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저(vgx) 코인 백서 및 전망

VGX토큰 개요

보이저토큰(Voyager Token)은 투자자에게 암호자산 거래에 대한 신뢰성과 보안성을 갖춘 엑세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중개업자다.Voyager은 암호화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즉각적인 솔루션으로 소매 투자자와 기관 투자자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어졌다.

2018년 10월 출시된 이 암호화 중개 서비스는 현재 55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을 지원하고 있으며, 12개 이상의 암호화 거래소와 연결하는 독특한 스마트 오더 라우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보이저 토큰의 모바일 앱은 2019년 1월 출시되어 사용자가 암호화폐 거래를 더욱 쉽게 할 수 있게 됬다.

거래소의 고유 토큰인 보이저 토큰(VGX)은 보이저 생태계내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해주는 용도로 사용된다.VGX는 Voyager앱에서 보유할 경우 이자를 발생시키고, 캐시백 리워드 등을 제공하며, Voyager 사용자 전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Voyager는 또한 구매와 판매를 포함한 100% 수수료 없는 거래를 제공한다.거래자들은 플랫폼에서

주문을 실행할 때 공시가격만 지불하면 된다.

VGX토큰 특징

보이저는 기존 온라인 증권사들이 즐기는 고객들과 현저히 유사하다고 느끼는 암호화폐 거래소 네트워크를 만들었다.보이저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쉽고 효율적인 암호화폐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9년 모바일 앱을 출시하였다.

보이저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소의 상장 가격간의 불일치를 활용하는 스마트 오더 라우팅 기술을 사용한다.이 기술은 10여개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소와 즉시 연결되도록 하여 투자자들이 거래에 이용가능한 최고의 환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이 특징은 또한 투자자가 입찰가와 매도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와 서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의 높은 수준의 유동성을 평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이 플랫폼이 전문적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사용하는데에 있어 매우 편리하다.코인이나 토큰을 고른 뒤 주문종류,USD 단위로 구매할 자산 금액 등을 선택하면 보이저 스마트 오더 라우팅이 자동으로 주문을 작성한다.

 

암호화폐 거래소 보이저

보이저거래소는 중앙 집중식의 거래소가 아닌 암호화폐의 분산화 및 여타 거래소의 라우팅 엔진을 사용하여 수십개의 계정을 열고 투자자가 15개의 암호화폐를 자유롭게 구입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오더 라우팅 방식을 채용하였다.

보이저는 거래 수수료 무료 서비스로 유명한 로빈후드처럼 이러한 기술을 토대로 사용자에게는 거래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이익은 거래자들에게 제시된 가격과 실제 거래가 체결된 가격 사이에서 이익을 만들어 낸다.

보이저(vgx)토큰 전망

백서를 보면 이해하기는 어렵지만 아마도 우리가 보이저거래소는 우리가 사용하는 일반 거래소와는 다르게 타 거래소와의 환율을 이용하는 거래에 있어 스마트 오더 라우팅 기술을 활용하고 이를 vgx토큰을 이용해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 같습니다.

거래소토큰은 거래소에서 물량을 대부분 차지하기에 

가격의 영향이 천차만별입니다.즉 거래소에서 사용자가 많아지느냐에 따라서 가격의 영향을 많이 끼칩니다.대표적으로 바이낸스(BNB)코인을 보자면

상승장이 시작된 시점부터 바이낸스거래소의 사용자가 많아진 시점으로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현재 VGX토큰은 2021년8월에 거래되기시작했고

아직은 뚜렷한 상승은 없지만 아직 신생코인이고

보이저거래소의 향후 방향성이 크게 영향을 끼칠 것

같습니다.중요하게 봐야할것은 보이저거래소의 미래인데 보이저거래소는 우버의 공동창립자 이트레이드가 개발에 참여하였고 로빈후드와 같이 수수료무료라는 점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보일 듯 합니다.구글과 코인베이스등도 파트너쉽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아 향후 방향성은 긍정적입니다.

VGX토큰을 구매하려고 알아보았더니 보이저거래소는 접근법이 어려우며 코인베이스와 바이낸스거래소에서 구입하는게 나아보입니다.

아직 VGX토큰이 초창기이지만 소량담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