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시움 (VERI) 코인 시세 및 정보 전망 알아보기

베리타시움 (VERI) 코인 시세 및 정보 전망 알아보기

베리타시움 VERI 토큰 코인 탈중앙 캐피탈 시세 정보 호재 전망 오늘부터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코인정보분석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Veritaseum (VERI)를 알아보겠습니다.

 베리타시움(Veritaseum)은 기존의 중앙집권화된 화폐 관리 방식에서 벗어나

P2P 방식의 자유로운 거래를 위한 암호화폐로서, 베리타시움의 화폐 단위는 VERI입니다.

베리타시움(VERI)이란?

베리타시움은 블록체인 기반의 핀테크 소프트웨어로, 분산 플랫폼, 디지털 자산 조사 및 전반적인 전송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피어 투 피어(P2P) 자본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official website

Veritaseum은 중개업자나 은행 없이 P2P 자본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경제적 경쟁 조건을 평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다면 Veritaseum을 사용하여 자본 시장에 참여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Veritaseum은 부동산, 금속, 국채 등의 자산을 토큰화하고, 블록체인에서 디지털 자산을 매매하고, 다양한 거래 기회에 액세스하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xangle

베리타시움의 차별성은?

Veritaseum은 소프트웨어 회사이고 VARI는 Veritaseum 제품 및 서비스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ERC-20 암호화 토큰입니다. VERI는 이더리움 (ETH)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므로 토큰 소유자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보안으로 보호됩니다. VERI의 주요 사용 사례는 Veritaseum 소프트웨어에서 권고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Veritaseum 토큰은 투자가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일부입니다. Veritaseum은 피어 투 피어 자본 시장에 참여하기위한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클라이언트 조직에서 관리하는 서버에서 실행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주요 증권 회사 및 거래소용으로 만들어진 디지털 거래소와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기 위한 크로스 플랫폼 유동성을 제공하는 스마트 중재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official website

VeAssets, VeRent, VeADIR, VEResearch, VeExposure, VeManagement, VeTokenization 등 총 7개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VeADIR 또는 Veritaseum Autonomous Distributed Interactive Research가 플랫폼의 연구 모듈이며, VARI 거래소에서 데이터를 끌어내고 이해 관계자가 연구 결과에 대해 지불 할 수있게합니다. 모든 조사 결과는 기계어로 표시되므로 사용자는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읽을 수 있는 데이터로 변환해야 합니다. 자산의 유효성을 검증한다는 것은 새로운 사용자 정의 VIR 토큰을 자산에 할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바인딩된 고유한 속성이 있는 토큰입니다.

Veritaseum 네트워크의 보안성은?

CoinMarketCap

Veritaseum의 분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개인 및 조직이 중개인 및 중개인의 수수료없이 디지털 자산을 거래 할 수 있으며 스마트 계약은 상호 합의 된 조건으로 거래 강제합니다. 계약은 어길 수 없으며 관련 양 당사자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에 구속됩니다. 

 

Veritaseum (VERI)의 거래소는?

Veritaseum (VERI)을 구입, 거래 또는 판매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하단의 거래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