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가이드 [수수료 할인 50%]​

비트겟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가이드 [수수료 할인 50%]​

 

모두 아시는 바와 같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전쟁이

장기화 되어 감에 따라 가상화폐, 증시 시장이 좀처럼 갈피를 못 찾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안정한 시기에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지만,

기본적으로 코인거래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도 계실 것이며,

나아가 선물거래에 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수료 50% 할인 비트겟 바로가기

비트코인 선물거래(with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수수료와 편리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비트겟 거래소는 글로벌 거래량 3위로 등재되어 있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안심거래소 이며

한국어 지원은 물론 24시간 실시간 트레이딩 서비스까지 탑재 되어 있는 곳입니다.

위에 제시된 링크를 타고 회원가입시 평생 수수료 할인 50%와

업계 최저 수수료 시장가 0.03%로 거래할 수 있기에 링크를 통해 혜택을 받으면서 가입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작하기 전에 일단 기본적인 용어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 롱(Long) / 숏 (Short)

롱 오픈과 숏 오픈이라는 종류가 있습니다. 포지션을 진입할 땐 매수란,

포지션을 종료할 땐 매도란을 선택하면 됩니다.

주식에서 선물옵션 거래 경험이 있다면 당연히 알고 있겠지만, 가격이 올랐을 때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다면 롱(Long), 반대로 가격이 내려갔을 때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다면 숏(Short)을 치게 됩니다.

■ 현물거래/선물거래

현물거래는 현 거래 시세에 따른 코인을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하여 거래를 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선물거래는 특정 가격,일자에 거래할 수 있는 것으로 비트코인이 오를 것 같으면 롱(Long), 떨어질 것 같으면 숏(Short)을 누르고 코인 가격이 오르는 만큼 수익을 보게 되는 것 입니다.

■ 레버리지

레버리지는 우리말로 지렛대 효과와 같은 의미입니다.

주식의 선물옵션처럼 비트코인 선물거래의 큰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명 재테크 서적에서 부자(Rich)들이 가장 잘 활용하는 것으로 바로 이 레버리지를 손꼽기도 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산보다 더 큰 규모의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트겟에서 레버리지는 1배에서 125배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자신의 포지션, 진입방식이나 전략에 따라 원하는 만큼 설정하면 됩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비트겟 거래소로 자금 이동방법

업비트에서 리플을 구매하여 리플을 통해 비트겟으로 자금을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리플을 이용하는 이유는 현 코인 중 전송속도가 가장 빠르며 수수료도 저렴합니다.

업비트 내 입출금 버튼을 누르고 “리플”을 클릭 후 리플 입금주소를 정확히 확인하여 복사한 뒤 “출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비트겟으로 돌아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 한 후,

앱 오른쪽 메뉴를 클릭하여 자산이라는 “입금” 메뉴를 터치하고 입금 받을 리플을 선택하여 줍니다.(아래 이미지 참고)

비트겟 내에 “입금” 버튼을 누르면 주소와 QR코드를 확인해줍니다.

업비트 내에서 비트겟에서 발급받은 주소 또는 코드를 입력한 후 전송을 시작합니다.

5~6분 후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전송된 리플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게 확인되면 자금 전송 단계는 완료된 것입니다.

자~ 자금 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남은 건, 본격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작 단계입니다.

선물거래를 위해선 아래 보시는 화면과 같이 하단 메뉴 가운데 “거래소” 메뉴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서 XRP를 검색한 뒤 리플을 매도하여 USDT에서 ‘USDT 선물’로 전환해 주면 됩니다.

변환될 코인을 확인한 후에 규모 설정단계를 진행해보겠습니다. 하단 우측 이미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하단의 좌우(左右) 드래그 버튼을 이용하여 원하는 만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전부 변환을 원할 시 “전부” 버튼을 눌러주면 보유한 USDT 모두가 USDT선물로 변환되게 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가격에 진입 타이밍을 잡기 어려운 사람들은 “번개(⚡)” 표시를 눌러 시장가로 자동 변환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면 되고, 레버리지 시스템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번개표시 상단에 레버리지 설정을 변환해주면 기본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가이드는 끝이 난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