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 코인베이스 딜의 수혜자는 리플

블랙록 코인베이스 딜의 수혜자는 리플

세계 최대 자산 운용사 블랙록은 투자자자에게 디지털 자산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코인베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거래가 리플의 XRP 토큰에 대해 윈-윈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XRP는 2030년에는 얼마까지 도달할까?

리플 10,000원?

블랙록이 코인베이스와 협력 하면 암호화폐 시장에 엄청난 자금이 몰릴 것입니다.

그는 Robert Mitchnick이 블랙록(Blackrock)의 디지털 자산 부문 책임자라고 언급했습니다.

Mitchnick은 2017년 리플 (XRP) 모델의 두 선구자 중 한 명입니다.

리플 XRP

Kahneman 은 블랙록 (BlackRock)이 2019년에 리플의 경영진을 고용하여 디지털 자산 부문을 이끌었다고 강조했습니다.

2018년 스탠포드 교수인 Susan Athey와 Mitchnick은 비트코인 (BTC) 및 리플 (XRP) 토큰의 가치에 대한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Athey는 이제 Ripple Board 회원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그는 2018년 평가 보고서에서 XRP가 성공적인 것으로 판명되면 $6.37에서 $32.91 사이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즉, 약 8천원에서 4만원 수준까지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흥미롭게도 저자 중 한 명은 코인베이스(Coinbase)에서 일하고 있고

또 다른 한 명은 리플(Ripple)의 보드진으로 속해 있습니다.

한편, 코인베이스(Coinbase)는 리플(Ripple)과 SEC 간의 법적 분쟁에 대해 XRP를 상장 폐지했습니다.

3가지 주요 기준

이 주장에는 몇 가지 주요한 기준이 있습니다.

먼저 수요의 안정 상태를 언급했다.

여기에는 다소 긍정적인 리플 (XRP) 최상의 시나리오가 포함됩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이들의 주장의 바탕이 되는 문서는 약 12년 동안 이러한 성공 범위를 예측했다는 것입니다.

올해의 가격 하락은 예상 범위 내였다고 합니다.

이 주장에 근거하는 문서에 따르면 리플 (XRP)은 2030년까지 6~30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현재 리플 (XRP)은 지난 30일 동안 12% 이상 급등했으며, 저점 대비 약 40%가 상승한 상태입니다.

XRP의 24시간 거래량은 81% 이상 증가하여 8억 7,15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