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골드 DNT 비트코인에스브이 코인 상장 폐지 상승 호재 수익

비트코인골드 DNT 비트코인에스브이

코인 상장 폐지 상승 호재 수익

안녕하세요? 꿈자본가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골드, DNT 코인 상승 호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골드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골드 상승 신호탄 바이낸스

비트코인 골드가 크게 상승할 수 있었던 것은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골드 코인이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기 떄문입니다.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골드가 엄청난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골드가 상장 폐지되는 호재로 인하여 바이낸스에서 엄청난 가격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160% 이상의 상승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 수치는 정말 최근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상승입니다.

42.9달러는 김프 포함 환율 1437원을 기준으로 61600원입니다.

비트코인골드가 이 정도로 높은 상승을 보여주는 이유는 비트코인 골드가 상장 폐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비트코인골드 상장 폐지 및 수익내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수익 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BTG를 보내 코인을 판매하시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현재 업비트와 바이낸스간의 가격 격차가 60% 이상이기 때문에 업비트에서 비트코인 골드 코인을 구매 후 바이낸스에서 판매하면 60%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사용이 처음이시라면 위 글을 통해 바이낸스 사용 방법을 세상에서 가장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 미리 회원가입하고 사용 방법을 익혀야 하는 이유는 오늘과 같은 바이낸스 차익 거래 기회가 굉장히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비트코인 골드를 27000원 쯤에 사서 현재 가격으로 매도한다면 6만원이 넘게 매도하기 때문에 100% 넘는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바이낸스 사용 방법을 익히고 짧은 시간 내에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비트코인골드 수익 내는 방법

비트코인골드를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업비트에서 비트코인골드를 구매한 뒤 바이낸스에서 판매하면 됩니다.

현재 업비트에서 비트코인 골드의 시세는 36540원입니다.

업비트의 비트코인 골드 가격이 높긴 하지만 바이낸스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합니다.

바이낸스는 61600원입니다.

지금 시세 차이만 해도 68%입니다.

엄청난 시세 차이죠.

그러나 저는 더 수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운이 좋게도 비트코인 골드가 상승하기 시작할 때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비트코인골드가 27000일 대 구매를 했습니다.

따라서 바이낸스에서 61600원에 판매한다면 128%의 수익을 올리는 것입니다.

이처럼 바이낸스에 코인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가격 상승 호재가 있을 때 코인을 빠르게 구매 후 바이낸스에서 판매하게되면 크게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골드는 코인 특성상 전송에 따른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도착 예정 시간은 23일 오전 2시 정도 됩니다.

그리고 오늘 비트코인골드가 상승한 호재는 바로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 골드 상장을 폐지한다는 공지 때문이었습니다.

해당 공지가 발표된지는 시간이 상당히 지났지만, 이제 1일 11시간 후에 코인 거래가 종료된다는 사실 때문에 이제서야 코인 가격을 급격하게 상승시키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상장 폐지 예정인 비트코인골드, DNT, BTG, TCT 등의 코인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는 일정 수준에 미달한 코인을 상장폐지하게 되는데 이번에 비트코인골드가 바이낸스의 상장 유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서 상장 폐지 결정이 되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의 상장 기준은 위와 같습니다.

– 팀이 프로젝트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 개발을 잘 하고 있는지

– 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지

– 프로그램이 안전한지

– 홀더와 잘 소통하는지

– 바이낸스에서 요구하는 실사에 잘 따르는지

– 윤리적인지

– 지속 가능한지

를 기준으로 코인 상장 유지 및 폐지를 결정합니다.

이번에 해당 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상장이 폐지되는 코인은 DNT 디스트릭트 0x, 뉴비트쉐어 NBS, 비트코인골드 BTG, 토큰 클럽 TCT입니다.

디스트릭트0x DNT 코인은 업비트 비트코인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상승을 먼저 보았다면 업비트에서 0x를 구매 후 바이낸스에서 매도했다면 또한 수익을 크게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0x 디스트릭트 코인은 비트코인골드와는 다르게 전송 속도가 많이 걸리지 않아 빠른 시간에 바이낸스로 코인을 전송 후 매도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BTC 마켓에 상장되어 있는 것을 보아 아쉬울 따름입니다 ㅠㅠ

또한 이더리움클래식의 경우 바이낸스 선물 거래에서 매수하였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을 추가로 매수한 이유는 비트코인골드 코인이 상승하면서 비트코인 하드포크 계열인 BSV가 상승했고, 이에 이더리움클래식 코인도 크게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이더리움클래식 코인을 선물로 매수했습니다.

비트코인 골드 구매로 인하여 바이낸스에 남은 여유 자금이 많지 않아 선물 거래로 레버리지를 일으켜 거래하였습니다.

바이낸스를 이용하시면 위와 같은 발빠른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골드의 상승을 알아보고 빠르게 비트코인골드를 구매하여 바이낸스로 보낸 것디스트릭트 코인의 상승도 알았다면 업비트 BTC 마켓에서 디스트릭트 코인을 구매할 기회도 있었습니다.

추가로 이더리움클래식 코인을 구매하고 싶은데 바이낸스에 남은 돈이 많지 않아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매수하는 것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전략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크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바이낸스에서 거래하시고 큰 수익을 보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