비트코인 일봉

기술적반등의 목표는 일반적으로 첫 급락의 경우 피보나치 0.5 혹은 단기 이평선 까지 입니다. 위 차트를 보시면 비트코인은 일단 기술적반등 마무리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예전 첫 하락에서 익절했던 숏 물량을 51000 구간에서 추가한 상태 입니다. 기술적반등 목표치에 도달했는가에 대한 힌트를 보기 위해서는 캔들패턴이 중요한데, 비트코인은 12월 24일과 27일 전향적인 윗꼬리 캔들 만들며 상방에 대한 에너지를 잃은 상태 입니다. 반등이 나올 수 있는 중요 매물대 자리를 체크해 둘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일봉 (APEX+)

APEX 타이머(적색세로선)의 변동 증가 예고 시그널이 1월 2일이 나왔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가 APEX 매수선에 위치해있다면 상방으로 추세변환 기대해볼 수 있는 매수 타이밍이지만, 매도영역에 위치한 상태라 오히려 하방으로 변동성이 증가함을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APEX 밴드 상방으로 돌파가 나온다면 더 긴 횡보내지, 단기 반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코인 15분봉 (APEX+)

비트코인이 지금 42000 대에서 일단 하락이 멈춘 이유는 APEX 단기 분봉상 단기 변동성 한계치에 도달했기 때문임을 볼 수 있습니다 (노란선). 이런 자리에서는 일단 쉬는 흐름을 가져가지만, 단기 분봉인지라 바닥에 대한 근거로 잡지는 않습니다.

레이븐코인 RVN

 

추가로 업비트 BTC 마켓에서 당일 높은 거래량을 보이는 레이븐코인에 대한 분석도 해보겠습니다.

레이븐코인 주봉

예전부터 슈팅후 무너짐을 반복하는 캔들 패턴을 보이고 있는데, 레이븐코인과 같은 종목들은 매물대에서 매수 후 버티기 -> 상방 슈팅에 털기가 유리 합니다. 단순히 호재들을 믿고 무조건 버티기 보다 적당히 시세 줄 때 과매수 흐름에서 나오는게 좋습니다. 다만 지금은 상승 다운 상승이 나오지 않은 상황은 아니고 그냥 횡보중 반등으로 올라온 상황 입니다.

레이븐코인 일봉

레이븐코인은 예전 박스친 구간과 유사한 상황 입니다. 일목균형표 음운 돌파후 단기 상승 중입니다. 다만 어제 오늘의 일봉 마감이 좋지 않으므로 1월 4일의 고점 돌파가 일어나지 않는 다면 다시 이전같이 아래로 흐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고점 돌파가 매우 중요한 상황 입니다. 다만 희망을 가져볼 부분은 기술적분석 외에 레이븐코인은 210만개 블록이 형성되는 1월(이번달)에 첫 반감기가 있습니다. 비트코인 상태가 안좋아서 어느정도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이나 반감기 일정은 기술적분석 외에 기대볼만한 호재임은 분명합니다.

레이븐코인 일봉

레이븐코인의 중요 매물대를 체크해봤습니다. 개인매매시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부터는 해외 코인 평가 업체의 리포트 일부 입니다. 자동 번역이니 일부 어색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레이븐코인 평점

레이브코인의 평점은 5.1로 전체적으로 상당히 높은 평점에 속합니다. 대다수의 알트코인들이 평점 4점대를 넘기 힘듬.

해당 리포트의 레이븐코인 목표가

전체 코인 대비 레이븐코인 등급

레이븐코인 투자분석

레이븐코인은 자산양도라는 한 가지 과제만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현재 블록체인이 디지털 화폐의 양도에 주로 사용되고 있지만, RVN은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플랫폼을 이용하면 누구나 거의 모든 자산을 등록한 뒤 분산형 네트워크를 통해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다.

이 코인은 또한 공정하게 분배되어 있고, ICO도 없었다. 이는 RVN이 실제로 당신의 가상화폐를 채굴할 수 있었던 시대로 되돌아가는 흥미로운 계기가 되고, 당신은 단지 프로젝트 크리에이터로부터 그것들을 살 것으로 기대되지 않았다.

사용자는 게임 내 아이템 등 다른 디지털 상품이나 불변의 블록체인 기록이 필요한 실물 상품까지 등록해 진위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자산은 배수로 발행할 수도 있고, 오직 하나만이 존재할 예술 작품과 같은 독특한 아이템으로도 발행할 수 있다.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새로운 소유자에게 양도할 수 있는 계약이 만들어진다.

플랫폼 뒤에 있는 팀은 많은 흥미로운 특징들을 연구하고 있고, 레이븐코인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계속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이 프로젝트를 둘러싸고 진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