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선물거래소 비트겟 이용방법

비트코인선물거래소 비트겟 이용방법​

지난주에 가상화폐 하락에 베팅하는 상장지수펀드가 나왔습니다. 2만1000달러 선을 오르내리는 현 코인 가격의 100분의 1인 210달러(27만원)에 거래가 가능해지는데요.

배런스는 27일 코인베이스의 파생 상품 나노 비트코인 BIT가 출시된다고 보도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BIT가 가상화폐 가격의 100분의 1이며, 암호화폐 선물 시장에서 소매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는데요.

이 상품은 소매 브로커인 에지 클리어, 아이언빔, 닌자 트레이더, 옵티머스 퓨처스, 스테이지 5 및 트레이도베이트와 함께, 청산회사 어드밴티지 퓨처스, ED&F 맨, 아이언빔, 웨드부시에서 가능합니다.

배런스는 이미 시카고상품거래소에 가상화폐 가격의 10분의 1에 거래되는 마이크로 가상화폐 기반 옵션 상품이 존재하기에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한편, 코인베이스가 이번 상품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할 수 없어 타사 거래소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전했는데요.

미즈호증권의 댄 돌레브 애널리스트는 “이번 상품이 출시된다고 해도 현재 회사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해선 부정적”이라며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마진이 줄어들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렇게 새로운 방식의 투자는 아닙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선물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이 방식을 통하여 지금 같은 하락장에도 꾸준하게 수익을 실현하는 하고 있으니까요.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법에 의해 현물투자 방식만 진행 가능하며 선물투자 방식은 불가능합니다.

현물투자는 현 가상화폐의 시세를 기반으로 투자를 진행하게 됩니다. 2000원인 가상화폐를 매수한 뒤 2200원으로 상승 후 매도하게 되면 200원의 수익을 얻게 됩니다.

반대로 2000원의 가상화폐를 매수하여 1800원으로 하락한 후 매도한다면 200원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국내에서 불과 7~8년 만에 주식투자 인구의 50%를 따라잡은 급성장한 시장이라고 생각했을 때 현물투자 그다지 적절한 투자 방식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선물투자는 암호화폐의 미래의 가격 변동을 예측하여 그에 알맞은 포지션으로 진입하여 상승 혹은 하락 양쪽 모두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세기 100원인 암호화폐가 가격이 오를 것으로 생각하고 롱 오픈으로 들어가면 150원으로 상승했을 시 상승한 50원의 금액이 수익으로 들어옵니다.

반대로 100원인 암호화폐의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생각되면 숏 포지션으로 들어가 50원이 되었을 때 떨어진 50원이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절망적인 시장 속에서 상승장만을 기다리며 존버해야 하는 현물투자와는 다르게 상승과 하락 양방향으로 수익이 나오는 거래 방식이기 때문에 지금 같은 하락장에서 멈추지 않고 꾸준히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국내에서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식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해외 비트코인선물거래소 를 통해야 가능합니다. 아직 해외 이용 경험이 없는 분들께는 생소하고 어렵게 생각되실 수도 있지만 전혀 어려울 것 없습니다.

오늘은 초보자들도 쉽게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편리하고 쉽게 수익창출이 가능한 해외 거래소 중 비트겟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암호화폐 거래소를 선택할 때 가장 필수로 알아봐야 할 것은 바로 거래량입니다. 선택한 거래소에서 아무리 암호화폐 가격이 좋다고 해도 거래량이 적으면 코인을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고, 팔고 싶어도 팔리지 않는 일이 발생합니다.

비트겟 비트코인선물거래소는 전 세계 약 520여 개의 암호화폐 업체 중 상위 5위권에 항상 들어있는 메이저입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레퍼럴 코드 바로가기​

 

비트겟은 비트코인선물거래소 는 평소 타 거래소와 비교해 봐도 저렴한 편이던 회사이지만 다른 거래소들이 고객을 모으기 위해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그래도 비트겟의 수수료는 그들과 비슷하거나 고작 조금 더 비싼 수준이었습니다.

거래소는 투자자들의 수수료로 먹고 사는 법 비트겟은 세계 5위의 기록을 굳히기 위해서인지 수수료 50% 할인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던 곳이 50% 할인까지 더해져 현재 가장 수수료가 저렴한 편인 메이저 비트코인선물거래소 가 되었습니다.

위의 배너로 가입하시면 5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굉장한 점은 일정 기간만 적용되는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가입만 해두면 평생 할인율을 유지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업체의 수수료가 조금 비싸거나 아직 가상화폐 투자를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해보려고 준비 중인 예비 투자자들은 지금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따로 이벤트 기간을 정해두지 않아서 언제까지 진행될지 모르기 때문에 미루지 말고 미리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비트겟 비트코인선물거래소는 카피트레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카피트레이드는 수익이 높은 투자 고수들을 탑 트레이더라고 따로 등재하여 최근 3주간의 수익을 공개하거나 돈을 잘 버는 탑 트레이더들이 어떤 종목을 사고 파는지 오픈해 주기 대문에 수익에 매우 유용합니다.

게다가 수익률을 지켜보기만 하는 게 아니라 팔로우 기능으로 내가 선택한 탑 트레이더가 가상화폐를 구입하거나 팔 때 똑같이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코인시장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종목 선정이 고민인 초보 투자자들에게는 손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어서 비트겟은 전략거래 기능을 신설했는데요 많이들 거미줄매매법 이라 불리는 이 기능은 내가 구입했을 때의 암호화폐 시세에서 익절과 손절의 구간을 구간별로 설정하여 AI가 자동으로 매수 및 매도를 진행하여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